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북미 공홈.
다음주 PvP 조정 예정.
우리는 다음주인 9월 24일(한국은 25일)에 진행할 PvP 조정 작업을 진행중입니다. 대략적인 변경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이템.
플레이어를 상대로 큰 적색 단추의 피해량이 25%만큼 감소합니다.
죽음의 기사.
부정 -
플레이어와 전투시 마지막 선물(아제라이트)의 효과가 35%만큼 감소합니다.
드루이드.
플레이어와 전투시 회복 친화로 인한 회복, 신속한 치유, 급속 성장의 치유량이 30%만큼 감소합니다.
플레이어와 전투시 회복 전문화가 아닌 전문화의 재생의 치유량이 25%만큼 감소합니다.
야성 -
플레이어와 전투시 흉포한 갈퀴 발톱(아제라이트)의 효과가 50%만큼 감소합니다.
회복 -
플레이어와 전투시 숲의 손길(아제라이트) 효과가 25%만큼 감소합니다.
집중성장(PvP 특성) 의 피어나는 생명 마나 소모 감소치가 4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집중성장(PvP 특성) 의 피어나는 생명 치유량 증가치가 25%에서 15%로 감소합니다.
플레이어와 전투시 모든 회복 드루이드의 치유량이 10%만큼 감소합니다.
사냥꾼.
야수 -
플레이어와 전투시 펫의 공격력이 18%만큼 감소합니다.
생존 -
플레이어와 전투시 잠재된 독(아제라이트)의 효과가 30%만큼 감소합니다.
수도사.
운무 -
플레이어와 전투시 마나 재생율 감소치가 30%에서 20%로 증가합니다.
성기사.
신성 -
플레이어와 전투시 마나 재생율 감소치가 30%에서 20%로 증가합니다.
사제.
수양 -
플레이어와 전투시 마나 재생율 감소치가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플레이어와 전투시 의지 집중으로 인한 받는 피해 감소치가 중첩당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주술사.
정기 -
플레이어와 전투시 용암 충격(아제라이트)의 효과가 35%만큼 감소합니다.
복원 -
플레이어와 전투시 몰아치는 해일(아제라이트) 효과가 25%만큼 감소합니다.
정신의 고리(PvP 특성)의 마나 소모량이 50%만큼 증가합니다.
정신의 고리(PvP 특성)이 이제 1.5초의 쿨을 가집니다.
정신의 고리(PvP 특성)이 분배하는 피해량이 35%에서 25%로 감소합니다.
잔잔한 파문(PvP 특성)의 치유량이 33%만큼 감소합니다.
플레이어와 전투시 성난 해일의 치유량이 15%만큼 감소합니다.
전사.
무기 -
플레이어어 전투시 전쟁의 군주(아제라이트) 의 효과 감소치가 40%에서 55%로 증가합니다.
플레이어와 전투시 방어 태세의 피해량 감소 효과가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이 변경점이 적용된 후, 우리는 다른 직업에 대한 조정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흑마법사, 죽음의 기사 등이 포함될 예정입니다.
와 도법 안너픈가 법사나키우러가야것다
복술은 pvp에서 쌔니까 닥치시라던 이안님. pvp도 떡너프 먹여주시네 ^^^
안돼!! 안그래도 부주크암울한데 그걸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