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등록 특전>
등록자 수 : 특전
3,000 명 30,000 크레딧
5,000 명 : 200GEM
1 만명 : 70,000 크레딧
20,000 : 400GEM
3 만명 : S 랭크 슈츠 확정 티켓 × 1 장
4 만명 : 600GEM
5 만명 : 성우 싸인 색종이 (추첨으로 5 명)
6,000,000 : 1,300GEM
7,000,000 : 표준 강화 용 미니미니 × 20 개
10 만 명 : 양산 강화 용 미니미니 × 20 개 + S 랭크 슈츠 확정 티켓 × 1
호화 코라보가 이미 결정!
서비스 시작 전에 "그"인기 캐릭터와의 협업이 이미 결정. 코라보의 자세한 내용은 속보를 기다려라!
님이 한 그소리 별되유저랑 세나유저가 똑같이 말하고 다닙니다 별되 or 세나가 다른노가다 겜에 비하면 퍼주는게 많죠 라고
둘다 해봤는데 결국 그게 그거였음. 이거보다 낫다 저거보다 낫다하는데 뉴비가 보면 그게 그거, 도토리 키재기 수준임 덤으로 모에는 콘텐츠가 없다기보다 하는 사람이 적어서 그냥 투자를 안 하는 거 같음 ㅇㅇ
모에 전투가 택티컬알피지식이라 꽤 할만하고, 돈슨 게임중에서는 과금요소가 가장 적은걸로 아는데 요상하게 소전보다 손이 더 안간단 말이지.
게임이름이랑 캐릭터 대사가 너무 오글거려서 아닐까요
대만판도 저이름이던데 한국도 이름바꿔줘.......moe가 뭐야.....슈벌....
모에 전투가 택티컬알피지식이라 꽤 할만하고, 돈슨 게임중에서는 과금요소가 가장 적은걸로 아는데 요상하게 소전보다 손이 더 안간단 말이지.
파렌하이트
게임이름이랑 캐릭터 대사가 너무 오글거려서 아닐까요
캐릭터가... 그닥 개인저긍로 캐릭터는 여신의 키스쪽이 좀 더...
한 3개월했던 경험으론 기체키우는게 너무 힘들어서 그렇다고 봅니다
전 운전할때 돌리기 좋은 겜이라 골드탄광 보내는중....
케릭터가 별로라섭
일러가 별로임
3D가 좀.. 차라리 그냥 잘 그린 일러스트가 나았을거라 생각
슈트 키우는게 너무 힘들어서?
3D나 그냥 일반여캐1,2 같은 일러보다 소전같은 일러에 액티브 2D만 해줬어도 좀 낫지 않을까 싶네요. 캐릭터들 성격이나 대사도 너무 유치하구요. 매력이 안가는 캐릭터들 데리고 전투하고 있자면 이걸 왜 하고 있나 생각이 들어서 때려쳤어요.
삭제된 댓글입니다.
덕택에 수정할려고 했는데 제목이 45자 넘었다네요 걍 제목을 지우는걸로...
얼마나 오버되는지는 모르지만 이것저것 줄이면 될수도 있지 않을까요 ×좌우공백을 지우거나 넥슨신작 시뮬레이션RPG이런식으로 띄어쓰기를 붙이거나 아예 SRPG로 줄이거나... 만약 특문을 2자로 인식한다면 ×를 x로 바꿔주는 방법도 있고요
본격 과금 시뮬레이션
정박아 컨셉 여주 일본에선 먹히려나?
뭐 일본에서는 여자주인공 하면 저런 캐릭터가 대부분이죠
저런 컨셉 꽤 많던데요..... 머라이나....... 사랑이나........
아무리봐도 첫짤 기체는 R-1 인데
마스크 부분이 비슷하긴 하지만.. 흐음.. 아무리봐도 R-1이라..
R-1 에다가 알트아이젠 헬멧 씌운 느낌 ㅋㅋ
저도 그생각했는데 ㅋㅋ
얼굴 컬러링이라도 다르면 착각인갑다 할텐데. 빨간턱 흰마스크 녹색눈 까지 똑같으니....
