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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 그건 좋은데 니들 능력으로 해결 못할거 같으면 번돈으로 사람이라도 대려와서 해결좀해봐..
얘네는 하나씩 일 크게 벌리다가 한큐에 갈거같은 느낌이야
얼마전에 이사 했는데 다시 이사는 비효율이지.
밑에 자료안보고오심? 장님임?
그래 그건 좋은데 니들 능력으로 해결 못할거 같으면 번돈으로 사람이라도 대려와서 해결좀해봐..
테어벳
얼마전에 이사 했는데 다시 이사는 비효율이지.
갑자기 재주는 곰이 부리고 돈은... 이생각나네
니들 한테 배그 같은 행운이 한번더 올것같냐? ㅋㅋ
이번에 됐잖아요
압도적으로 유리한 고지에서 유지도 못했으니 운임 문제해결엔 관심없고 이스포츠같은 헛다리만 밟으니 능력있다고 할수가 없음
맞는 말이네요 하긴 사업수완은 인정해줘야죠. 누가 같은 서버에 칸막이 치고 또 팔아치울수 있겠어요 보통 능력이 아니죠 대단하네요 다른 회사도 보고 배울정도로
ㅋㅋㅋ 그런 성공은 그저 버블경제나 마찬가지일텐데 어찌 이렇게 단순할수가 ㅋㅋ 수익 대다수가 중국발이고 안그레도 핵의 원천이 중국이라서 괜시리 건들었다가 수익구조에 문제가 생갈까봐 암묵적으로 묵살한걸지도 모른다는 소문이 있어서 인식도 안좋아지는데 인정할껄 인정해야지 그런건 배우면 안된, 배그는 그저 대체작이 없었고 줄만 잘서서 그런것일뿐, 이제 대체작나오면 물빠진다는건 알아야할꺼 운좋게 성공한건 진짜로 성공은아님
ㅋㅋ 인정할껄 인정해야지 저런사례를 보고 배워봤자 일시적인효과만 거둘뿐인데 해외쪽은 안정적이고 융통성있는 롱런을 원하니까 다른 회사도 보고 배울정도라는건 개소리임
다른 회사들은 왜 저만큼이라도 못해서 자꾸 문 닫고 망하고 할까요... 알아도 실천이 힘든거죠
결국 넷마블 같은 회사 크런치로 까면서도 내가 하는 겜은 업데이트 많이 자주해줘야하는 루리웹 이중성
개소리들이 가득하네요
당연하게도 게임의 성공에는 여러가지 운이 필요해요. 예를 들면... 1. 시기 운 (여타 경쟁작이 존재하지 않던가, 기존 장르의 게임들이 확고히 자리잡지 못했던가 등) 2. 홍보 운 (다른 게임에 묻혀 홍보가 잘 되지 않던가 등) 3. 운영 운 (운영능력이 별볼일 없어도 큰 사건이 터지지 않던가, 미리 준비한 컨텐츠들을 조금씩 풀어도 유저들에게 호평이거나 등) 등등등...
진짜 대단하다 대단해 수천만장 팔아먹은 게임이 운만으로 됐다니 ㅋㅋㅋㅋ 세상에 크던 작던 운없이 성공한 게임은 없지 게임하나 만드는데 짧게는 1년 길게는 5~6년 그 이상도 바라보고 만드는데 운없어서 타아밍 못맞추면 수백억이 날라가는게 이 게임판인데 업계 선두주자 대리고와서 트랜드 맞출려고 최대한 단기간에 제작하는 전략맞춰서 만든 게임이 운빨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오진다 오져 ㅋㅋㅋㅋㅋ
얘네는 하나씩 일 크게 벌리다가 한큐에 갈거같은 느낌이야
갓포트 충성충성^^7 배그는 빠르게 망해야됨
포트나이트가 섭종각이던데ㅋㅋㅋ
루리웹-4299584290
밑에 자료안보고오심? 장님임?
하드웨어 손상시키는 회사는 빠르게 망해야 북미는 관계자가 대응하는 데 국내는 호구화
재주는 곰이 넘고 돈은 되놈이 버네
pd가 직접 10만장 목표로 제작한게 대박이 터졌다라고 할정도면 운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