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과금몹 성능에 맞춰서 인플레를 맞추니 더 이상 혜자라던가 무과금으로 할 레벨은 진작에 넘었다고 봐야죠.
해왔던 사람은 알겠지만, 콜라보 복각은 물론이고 찾아오는 빈도가 년도로 비교하면 1주단위는 기본이고 심하면 1주에 2번이상 바뀌는 경우도 있고요(...)
현재는 특정패턴을 깨는 과금몹(추가타 각성, 일정 대미지 이상 흡수무효 액티브, 무효 관통 등)이 없으면 신규던전 일수록 깰 염두도 못내는게 현실입니다. 옛날로 치면 던전이 어렵다고 표현하는데, 현재는 더럽다에 가깝고.. 육성이 과거에 비해 쉬워졌다고 하지만, 그렇다고 그게 던전이 어려워진다는 이유라곤 볼 수 없고요.
최근에 소비자청에 조치명령 경고받고 뭘 했는지 보면 2~3년 전의 퍼드는 이제 존재하지 않죠.
지금 그냥 퍼즐의 탈을 쓴 흔한 돈독이 오를대로 오른 게임.
과금몹 성능에 맞춰서 인플레를 맞추니 더 이상 혜자라던가 무과금으로 할 레벨은 진작에 넘었다고 봐야죠.
해왔던 사람은 알겠지만, 콜라보 복각은 물론이고 찾아오는 빈도가 년도로 비교하면 1주단위는 기본이고 심하면 1주에 2번이상 바뀌는 경우도 있고요(...)
현재는 특정패턴을 깨는 과금몹(추가타 각성, 일정 대미지 이상 흡수무효 액티브, 무효 관통 등)이 없으면 신규던전 일수록 깰 염두도 못내는게 현실입니다. 옛날로 치면 던전이 어렵다고 표현하는데, 현재는 더럽다에 가깝고.. 육성이 과거에 비해 쉬워졌다고 하지만, 그렇다고 그게 던전이 어려워진다는 이유라곤 볼 수 없고요.
최근에 소비자청에 조치명령 경고받고 뭘 했는지 보면 2~3년 전의 퍼드는 이제 존재하지 않죠.
지금 그냥 퍼즐의 탈을 쓴 흔한 돈독이 오를대로 오른 게임.
갓겜..ㅠㅠ
충성충성 ^^7
퍼드도 초반 운영은 좋았는데 겅호의 딴겜들이 전부 망하거나 평타만 쳐서 퍼드가 소년가장이 되다보니 수익율을 끌어올릴려고 인플레를 유발해서 개욕먹었죠. 요즘에는 대놓고 "신규 던전 깰려면 법석폭격해서 사기 한정신 뽑으세요"라고 말하니.....
과금몹 성능에 맞춰서 인플레를 맞추니 더 이상 혜자라던가 무과금으로 할 레벨은 진작에 넘었다고 봐야죠. 해왔던 사람은 알겠지만, 콜라보 복각은 물론이고 찾아오는 빈도가 년도로 비교하면 1주단위는 기본이고 심하면 1주에 2번이상 바뀌는 경우도 있고요(...) 현재는 특정패턴을 깨는 과금몹(추가타 각성, 일정 대미지 이상 흡수무효 액티브, 무효 관통 등)이 없으면 신규던전 일수록 깰 염두도 못내는게 현실입니다. 옛날로 치면 던전이 어렵다고 표현하는데, 현재는 더럽다에 가깝고.. 육성이 과거에 비해 쉬워졌다고 하지만, 그렇다고 그게 던전이 어려워진다는 이유라곤 볼 수 없고요. 최근에 소비자청에 조치명령 경고받고 뭘 했는지 보면 2~3년 전의 퍼드는 이제 존재하지 않죠. 지금 그냥 퍼즐의 탈을 쓴 흔한 돈독이 오를대로 오른 게임.
충성충성 ^^7
갓겜..ㅠㅠ
엘펠트 - 최고급 샷건
퍼드도 이런 식으로 운영되었다면 아직도 하고 있었을텐데...
호두맛불알
퍼드도 초반 운영은 좋았는데 겅호의 딴겜들이 전부 망하거나 평타만 쳐서 퍼드가 소년가장이 되다보니 수익율을 끌어올릴려고 인플레를 유발해서 개욕먹었죠. 요즘에는 대놓고 "신규 던전 깰려면 법석폭격해서 사기 한정신 뽑으세요"라고 말하니.....
국내랑 일판이랑 즐길거리가 너무 달라서 접었던 기억이 나네요
호두맛불알
과금몹 성능에 맞춰서 인플레를 맞추니 더 이상 혜자라던가 무과금으로 할 레벨은 진작에 넘었다고 봐야죠. 해왔던 사람은 알겠지만, 콜라보 복각은 물론이고 찾아오는 빈도가 년도로 비교하면 1주단위는 기본이고 심하면 1주에 2번이상 바뀌는 경우도 있고요(...) 현재는 특정패턴을 깨는 과금몹(추가타 각성, 일정 대미지 이상 흡수무효 액티브, 무효 관통 등)이 없으면 신규던전 일수록 깰 염두도 못내는게 현실입니다. 옛날로 치면 던전이 어렵다고 표현하는데, 현재는 더럽다에 가깝고.. 육성이 과거에 비해 쉬워졌다고 하지만, 그렇다고 그게 던전이 어려워진다는 이유라곤 볼 수 없고요. 최근에 소비자청에 조치명령 경고받고 뭘 했는지 보면 2~3년 전의 퍼드는 이제 존재하지 않죠. 지금 그냥 퍼즐의 탈을 쓴 흔한 돈독이 오를대로 오른 게임.
예전엔 오래된 얘들도 다시 살려주고 그랬는데 요즘은 예전몹은 놔두고 신규한정신, 콜라보만 주구장창해대니...
초심타령하더니 초심을 순삭한.....
하지도라 ㄴㄴ 오와도라 ㅇㅇ
아 엘펠트 너무좋다
코어가 부족해
코어는 늘어나는데 자원이랑 제조권이 없어요...ㅠㅠ
이벤트 다 해주려나보네요 갓겜..
캐릭은 어떤식으로 지급되나요? 제조?출석?미션?
이벤트 캐릭은 전투보상으로 드랍 또는 맵에서 드랍한 전용상자에서 뽑는 두 부류로 나뉩니다. 상자에서 뽑는것도 이벤트캐릭외의 캐릭도 나오기도하고 777개째엔 확정적으로 지급합니다 전투드랍은 순전히 운이지만요
아,맵 클리어 보상으로 바로주는 아이들도있어요. 그리고 이번 큐브이벤트엔 상자는 없을겁니다
노엘은 이밴트맵 돌면 주는 마석이란 아이템으로 이밴트뽑기 돌리면 확률로 줘요 총 4단계 난이도가 준비되어 있는데 3단계까지만 꾸준히 하면 일정 갯수에서 확정드랍도 준비되 있구요 엘펠트는 4단계 6번깨면 확정으로 줍니다 스킨은 패키지요
노엘은 지역드랍/지역 돌면 주는 마석으로 뽑기/마석뽑기 99개시 확정 지급. 엘펠트 4지역 전원 클리어 시 지급.
죽창이 있으면 키워두세요. 블레이블루 이벤트 보스인 엘펜트 공격이 좀 아파요...
ㅎ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