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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itHyp 통계를 보면 2개월만에 동시 접속 10만 5천명에서 3천명으로 추락했다.
처음 스팀 리뷰는 호평이었으나 현재는 좋지만 결국 불균형적인 게임이라고 평가하고 있다.
6월에서는 트위치 동시 시청자수가 5만~15만 사이였지만 지금은 수천 정도
XBO, PS4 출시 예정(현재 베타 신청을 받고 있다)
개발사인 하이레즈는 스마이트, 팔라딘스, 렐를 로얄 세 게임을 맡을 스튜디오를 세울 거라고 발표했다.(출처)
독립 스튜디오를 세워 잠재력을 최대로 끌어내고 개별 커뮤니티에 집중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한다.
게임 운영을 단거리 경주가 아닌 마라톤으로 보며 수년에 걸쳐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하는데 맞춰 만들었다고
하이레즈 게임의 이용자를 합치면 7천만명 이상으로 렐름 로얄을 맡은 스튜디오는 히로익 립 게임즈
개불쌍하네 콘솔로 나오기도전에 쫄딱 망한거아녀 ;;;;
개불쌍하네 콘솔로 나오기도전에 쫄딱 망한거아녀 ;;;;
떡락이 뭔지 확실하게 보여주네;ㅠ
한글판 기대하고 있었건만...
어중간한 태생의 게임에 어중간한 배틀로얄로 만들다보니 어중간 이하의 결과가 나옴
게임 템포가 굉장히 느리던데... 전투자체는 스킬들 덕분에 이리저리 뛰면서 액션은 괜찮은데 그거빼곤 굉장히 느려보였음 히트박스도 뭔가 너무 후하게 쳐주는거같고
재밌으면 유저는 돌아올거임. 차라리 전직 시스템을 게임 도중에 만들면 좋았을텐데. 전직 npc한테 가는 길에 또 싸움 나는 것도 해프닝일테고
드럽게 재미없음 포나도 재밌게 했고.팔라딘스도 재밌게 했지만 이건 그냥 제대로 섞어놓지도 못한 쓰레기
아직 알파빌드아닌가. 얘네들 1만명대는 유지할거같은데
다른 겜과는 차별화 되는 스킬들이 더 다양했으면 좋겠는데 종류도 별로 없고 그렇다고 다른 겜에 비해 그래픽이 수려한거도 아니고 아쉬움
포나가 너무 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