BEST 사람들이 고인물이라고 생각하는 이유가 게임 템포가 정말 빠르고
인간 파밍이 자원파밍이나 루팅 뛰어댕기는것보다 효율이 배로 좋아서 그런거.
배그같이 AR, 샷건 2렙 뚝,갑 류탄/구급/레드불 두개씩으로 존버했다간
포트나이트에선 15위권에선 비벼보기도 힘듬.
함정이나 점프패드, 런치패드, 폭발물, 부시, 부기봄, 캠프파이어같은건
다 등급이 높고 레어해서 있는 수만큼 전략의 다양화가 가능한데
이걸 언제 걸어댕기며 찾아다님? 또 자원은 언제 캐고?
그러니 일주일해보고 게임 템포를 이해하면 다 귀신같은 프레더터 ㅅㄲ마냥 쌈박질 존나 잘함.
배그가 마라톤이라면 포나는 100m달리기 느낌입니다. 각각 게임의 느낌이 완전히 달라 한쪽이 질리면 다른 겜 하면서 놀기 정말 좋더군요.
단지 말도 안 되는 슈퍼플레이를 캐주얼하게 할 수 있다는 건 좋은데, 개인적으로 배그 이상의 막장 고인물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진짜 하늘에서 뚜껑 따이는 건 일도 아니더군요ㅋ 근데 재밌음.
사람들이 고인물이라고 생각하는 이유가 게임 템포가 정말 빠르고
인간 파밍이 자원파밍이나 루팅 뛰어댕기는것보다 효율이 배로 좋아서 그런거.
배그같이 AR, 샷건 2렙 뚝,갑 류탄/구급/레드불 두개씩으로 존버했다간
포트나이트에선 15위권에선 비벼보기도 힘듬.
함정이나 점프패드, 런치패드, 폭발물, 부시, 부기봄, 캠프파이어같은건
다 등급이 높고 레어해서 있는 수만큼 전략의 다양화가 가능한데
이걸 언제 걸어댕기며 찾아다님? 또 자원은 언제 캐고?
그러니 일주일해보고 게임 템포를 이해하면 다 귀신같은 프레더터 ㅅㄲ마냥 쌈박질 존나 잘함.
포트나이트 고인물 따지는게 해외에 3개월 일찍 먼저 나와서 그런게 아님
3개월 먼저 나온건 배틀로얄 모드고 본게임은 한참 전에 나와서
배트로얄 모드 나왔을때부터 본게임 하던 사람들이 완전 고인물이었음
이 게임은 건물 짓는게 중요한데 원래 게임 하던 사람들은
건물짓는게 기본 패시브로 딸려왔던 상황이라....
BR인기 많아졌다고 성 내는 PvE애들은 이해가 안됨. 난 초보 유입도 많아지고 좋던데
업데이트 항상 빵빵하고 할로윈부터 크리스마스까지 혜자 이벤트 퍼줬는데
왜 에픽이 PvE를 버렸다고 생각하는건지. 오히려 인원을 더 붙이면 모를까.
장르상 BR에서 무기추가하고 아이템 추가하는건 쉬운 업데이트
PvE는 성우부터 맵까지 싹다 새로 만들어야하는데
난이도나 시간은 생각 안하고 징징거리기만 함.
이건 레딧 가서 반응 봐야 되는데 ㅋㅋㅋ 아마 PvE는 오래 해보지 않으신 분 같은데요.
예컨대, 플레이어 이름 못 보는 버그가 벌써 몇 개월째 고쳐지지 않고 있어요. 인벤토리 상시 수정 기능은
넣었다가 버그로 뺀 다음에는 감감무소식이고요. 트랜스폼 버그로 레전더리 트랜스폼 잃어버린 사람은 복구도
안되는 상황입니다.
게임이 거의 완전히 다르다 보니 어떤걸 사람들이 좋아할지 애매 은근 리얼리티 따지는거 좋아하는 사람이 많아서 배그 계속 할거 같기는 한데
캐주얼하다고하는데 절대 안캐주얼함. 뉴비랑 고인물 차이가 어마어마함. 건물 짓는 센스부터, 샷발까지. 배그는 3인칭으로 간보다가 쏘면 백전백승이지만 이 겜은 템포가 엄청빠르고, 무엇보다 건물을 지을 수 있어서 샷발차이로 어마어마하게 갈림.
존버 좋아하면 배그하는게 맞아요. 이 겜은 훨씬 공격적인 게임
사람들이 고인물이라고 생각하는 이유가 게임 템포가 정말 빠르고 인간 파밍이 자원파밍이나 루팅 뛰어댕기는것보다 효율이 배로 좋아서 그런거. 배그같이 AR, 샷건 2렙 뚝,갑 류탄/구급/레드불 두개씩으로 존버했다간 포트나이트에선 15위권에선 비벼보기도 힘듬. 함정이나 점프패드, 런치패드, 폭발물, 부시, 부기봄, 캠프파이어같은건 다 등급이 높고 레어해서 있는 수만큼 전략의 다양화가 가능한데 이걸 언제 걸어댕기며 찾아다님? 또 자원은 언제 캐고? 그러니 일주일해보고 게임 템포를 이해하면 다 귀신같은 프레더터 ㅅㄲ마냥 쌈박질 존나 잘함.
