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http://www.wowhead.com/news=285654/battle-for-azeroth-build-27089-hotfixes-class-tuning-part-2
Build 27089 직업변경점.
죽음의 기사.
냉기 -
냉기 죽음의 기사 - 공격력과 치유량 보정값이 4%에서 -1%로 감소합니다.
특화 - 효율이 33%만큼 증가합니다.
악마 사냥꾼.
없음.
드루이드.
조화 -
유성 (특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18%에서 36%로 증가하고 생성하는 천공의 힘이 2에서 4로 증가합니다.
사냥꾼.
야수 -
특화 - 효율이 약 15.55%만큼 감소합니다.
생존 -
생존 사냥꾼 - 공격력과 치유량 보정값이 0%에서 -7%로 감소합니다.
특화 - 피해량 효율이 약 65%만큼 증가합니다. 회복량 효율은 약 33%만큼 감소합니다.
살쾡이의 일격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100%에서 85%로 감소합니다.
측방 강타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90%에서 117%로 증가합니다.
마법사.
화염 -
화염작렬 (특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250%에서 225%로 감소합니다.
수도사.
없음.
성기사.
징벌 -
징벌 성기사 - 공격력과 치유량 보정 값이 -7%에서 -25%로 감소합니다.
천상의 폭풍 - 피해량이 전투력의 55%에서 92.8%로 증가합니다.
기사단의 선고 - 피해량이 전투력의 115%에서 194%로 증가합니다.
심판관의 복수 - 피해량이 전투력의 90%에서 150%로 증가합니다.
파멸의 재 - 피해량이 전투력의 170%에서 210%로 증가합니다.
사형 선고 - 피해량이 전투력의 120%에서 200%로 증가합니다.
사제.
암흑 -
암흑 사제 - 공격력 보정값이 -31%에서 -29%로 감소합니다.
공허 붕괴 - 피해량이 주문력의 80%에서 95%로 증가합니다.
암흑의 승천 (특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80%에서 95%로 증가합니다.
도적.
무법 -
무법 도적 - 공격력과 치유량 보정 값이 28%에서 23%로 감소합니다.
특화 - 효율이 약 30%만큼 증가합니다.
잠행 -
잠행 도적 - 공격력과 치유량 보정 값이 25%에서 33%로 증가합니다.
특화 - 효율이 약 11%만큼 감소합니다.
어둠의 집중 (특성) - 기력 감소치가 25%에서 20%로 감소합니다.
주술사.
정기 -
정기 주술사 - 공격력과 치유량 보정 값이 -3%에서 -6%로 감소합니다.
지진 - 비용이 소용돌이 75에서 60으로 감소합니다.
연쇄 번개 - 소용돌이 생성량이 3에서 4로 증가합니다.
성난 울부짖음 - 번개의 화살 소용돌이 생성량이 6에서 8로, 용암 폭발 소용돌이 생성량이 8에서 10으로, 연쇄 번개 소용돌이 생성량이 3에서 4로 증가합니다.
흑마법사.
악마 -
악마 흑마법사 - 공격력과 치유량 보정 값이 5%에서 0%로 감소합니다.
파열 - 피해량이 주문력의 32.5%에서 24%로 감소합니다.
담즙스컬지 폭격 (특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10%에서 14%로 증가합니다.
흑마법서: 지옥수호병 (특성) - 쿨이 1.5분에서 2분으로 증가합니다.
파괴 -
특성 - 효율이 약 19.44%만큼 감소합니다.
제물 - 즉발 피해량이 주문력의 40%에서 36%로, 주기적인 피해량이 주문력의 150%에서 135%로 감소합니다.
불의 비 - 피해량이 주문력의 16%에서 13.5%로 감소합니다.
전사.
무기 -
휩쓸기 일격 - 추가 대상 피해량이 60%에서 75%로 증가합니다.
거인의 강타 - 피해량이 전투력의 200%에서 150%로 감소합니다.
회전베기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30%에서 45%로 증가합니다.
해골 쪼개기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67.704%에서 84%로 증가합니다.
전쟁파괴자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200%에서 150%로 감소합니다.
분노 -
소용돌이 - 다음에 입히는 단일 기술이 추가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55%에서 50%로 감소합니다.
격아는 야냥 접고 다른거해야겠네. 하아
주술사는 대체 얼마나 쎄길래 정기 고양 가리지 않고 계속 너프에 너프에 너프에 너프냐...
징기는 원거리 기술은 너프하고 근거리 스킬응 올리면 군단과 다른게 모야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