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단일 카드로 대결이 되는게 아니라 집단전인 격이라 연계 효과가 많아서 직관적이 될 수가 없는듯... 결국 카드들을 거의 다 알아야 비벼볼 게임이 되는데 피곤해져서 접었다.
카드게임을 파려고 하는거면 매직이 있고 가볍게 하려면 하스스톤이 있는지라 미래가 밝지 못한 게임일듯 함...
단일 카드로 대결이 되는게 아니라 집단전인 격이라 연계 효과가 많아서 직관적이 될 수가 없는듯... 결국 카드들을 거의 다 알아야 비벼볼 게임이 되는데 피곤해져서 접었다.
카드게임을 파려고 하는거면 매직이 있고 가볍게 하려면 하스스톤이 있는지라 미래가 밝지 못한 게임일듯 함...
플스로 하는데 공짜겜치곤 아레나 회수율이 좋아서 재밌게 잘하고 있음 라그라로크인가 시힐만 보면 개빡치지만
단일 카드로 대결이 되는게 아니라 집단전인 격이라 연계 효과가 많아서 직관적이 될 수가 없는듯... 결국 카드들을 거의 다 알아야 비벼볼 게임이 되는데 피곤해져서 접었다. 카드게임을 파려고 하는거면 매직이 있고 가볍게 하려면 하스스톤이 있는지라 미래가 밝지 못한 게임일듯 함...
시힐 2장 쓰는 놈 나오면 멘붕 ㅠ
시힐을 어케 두장씀?
아레나얘긴가..
라운드 마다 1장
골드카드는 덱에 1장밖에 못넣습니다. 장창이랑 헷갈리신듯...
뭐 무덤지기 써서 다시 살리는 거면 모를까...
무덤에서 인공물 하나를 낸다 이런거
플스로 하는데 공짜겜치곤 아레나 회수율이 좋아서 재밌게 잘하고 있음 라그라로크인가 시힐만 보면 개빡치지만
요건 모바일 계획이없낭...
여기도 일단 쉐프가 바뀌니.. 뭔가 변화를 줄려고 하는 듯.... 아티팩트까지 출시된 마당에.. 이제 누가 안정적으로 하스스톤에 이어 2인자로 올라서느냐가 관건이 된 듯...
해보니까 재미있긴한데 넘 복잡한거같음 매커니즘이.. 햇갈려
시힐같은건 궨트 리런칭했을때부터 말계속나왓던거같은데 아직도 너프를안먹였나요?
너프했다가 카운터가 너프먹으니 다시 스멀스멀 기어나오죠
그와중에도 카운터카드로 연속으로 잡고 포기누르는거 보면 쾌감 개쩜
제발 쓰론브레이커 안정화좀...
전반적인 UI 손보고 직관적인 효과좀 늘려야됨. 후발주자 주제에 너무 불편하고 가독성도 엉망
단일 카드로 대결이 되는게 아니라 집단전인 격이라 연계 효과가 많아서 직관적이 될 수가 없는듯... 결국 카드들을 거의 다 알아야 비벼볼 게임이 되는데 피곤해져서 접었다. 카드게임을 파려고 하는거면 매직이 있고 가볍게 하려면 하스스톤이 있는지라 미래가 밝지 못한 게임일듯 함...
효과 자체는 많지 않고 카드들 특수능력이 정해진 아이콘이 있어서 이카드 능력은 뭐다 하는게 보여서 본편 궨트에선 그리 어렵진않았던거같은데 좀 어려워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