난 둘다 안하지만 보는 재미는 포크 나이트가 더 있던데. 별의 별 플레이 다 나오던데 ㅋㅋ
먼저 선점한 게임이 많이 유리한 시장이라....
게임이 거의 완전히 다르다 보니 어떤걸 사람들이 좋아할지 애매 은근 리얼리티 따지는거 좋아하는 사람이 많아서 배그 계속 할거 같기는 한데
직접 해보니 배그보다 훠얼씬 캐주얼해서 하는 사람만 할듯. 개인적으론 배그가 더 재밌네요.
쏘는맛, 쫄깃한맛은 배그가 압승인듯
루리웹-9116186159
3월 막 지난 게임에 썩은물은 무슨 ㅋㅋㅋ 고인물은 도타가 석유왕 갑이지. 이건 판이 짧아서 이틀하면 사람들은 다 적응함.
현지화 됐나여 얼마전까지만해도 영어던대
캐주얼하다고하는데 절대 안캐주얼함. 뉴비랑 고인물 차이가 어마어마함. 건물 짓는 센스부터, 샷발까지. 배그는 3인칭으로 간보다가 쏘면 백전백승이지만 이 겜은 템포가 엄청빠르고, 무엇보다 건물을 지을 수 있어서 샷발차이로 어마어마하게 갈림.
근데 포트나이트 동접도 거의 백만 막 이런거 같던데 썩은물이면 그것도 대단한것아님? 백만명 썩은물;
동접 200만명 돌파입니다.
탑텐들기힘들어요... 완전 막판에는 너도나도 집짓기시작하고 얼굴만내밀고 쏘면 말을 안해. 그 속도가 미친속도.. 와..
존버 좋아하면 배그하는게 맞아요. 이 겜은 훨씬 공격적인 게임
배그도 원해서 했다기 보다는 분위기에 휩쓸려 시작했는데 포트나이트라는 게임도 딱히 분위기 안 타면 배우기가 귀찮아서...
배울 것은 배그보단 훨씬 적습니다. 문제는 건축 센스가 있느냐 아니냐.
배그는 솔직히 국뽕도 어느 정도 낀 게임이라, 한국에선 배그에서 포트나이트로 갈아탈 사람 많진 않을듯
난 둘다 안하지만 보는 재미는 포크 나이트가 더 있던데. 별의 별 플레이 다 나오던데 ㅋㅋ
핵꿀잼
배그가 마라톤이라면 포나는 100m달리기 느낌입니다. 각각 게임의 느낌이 완전히 달라 한쪽이 질리면 다른 겜 하면서 놀기 정말 좋더군요. 단지 말도 안 되는 슈퍼플레이를 캐주얼하게 할 수 있다는 건 좋은데, 개인적으로 배그 이상의 막장 고인물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진짜 하늘에서 뚜껑 따이는 건 일도 아니더군요ㅋ 근데 재밌음.
사람들이 고인물이라고 생각하는 이유가 게임 템포가 정말 빠르고 인간 파밍이 자원파밍이나 루팅 뛰어댕기는것보다 효율이 배로 좋아서 그런거. 배그같이 AR, 샷건 2렙 뚝,갑 류탄/구급/레드불 두개씩으로 존버했다간 포트나이트에선 15위권에선 비벼보기도 힘듬. 함정이나 점프패드, 런치패드, 폭발물, 부시, 부기봄, 캠프파이어같은건 다 등급이 높고 레어해서 있는 수만큼 전략의 다양화가 가능한데 이걸 언제 걸어댕기며 찾아다님? 또 자원은 언제 캐고? 그러니 일주일해보고 게임 템포를 이해하면 다 귀신같은 프레더터 ㅅㄲ마냥 쌈박질 존나 잘함.
배그로 간단히 비유하면 버스에서 뛰는 100명이 전부 학교충, 밀ㅁㅁ으로 보면 됨. 어차피 한판한판이 짧고 대기시간이 없으니까 부담없이 애,어른 죄다 프레데터급으로 호전적.
분명 세계적으로 포트나이트는 태풍임. 근데 한국은 이런거 선점게임이 뒤바뀌는 경우가 극히 드물어서
우리나라가 유행으로 게임을 한다고 하죠...게임이 유행이 되는게 아닌....
맞아요. 음식도 그렇고 게임도 그렇고. 자기 취향보다 유행을 너무 타요.
