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북미 공홈.
점검 후 아제라이트 속성과 직업 조정.
이번주 점검 이후 우리는 일부 아제라이트 속성을 조정하려 합니다. 그리고 일부 직업 변경점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공용.
힐러 -
찰나의 회복의 마나 회복치가 15%만큼 증가합니다.
구원자의 발동 생명력이 35%아래에서 50% 아래로 증가합니다.
죽음의 기사.
혈기 / 부정 -
뼈 가시 무덤의 피해량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부정 -
썩어가는 파멸의 피해량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악마 사냥꾼.
파멸 -
격노의 눈의 피해량이 20%ㅁ나큼 증가합니다.
격노의 응시의 가속 증가치가 40%만큼 증가하고, 지속 시간이 12초가 됩니다.
회전 칼날의 피해량이 35%만큼 감소합니다.
목마른 칼날의 피해량이 70%만큼 증가합니다.
복수 -
고통의 축연의 흡수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드루이드.
조화 / 수호/ 회복 -
둘퉁불퉁한 나무껍질의 피해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조화 -
여명의 태양의 피해량이 40%만큼 증가합니다.
별자취의 피해량이 40%만큼 감소합니다.
폭염의 피해량이 35%만큼 증가합니다. PvP에서는 변하지 않습니다.
야성 -
무쇠턱의 피해량이 66%만큼 증가합니다. PvP에서는 변하지 않습니다. 이 효과는 여러 방어구에서 찍을 시 점감됩니다.
야성 / 수호 -
고수의 본능의 효과가 10%만큼 증가합니다.
수호 -
피의 재생의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사냥꾼.
야수 / 사격 -
빠른 장전의 피해량이 25%만큼 증가합니다. 툴팁이 올바르게 "2명 이상"으로 바뀝니다.
야수 -
무리 우두머리의 효과가 60%만큼 증가합니다. PvP에서는 변하지 않습니다.
죽음의 무도의 민첩 증가치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사격 -
또렷한 시야의 치명타 증가치가 100%만큼 증가합니다.
화력 집중의 피해량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생존 -
발톱의 잔상의 민첩 증가치가 65%만큼 증가합니다.
개인 면담의 피해량이 40%만큼 증가합니다.
마법사.
비전 -
자극하는 불똥의 피해량이 30%만큼 감소합니다. PvP에서는 변하지 않습니다.
폭발의 메아리의 피해량이 35%만큼 감소합니다.
냉기 -
냉랭한 손아귀의 지능 보너스가 100%만큼 증가합니다.
빼곡한 얼음의 피해량이 120%만큼 증가합니다. (갈라지는 얼음 사용시 추가로 45% 더 증가합니다.) 플레이어에게는 효과가 50% 감소합니다.
빙하 공격의 발동율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수도사.
운무 -
생명의 만개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풍운 -
손바닥 강타의 피해량이 60%만큼 증가합니다. PvP에서는 변하지 않습니다.
성기사.
보호 -
볼굴의 신앙의 막기 보너스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신중한 방어의 흡수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징벌 -
신원의 힘 증가치가 40%만큼 증가합니다. 지속 시간이 15초로 증가합니다.
정화의 피해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사제.
수양 / 암흑 -
어둠의 깊이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신성 -
축복받은 성역의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꿰뚫는 광채의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암흑 -
악의에 찬 원혼의 피해량이 상서로운 영홍을 안 찍었을 때 75%만큼 증가합니다.
불타는 대화의 피해량이 150%만큼 증가합니다.
도적.
암살 / 잠행 -
날카로운 날의 피해량이 30%만큼 감소합니다. PvP에서는 변하지 않습니다. 이 효과는 여러 방어구에서 찍을 시 점감됩니다.
암살 -
독바른 철사의 치명타 증가치가 50%만큼 증가합니다.
무법 -
약탈의 대공세의 가속이 50%만큼 증가합니다.
잠행 -
그림자 속 칼날의 피해량이 25%만큼 감소합니다.
첫 번째 춤이 발동시 이제 2번의 기술에 적용됩니다. 대신 치명타 증가치가 25%만큼 감소합니다.
주술사.
고양 -
대지력의 피해량이 60%만큼 증가합니다.
미쳐 날뛰는 폭풍의 피해량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PvP에서는 변하지 않습니다.
복원 -
위안의 물의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흑마법사.
고통 -
섬쯕한 부름의 피해량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악마 -
금단의 지식의 피해량이 35%만큼 증가합니다. PvP에서는 변하지 않습니다. 이 효과는 여러 방어구에서 찍을 시 점감됩니다.