딱 마스크 부분만 비슷하네요. 잘보면 아래 로봇들 서있는 일러에 제일 오른쪽로봇 인거 같은데 얼굴만 크게 나오는 그림 그리릴때 그부분만 참고한듯
근데 이거 갈수록 노가다 심한거 고첬나? 초반에하다가 노가다 귀찮아서 접었는데
SSS급 강화재료 주는 일일 미션이나 SSS슈트 확정뽑기 주는 출석보상, 수시로 열리는 특별뽑기 등 워낙 퍼주는게 많아서 별되나 세나같은 다른 노가다 게임에 비하면 훨씬 양호하죠
님이 한 그소리 별되유저랑 세나유저가 똑같이 말하고 다닙니다 별되 or 세나가 다른노가다 겜에 비하면 퍼주는게 많죠 라고
별되, 세나 다 해보고 하는 말입니다 별되는 이번 시즌5 2지역 업데이트까지만 해보고 접었죠 강림-드버-초월-맥강-얼강에 이번에 추가된 아크 강화까지 기존 영웅을 쓰레기로 만드는 강력한 신규영웅 추가와 파워인플레에만 몰두해서 어떻게든 퍼주는 이상으로 돈을 뽑아먹겠다는 발상에 학을 뗐습니다 MOE는 그래도 새로 추가되는 기체가 넘사벽으로 좋다는 그런게 없어서 그전에 잘 쓰던 거 그냥 레벨만 올려주면 끝이죠 다만, 컨텐츠가 좀 부족하다는 느낌이 아쉽습니다 얼마전에 추가된 레이드는 이게 레이드인지 그냥 전장의 변형판인지 싶을 정도고 기체 제작시스템도 워낙에 사람들이 선호하는 기체들이 한정되어있는지라 몇몇 1티어 기체를 제외하면 거들떠도 안보는 상황.....
insane97
둘다 해봤는데 결국 그게 그거였음. 이거보다 낫다 저거보다 낫다하는데 뉴비가 보면 그게 그거, 도토리 키재기 수준임 덤으로 모에는 콘텐츠가 없다기보다 하는 사람이 적어서 그냥 투자를 안 하는 거 같음 ㅇㅇ
중간에 경험치 수직 상승구간 약간 고쳤고 상위 재료가 나와서 경험치 노가다는 한숨 돌렸는데 대신 크레딧이 부족해서 노가다 돌아야 하는 건 여전합니다. 그리고 이건 어느 정도 자리 잡은 올드 유저 &'고수 한정이고 초보는 픽시 호감도 시스템이 바뀌어서 더 x같아짐.
바뀐 픽시 호감도 ㄹㅇ. 선호템 주면 보너스 호감도 주던게 없어져서 그나마 그전에 호감도 작업 거진 끝낸 사람들은 타격이 별로 없는데 아직 호감도 작 못 했던 사람들은 많은 에로사항이 생김.
소녀전선 : 뭐라말하는지 모르겠지만 난 존나 가만히 있어야겠다.
중간에 알트아이젠, 버스터머신 7호, 라이오 같은 느낌의 기체들이 보이는데..
3. Noname @4upu 2017/07/19 15:02 アルトアイゼンかな? 9. Noname @6hv5 2017/07/19 16:26 ネクソンなのにロボで釣られてPVまで見てみたけど既存のロボネタをちゃんぽんしただけだった 特に砲撃型の糞種撃ちは寒気を感じた 12. Noname @262y 2017/07/19 19:24 スーパーロボット大戦だね まんまパクるとは… やっぱり平気でパクるね これバンナムに連絡しておくねー 19. Noname @4hee 2017/07/20 04:17 OGまるぱくりやん 일본에서도 말이 많이 나오네요
육성 난이도 그대로 가저가면 장사가 대려나 모르겟다 진짜 내가 햇던 휴대폰게임중에 육성난이도 제일 노답게임
진짜 육성 너무너무 힘들다는거 빼면 괜찮은데 육성이 진짜 너무 힘들어요
한국산 게임이 일본에 진출하면 호화성우로 떡칠하던데 그중에서 성공한건 별로 못본거 같네
결국 미소녀 출전 슈퍼 로봇 대전 아니냐~~!!
..긴가 미쇼넨
대만판도 저이름이던데 한국도 이름바꿔줘.......moe가 뭐야.....슈벌....
대만은 저거 3만하고 실패했던가 얼마나할지 궁금하네 ㅋㅋㅋ
M.O.E 오랬만에보네
M.O.E 가 일본으로 가는건가 참 아이러니 하게도 이겜과 브라운더스트가 나온이후부터 슈판워를 다시 재평가하며 하는사람들이 생겨남
장비시스템이랑 새 캐릭터 얻어서 키울때마다 개노가다 해야되던거만 빼면 괜찮았죠
이런 류 게임을 정말 좋아하는데 이 게임 이후로 다신 기대하지 말자고 다짐했네요. 전투가 이렇게 재미 없을 수 있나 싶었어요.
