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제로스의 전사 여러분!
특화: 치명상의 중요한 조정 작업이 진행중입니다. 이곳 포럼과 다른 곳들에서 지적된 바처럼, 무기 전사는 특화의 가치가 특히 낮습니다. 정확한 수치는 확정되지 않았지만, 특화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다음과 같은 변경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 특화의 치명상 피해 보정치 대폭 증가.
- 무기 전사의 다른 (비 치명상) 기술들 피해량 감소.
특화의 효과가 상향되므로, 무기 전사의 전체 딜량을 유지하려면 다른 기술들을 하향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변경의 목적은 특화를 유용한 능력치로 만드는 것이지, 무기 전사를 버프하는 게 아닙니다.
평균적인 특화 수치를 지니고 있으면 변경 후 치명상이 훨씬 강력해질 것입니다. 캐릭터의 특화 수치에 따라서 이 변경이 미치는 영향에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물론 무기 전사의 퍼포먼스를 주시하고 필요시에는 계속 조정을 하겠습니다. 격아 첫번째 레이드가 개방될 때까지 앞으로 3주의 기간 동안, 무기 전사와 다른 전문화들의 레이드 사전 조정 작업이 추가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지속적인 열정과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 전장에서 뵙겠습니다!
치명상은 묻딜 도트라서 운빨은 아님
도발 아직 있는데영
탬랩 300으로 약 1.8초당 1200 정도 떠서 거의 평타 한방 때리는거랑 비슷한 수듄이였는데 바뀌나보군용... 그냥 거강특성으로 다시 돌려줬음 흐규
아니십헐 더욱더 운빨딜러로 가는거아냐
일침왕
치명상은 묻딜 도트라서 운빨은 아님
이럴바엔 분전 외엔 전부 특성 삭제해라
술사들도 기다리라면서 언제 해줄거여 ㅡㅡ
무기전사는 뭔가 딜링이 비합리적 같다는 느낌 분전에 비해서 재미가 있는것도 아니고.. 격아 되고나서 재미가 확 죽어버림
드군때부터 필격에 몰빵하는 설계인데 특화는 매확팩마다 바꾸는 ㅂㅅ짓을 하고있죠.
격아는 보니까 분노전사는 도발스킬도 아예 삭제했더만요ㅋㅋ 닥치고 쌍수딜만 하라는 소린듯ㅋㅋ
니디티
도발 아직 있는데영
그냥 치명을 삭제해 ㅂㅅ들아
그냥 드군 특화처럼, 필격, 마격같이 특정딜에 추가도트 딜로 만들면되잖아 ㅂㅅ들아..
무전 설계가 이상함
분전 = 버서커. 광전사. 바바리안(야만용사) 무전 = 검술가 자 이제 그런 갸념에 대한 현실값을 내놓아라 버벅버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