이거 어차피 해외서버 할거 아니면 고인물 언급 의미 없지 않나요? 울나라 오픈하면 서버 따로 둘거 같은데...
제가 보기에는 아시아서버일거라 생각합니다. 국내 서버로만 내놓기에는 현재 인지도가 적어서 플레이어 풀이 굉장히 작거든요.
포트나이트 고인물 따지는게 해외에 3개월 일찍 먼저 나와서 그런게 아님 3개월 먼저 나온건 배틀로얄 모드고 본게임은 한참 전에 나와서 배트로얄 모드 나왔을때부터 본게임 하던 사람들이 완전 고인물이었음 이 게임은 건물 짓는게 중요한데 원래 게임 하던 사람들은 건물짓는게 기본 패시브로 딸려왔던 상황이라....
근데 어차피 PvP랑 방식도 틀리고 3x3벽, 계단, 바닥빼면 다른 모양이나 구조 쓰는적 본적있음? PvE야 모양도 내보고 할려고 여러가지 있다지만 PvP는 이거 세개에 문, 창문 만들줄 알면 끝 아님?
본 게임(PvE) 하던 사람들 빡쳐서 BR 잘 안 건드리는 경우가 많아요. 건물 짓는 것도 몇 번 하거나, 다른 스트리머 플레이 보면 대충 적용법 알고. 결국에는 샷발하고 이런저런 판단력이 요구됩니다.
BR인기 많아졌다고 성 내는 PvE애들은 이해가 안됨. 난 초보 유입도 많아지고 좋던데 업데이트 항상 빵빵하고 할로윈부터 크리스마스까지 혜자 이벤트 퍼줬는데 왜 에픽이 PvE를 버렸다고 생각하는건지. 오히려 인원을 더 붙이면 모를까. 장르상 BR에서 무기추가하고 아이템 추가하는건 쉬운 업데이트 PvE는 성우부터 맵까지 싹다 새로 만들어야하는데 난이도나 시간은 생각 안하고 징징거리기만 함.
많이 안해봤구만... BR모드에서 얼마나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가능한데 점프대로 글라이더 쓸수있는건 앎?
이건 레딧 가서 반응 봐야 되는데 ㅋㅋㅋ 아마 PvE는 오래 해보지 않으신 분 같은데요. 예컨대, 플레이어 이름 못 보는 버그가 벌써 몇 개월째 고쳐지지 않고 있어요. 인벤토리 상시 수정 기능은 넣었다가 버그로 뺀 다음에는 감감무소식이고요. 트랜스폼 버그로 레전더리 트랜스폼 잃어버린 사람은 복구도 안되는 상황입니다.
전 오픈날 얼티밋 사고 이미 존4까지 뚫었는데요...
그런 자잘한 버그보다 도면 등급상향, 퍼크 리롤, 디펜더, 약체 영웅 상향이 더 시급하죠. 이름 안보이는것, 가방 정리 따윈 QoL버그고 2순위. 이미 로드맵 나왔고 얘들은 믿을만 하니까 그냥 기다리는거.
아니, 이 정도면 상황을 알만큼 아실텐데... 뭐, 해석은 각자의 몫인걸로 하죠.
배그보다 재밋게하고있지만 국내는 미풍수준일듯ㅜ
같은 배틀 로얄 계는 맞지만 게임 스타일이 완전히 다른듯.
사람마다 맞는 게임이 있을 것 같아요.
솔직히 아시아 시장에서 북/유럽만큼은 안팔렸으면 좋겠음 적당히 팔려서 큐는 쉽게 잡히고 난 클린하게 게임하게. 어차피 지들도 주도권을 갖는게 아니라 배그 파이 뺏어먹기니깐 아시아 동접 딱 10만정도만 되고 안팔렸으면 ㅠㅠ
어떤 것은 유행이고 어떤 것은 취향, 재미로 하는 것인가? ㅋ 가끔 보면 참 재밌는 댓글들이 많아
서구애들이 더 좋아할 스타일이긴 합니다.. 갠적으로 e스포츠로도 이게 더 먹히긴 할듯 우선 보여주는 맛이 있음ㅋㅋㅋ
블루홀도 선점 효과로 예측 보다 훨씬 더 팔았는데.. 나오든 말든 별로 신경 안쓸 듯..
딴건 몰라도 완성도는 이게 훨씬 높네요
집짓는거에서 고인물 차이 엄청 심할거 같아서 아예 시작할 생각도 안함. 그냥 총만 쏘면 되는 펍쥐할게~~
루리웹만 돌풍인데 ㅋㅋ 이 ㅈ문가 새끼들 야부리 터는게 맞은적이 있어야지 ㅋㅋ 짖어라 계속 찐따들아
뭐 당장 배그에 영향이 갈거 같진 않지만 지금 지적되는 문제점이랑 중국인 관련 이슈들 해결안하고 계속 배째고 있으면 인구 이동이 생겨도 이상할건 없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