저거 그거아니냐 알트아이젠 나하트
나름 베타때부터 꾸준히 돌리는 무과금 1인인데 뭐 젬(캐시 재화)도 충분히 줘서 나름 풍족하게 쓸 수 있고 육성속도 느린거야 그냥 느긋하게 일퀘 돌리고 새벽12시 넘어서 일일미션 하나 최상급 난이도 돌리고 자고 오후1시에 50젬 수급 겸 나머지 일일미션 하나 클리어 오후 7시에 나머지 50젬 수급 겸 미션지역 돌려다가 골드 수급 그렇게 계속 빙빙 꾸준히 돌리다가 충분히 세졌다 싶으면 날잡아서 안깨졌던 미션지역들 손컨으로 두들겨패며 쭉 뚫고 막히면 다시 느긋하게 노가다모드로 전환하고 뭐 그냥 느긋하게 하면 육성속도 느린것도 충분히 넘어갈만 하지만 초반이 좀 빡세긴 빡셌는데 손봤으려나... 초반에서부터 막히면 노답인데(지금 한섭이야 프렌 US들 끌고가면 프렌이 양학해줄 수 있긴 하겠다만, 아예 모두가 스타팅이라면...) 공카 노답 친목질은 공카를 안가니 신경은 안쓴다만 일단 GM노트 한번씩 볼땐 요오오오옹오오오오오오오오ㅗㅗㅗㅗㅗ 하는게 짜증나고(가독성 어디갔냐) 일단 골드수급도 너무 빡세고(꾸준히 모험지역 돌려야지만 어찌어찌 따라잡는수준...) 골드 들어가는것도 좀 많이 심한 느낌이고(강화 한번에 80만골드가 그대로 날아가는;) 일단 지금 11챕터였나 진행중인 입장에서 헬마블 경감수치 줄이고 그 줄인만큼 애들 데미지 좀 줄였으면 하는. 프렌 헬마블 없으면 도무지 데미지가 감당이 안되는 미친 딜뽕상황...
뭐 소소한 한탄은 둘째치고 초반 베타때 모델링은 참 못봐줄 상황이었는데 시간 지나면서 실력 쭉쭉 늘더니 기존 초기 애들 모델링 싹 깔끔하게 개조해내는 솜씨가...
웹툰 만들려고 게임 운영하는 게임
6,000,000 : 1,300GEM 7,000,000 : 표준 강화 용 미니미니 × 20 개 6백 7백 뭔가요?
사전등록자 수인듯.... 다만, 그밑에 10만명이 있는 걸 봐서는 6만명 7만명을 잘못 쓴거 같은데.... 아무리 일본이 게임 천국이라지만 1억 인구중에 이런 듣보잡 게임을 700만명이나 등록할리가.....
공식카페에서 게임 문제점 지적하면 정지먹는다는 이야기듣고 참.. 그리고 이거 클라이언트 업데이트 할때마다 용량 불어나는거 대대적으로 손봐야될텐데
주기적으로 휴대폰 설정에서 저장소 들어가서 데이터 지우기를 해줘야 한다죠(.......)
안드는 데이터 지우기가 가능한 반면에 ios는 앱 접속 권한이 없어서 재설치 밖에 답이 없는지라 ios 왕국인 일본에 먹힐지 의문.. 안그래도 ios판 불안정하기 짝이 없는데
어렵게 키운기체 너프먹여서 접음
적지만 현질도 하고 그랬는데
새로 하실 분은 다시 생각하라고 말리고 싶은 게임. 오픈하고 몇 일 뒤부터 꾸준히 하는 중인데 신규 개편한 시스템이 초보 & 후발 주자 엿먹어라 하는 느낌마저 줍니다.
이런 류의 게임들이 격겜 못지 않게 고인물 되기 쉽죠 그렇다고 신규 퍼주기 남발하면 별되처럼 메타올리기로 파워인플레 폭발하기 쉽상이 되고... 그냥 1~2년쯤 좀 하다가 질리면 접거나 섭종하면 다른 게임으로 갈아탈 운명....
제가 이번 달 3월에 시작해서 US를 이번달에 만들었습니다 과금 하려고 해도 과금은 창렬이며 노가다는 끝도 없고 개인적으로 말하면 모에 아마 중박은 칠 거 같은데 그 이상은 무리
콜라보?
딱 한번 유닛뽑기해봄. 물론 과금은 해본적이 없음. 현재 4.4만개젬이랑 우정포인트 8.8만 소지중
로봇이 딱 슈로대 OG 에 나오는 로봇들 느낌이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