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세계 플레이어가 20일 기준
모든 플랫폼(스팀·카카오·DMM·엑스박스원·메일루·안드로이드 등)에 걸쳐 이용자 4억 명을 돌파
같은 기간 월 이용자는 2억7000여 만 명
PC·콘솔 패키지 총 판매량은 5000만 장을 넘어섰다.
배틀그라운드 세계 플레이어가 20일 기준
모든 플랫폼(스팀·카카오·DMM·엑스박스원·메일루·안드로이드 등)에 걸쳐 이용자 4억 명을 돌파
같은 기간 월 이용자는 2억7000여 만 명
PC·콘솔 패키지 총 판매량은 5000만 장을 넘어섰다.
|
루리웹에서만 망겜취급
오히려 모바일이 초반에 모바일로 할바에 pc한다는 식의 평가가 많았는데 요즘은 오히려 모바일이 떡상하고 pc는 계속 하락세네
근데 핵문제 아니면 '중국에서 잘팔린다.' 라는게 딱히 큰 문제는 아닌데 말이죠; 미국이나 일본에서 잘팔리면 갓겜이고 중국에서 잘팔리면 중국인빨 거품겜이라니;;;
모바일 한국만 다운로드수 600만이더라구요.. 저는 폰게임 안해서 몰랐는데 요즘 지하철타면 종종 보임
배그 망했다고 울부짖으며 고사지내는 사람들이 많지만 현실은 여전히 잘 나가는 배틀로얄 게임
오히려 모바일이 초반에 모바일로 할바에 pc한다는 식의 평가가 많았는데 요즘은 오히려 모바일이 떡상하고 pc는 계속 하락세네
시대가 시대인 만큼 모바일이 대세
배그는 인정할만함 게임만 볼때는 잘만든게임
그 최적화를 보고 잘만들었다니......
모바일 흥행세를 보니 PC판 배그도 무료화 후 배틀패스 판매 형식으로 바뀔지도
그러나 스팀 통계는 몇 개월전부터 마이너스 그래프!
모바일이 pc잠식해버리면 업데이트 더 느려지겄다잉 ㅠㅠ
모바일 한국만 다운로드수 600만이더라구요.. 저는 폰게임 안해서 몰랐는데 요즘 지하철타면 종종 보임
그런데 플랫폼 일일 이용자가 8700만명 이상이라니 믿기지가 않는 수치인데
제가 괜히 pc버전 포나에게 따라잡힐때 게임내에서 파는게 있으니, 본 게임은 무료화해야한다고 한게아님... 포나도 그렇지만, 무료면 상상할수 없을 만큼 많은 사람들이 해보게 됩니다... 8700만이 일일 이용자가 가장 많았던 즈음의 수치긴하겠지만, 저정도 충분히 가능하다고 봅니다.
상상도 못할 정도의 핵유저가 들어오겠지
그렇긴 한데 그걸 못막은건 배그회사 문제니까.. 포나는 되잖아...
판매량이 5천만명인데 유저수가 4억명이라는게 무슨 말이죠? 잘 이해가 안가네요 모바일이 3억 5천만 다운로드 된건가?
슈팅게임 ‘배틀그라운드’의 전세계 이용자가 4억명을 돌파했다. PC와 콘솔을 포함한 누적 판매량은 5000만장을 넘었다. 20일 펍지(대표 김창한)는 이 같이 밝혔다. 이용자 숫자는 스팀, 카카오, DMM, 메일루, 엑스박스원 등 PC 및 콘솔 플랫폼과 iOS, 안드로이드 등 모바일까지 포함한 수치다. 제발 기사라도 보고 댓글답시다ㅠ
기사 다 봤는데 이해가 안가서 댓글단건데요;; 배그는 구매해야 플레이 할수 있는데 5천만장 팔았는데 이용자가 4억이면 안사고 플레이한 숫자가 3억5천만명인데 모바일이 3억5천이냐는 질문입니다 이해가 안가시나요?
위에 보시면 pc와 콘솔 5천만 모바일 포함이라고 써있는데 그럼 당연한거아닌가요?
모바일이 3억 5천만이나되는게 놀라워서요. 당연한건데 괜히 놀랐나보네요 죄송합니다
무료가 원래 그렇습니다. 포나는 pc버전만 있을때도 제가 마지막으로 본 기억에 1억 5천만인가 찍었었습니다... 무료랑 유료일때 접근력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괜히 게임 업계에서 부분 유료화 아이템만 잘 만들면, 유료로 파는 것보다 무료로 풀고 아이템 파는게 돈 많이 번다고 하는게 아닙니다... 진짜 어마무시하게 많은 사람들이 일단 해보거든요...
루리웹에서만 망겜취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팀 말고 중국섭이 따로 있는건가요?? 중국에서 정식 오픈 안했을텐데
뭐 루리웹이 하루이틀인가요. 자기가안하는게임은 다 ㅈ망겜.... 근데 포나도 딱히 안하는거같음...
모바일에서 배그가 포나보단 더 좋은점이 많을듯... 포나 건물짓고 이것을 인터페이스 환경을 신경써야하는데.. 흠.. 모바일에서는 포나가 어떻게 구현되었는지 아직 해보진 않았지만.. 개인적으로 보통인유저를 많이 모이게 하려면 모바일에서는 되도록 심플하게 해야된다고 생각하는데, 모바일에서 이점에서 배그와 포나가 갈릴수도....
PC쪽에서는 포나는 정말 잘되었는데.. 모바일에서의 보통유저들의 시스템적 이점 관점으로 애기한겁니다, 비추는 이해합니다.. 집단 린치까지는.. ㅠㅠ
여기선 상식을 바라면 안되요
재미는 있음 다만 블루홀 규모에 안맞는 흥행이긴 했던거 같다는 느낌이... 너무 빵 터진 느낌
ㅇㅇ 레알임. 업뎃속도도 매우 느린거같고, 대책없는 캐쉬템만 또 연발하는느낌... 글옵만봐도 적당한 캐쉬템이라는게 딱 잘되어있는데 말이져.
하지만 현실은 배그가 대세...
배그 망했다고 울부짖으며 고사지내는 사람들이 많지만 현실은 여전히 잘 나가는 배틀로얄 게임
오버워치도 그렇게 말해드리면 맞습니다.
크로스 파이어도 그럼 갓겜이겠네 짱■들 덕에 잘나가니까 니네 나중에 중국애들 분리되면 동접몇인지 보는거 잊지마라 ㅋㅋㅋ
그 회사 가치가 7조쯤 된다던데... 그정도 되면 어느정도 시장 개척한 것은 인정해야하지않을까요.. 자기 취향에 맞는 게임만 게임인것도 아니고...
현재에서 백만명 빠져도 스팀에서 2,3등임 ㅋㅋㅋㅋㅋㅋㅋㅋ
크로스파이어는 중국에서만 동접 400만 돌파의 기록을 가진 배그보다 월등히 뛰어난 흥겜이 맞습니다.
근데 핵문제 아니면 '중국에서 잘팔린다.' 라는게 딱히 큰 문제는 아닌데 말이죠; 미국이나 일본에서 잘팔리면 갓겜이고 중국에서 잘팔리면 중국인빨 거품겜이라니;;;
포크 안나왔으면 얼마나 억울했을까 까야하는데 양념이 없어서 ㅎ
옆으로 점프하는거 보고 진짜 빵터졌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