그림자 불꽃의 피해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잠재력 폭발의 지속 시간이 15초로 증가합니다.
파괴 -
인화 촉진의 지속 시간이 12초로 증가합니다.
몰아치는 혼존의 피해량이 30%만큼 감소합니다. PvP에서는 변하지 않습니다.
격정의 대혼란의 지속 시간이 15초로 증가합니다.
전사.
무기 -
집행자의 정밀함의 피해량이 75%만큼 증가합니다. PvP에서는 변하지 않습니다.
힘의 시험의 힘 증가치가 15%만큼 감소합니다.
분노 -
무모한 난동의 피해량이 25%만큼 감소합니다.
파열풍의 치명타가 100%만큼 증가합니다.
방어 -
강화 장갑의 힘 증가치가 10%만큼 증가합니다.
이와 함게 우리는 일부 전문화에 대해 다음 변경점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직업 변경 예정.
조화 드루이드 - 별빛 쇄도와 별똥별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비전 마법사 - 모든 공격력이 3%만큼 증가합니다.
파괴 흑마법사 - 소각, 점화, 제물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분노 전사 - 모든 공격력이 6%만큼 증가합니다.
이에 대한 최종 변경점은 북미 시간 화요일인 내일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얘네 직업밸런스팀이랑 아제라이트 밸런스 팀이랑은 전혀 얘기를 안하는거 같어요. 복술만 봐도 힐러중에서 제일 구린데 처음에 1티어 아제옵 너울대는 물결 30퍼나 너프 때리더니 이젠 아무도 안쓰는 똥옵만 찔끔찔끔 상향 하는거보면 그냥 아제옵 통계보고 직업밸런스는 상관없이 이거 많이 쓰네 너프~ 이거 적게 쓰네 버프~ 요러고 있는듯
도적은 뭐 일주일마다 템 바꿔야되네 장난도아니고
유료베타겜입니다
이게임 베타인가요
전탱 패치 언제?...
도적은 뭐 일주일마다 템 바꿔야되네 장난도아니고
조드 별자취 너프네 ㅋㅋㅋ 템 바꿔야겠다
이게임 베타인가요
주식을새정치로
유료베타겜입니다
전탱을 살
정술은 또없네요 정술 심각한데;
premiumheart
얘네 직업밸런스팀이랑 아제라이트 밸런스 팀이랑은 전혀 얘기를 안하는거 같어요. 복술만 봐도 힐러중에서 제일 구린데 처음에 1티어 아제옵 너울대는 물결 30퍼나 너프 때리더니 이젠 아무도 안쓰는 똥옵만 찔끔찔끔 상향 하는거보면 그냥 아제옵 통계보고 직업밸런스는 상관없이 이거 많이 쓰네 너프~ 이거 적게 쓰네 버프~ 요러고 있는듯
진짜 이런거 같네요. 물론 아제옵의 똥옵과 최상옵의 편차가 너무 크기 때문에 밸런스 조정이 필요하지만, 똥옵은 찔끔, 최상옵은 똥옵으로 만드는 식으로 밸런스를 맞추는거 보면 베타 서버는 왜 열었는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주술사는 아예 담당 밸런스 인원도 없나.
격냥도 군단때 잘나가다가 이번에 딜미터기 잔디로 돌아갔는데 아무도 언급이 없네 ㅠㅠ
격냥은 진짜 상향도 개 쉬운데 그냥 고독한 늑대 뎀지 증가량 조금만 올려줘도 되잖아
드군때 30% 증가하던게 군단때 18%로 줄더니 이번엔 10%.....펫 꺼내는게 딜 더 잘나온다는 말이 나올정도...
비법 제1순위 코어들이 갑자기 너프폭탄 처맞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제는 밸런스 기준을 사용자 선호도 기준으로 하는 거 같다... 이딴 템은 왜 쳐 낸거야.
진짜 유료베타테스트네..장난하나...
이번만큼은 진짜 못해먹겠다 정액제 환불도 했고 나중에나 봐야지 ㅋㅋㅋ어후 이건
군단 처럼 x.2 패치 이후에 복귀 해야지.
찰나의회복이 15퍼센트로 뭔가 달라질것같진 않은데
진짜 똥케 정고복술 좀 어케해줘;
개똥같은 아제라이트 갑옷 다 없애버렸으면 좋겠네
또 바꾸냐 이샛퀴들이 진짜 ㅠ
아제라이트 이후 세트템보다 더 밸런스못맞추고 헤메고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