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퍼스 오픈 월드
금성은 불지옥이지만 오로킨 기술력에 의해 빙하에 뒤덮인 상태.
코퍼스는 이 기술을 재가동해 빙하를 녹여서 냉각수로 이용중
지표면에 흐르는 것은 물이 아니라 냉각수
이로 의해 금성 오픈 월드의 대부분은 협곡과 언덕들
평원과 달리 낮밤의 주기가 아닌 폭풍우로 주기가 나뉠 예정
시터스와 마찬가지로 금성에는 솔라리스 연합이라는 노동자 집단이 존재
금성 지하에서 코퍼스에게 노동력을 제공하는 노동자 집단.
프라임 볼트 악세사리 팩
이후에 추가되는 프라임 볼트에는 플래티넘과 악세사리만 있는 악세사리 팩이 추가 예정
옥타비아 디럭스 스킨 시연, 카타나, 낫 조우 공개
코퍼스 거미 소개
아케인 설치 개선
모드처럼 워프레임 모딩칸에서 2개씩 설치 가능.
조우는 무기고에서.
오퍼레이터는 외형에서 설정 가능
양손 태도
빔 무기 관련
패치 이후 빔 무기 관련 사용률 급증.
이후 사용률을 기반으로 재조정할 예정
쿠바 미션
무한 쿠바 임무가 조만간 추가 예정
쿠바 요새 참여율이 저조한 관계로 쿠바 요새에서 쿠바를 획득할수 있도록 조정 예정
코라
디자인 진행중, 데미지 개편과는 별개로 나올 예정
킹핀 시스템, 다크 섹터
현재 진행중
이 게임의 진짜 문제점은 미션 노가다 반복임 것도 같은 맵에서만 미션을 3 4번 해야됨 맵중복을 최소화하고 미션도 좀 참신하게 했으면 좋았을 게임... 넘나 지겨워
지구 오픈월드도 있고 pvp도 있고 그 무슨 공놀이 같은거 하면 되지않을까요
그거 다해도 지겨울정도인 사람이 많죠 2천시간해도 고인물 축에도 못낌
제가 2014년도부터 지금까지 플레이하면서 느낀건 게임은 괜챃습니다. 다르고 색다른 것들이 추가 되면서 새로운 게임으로 변해 가지는 것이 있고 무언가를 계속 변경해가려고 하고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서 수정해가는게 잘 보여서 좋은 게임인데 그런데 단점으로는 너무 지루해요 맵 구성에 새로운 점이 없어서 졸릴때가 많이 있어요 뭔가 이러한 개선할 점은 아직도 필요하다고 봅니다.
워프레임 그 자체를 즐기지 않는이상 오래하기 힘듬. 대신 즐기기 시작하면 저처럼 5년넘게 하는 사람도 있죠 ㄱ-
즐길 컨텐츠는 꽤 있지만 노가다가 필요한 부분은 모드파밍이나 부품파밍, 이벤트같은 요소인데 이게 미션 한두번 하는 정도로 끝나지를 않으니까요. 몇시간을 똑같은 파밍만 해도 운빨 부족하면 안나오는 일이 허다하니 아무리 개발자가 갓갓이여도 플레이어가 먼저 지쳐 떨어져 나갈수밖에 없는게 문제라고 봐요
엑원판은 사람 좀 있나여?
솔직히 빠요엔 무빙좀 없어졌음좋겠음 나도 빠르게 날기는하지만 맵에 신경이 안쓰임 그냥 휙휙 지나간다고... 뭔가 플스로할때랑 달리 피시로하면 몰입감이 좀 떨어짐...
그거 재미인데요...ㅠㅠ
tps적인 매력이 약간 미비해져서그래요 ㅠ
노가다 노가다 하는데 전 노가다 게임 정말 싫어하는데 워프레임은 이상하게 노가다느낌이 안나더라구요. 재미있게 하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