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루리웹 유저답게 게임을 좋아하는 개발자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홀로 2년간 만들어 온 게임인 '알터 도그마'가 베타 출시하였습니다.
원래는 5년차 프론트엔지니어였습니다만, 정말 게임이 만들고 싶어서, 진중하게 처음부터 배워가며 제작하기 시작했습니다.
홀로 UI까지 모든 작업했지만, 주변의 만류로, 막바지에 와이프의 도움으로 UI를 대폭 변경하였으니, 1인 게임이라 부르긴 조금 민망한 감이 있네요.
주변 지인들과 함께 테스트하기엔 한계가 있다보니, 공개 베타 테스트 진행중입니다.
아직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테스트해보지 못한 점과, 다양한 케이스의 플레이를 해보지 않아서, 버그나 벨런스 문제가 많이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만
부디 너그러이 생각하여주시고, 즐겨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게임 설명은 스토어 정보에서 확인 가능하지만 간략하게 스크린샷과 설명도 함께 남기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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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터도그마는" 자원 고갈에 직면한 인류를 위해, 방대한 '이그드라실' 전역을 탐험하여 해결책을 찾는 2D 탐색형 RPG입니다.
플레이어는 '니즈헤임'교단이 고용한 '라타토스크 기사단'이 되어, 미지로 가득 찬 세계로 여정을 떠나게 됩니다.
기사단이 되어, 최대 4인의 기사를 편성하고, 파견하여 '이그드라실'의 진실을 밝혀내는 탐험을 해주세요
9명의 개성 강한 캐릭터와 전략적인 능력치 분배, 고유 스킬 활용을 통해 불가능에 도전해보십시오.
캐릭터 고유 액션과 스킬, 직업별 특성이 다채롭기 때문에, 캐릭터의 조합에 따라 전투의 효율과 전략이 무궁무진하게 달라집니다.
특색 있는 90개의 고유 스킬과 10개의 공통 스킬을 활용하여 캐릭터를 특정 분야의 스페셜 리스트로 만들 수 있습니다.
106종의 장비 아이템과 강화 수치, 품질에 의한 다채로운 아이템 파밍의 재미도 느껴보세요.
능력치! 스킬! 장비! 3박자를 적극 활용하여, '이그드라실'의 구세주가 되어보세요!
과금 게임에 지친 개발자가 어린 시절 즐겼던 게임의 향수를 찾아 개발한, 게이머로써 애정이 가득 찬 1인 개발 게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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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카페, 설문지, 리뷰, 댓글 등 모든 채널을 통해, 플레이어 분들과 소통하며 게임도 함께 성장해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운로드는 이 버튼이나 출처, 혹은 플레이 스토어에서 '알터 도그마'를 검색해주시면 다운 가능합니다..
http://cafe.naver.com/alterdogma 네이버 카페도 많은 이용 바랍니다.
정식 출시 이후에 다시 제대로 된 장문의 글로 찾아봽겠습니다.
게시판 속성에 맞지 않는 글일 경우, 자삭하겠습니다.
그럼 모두 좋은 주말되세요~
저도 끝없는 반복 노가다 게임이 싫어서, 제대로 스토리도 넣고, 멀티 엔딩으로 확실히 엔딩도 존재합니다. 많이 미흡한 부분도 많지만, 계속 보완해 나갈 예정입니다.
파판 같다
플레이 후 솔직 후기입니다. 첫 느낌은 캐릭터에게 애정이 안갔습니다. 고유의 스토리가 있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개성있게 생기지도, 예쁘게 생기지도 않았어요. 소녀 전선처럼 예뻐서 수집욕을 자극하지고, 크루세이더 퀘스트처럼 간결하지만 귀여운 캐릭터도 아니지요. 전략에 초점을 맞췄다고 하시는데, 솔직히 이게 왜? 라는 생각만 듭니다. 템포도 너무 느리고 여기서 어떻게 전략성을 느낄지 모르겠습니다. 어린 시절 향수라고 하셨는데 어떤 게임에서 영감을 받으셨는지도 모르겠고.. 별로입니다.
혹시 아이폰은...;;
아이폰도 발매 준비중입니다! 혼자서 운영하다보니 역량이 부족으로 많은 일을 다 처리해니지 못 할 것이 걱정되어, 우선 안드로이드에 집중했습니다. 가급적 빨리 아이폰도 준비하겠습니다.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파판 같다
파판은 nds 리메이크버전 3, 10 / 12 / 13 / 14 밖에 해보지 않아서... 혹시 어떤 시리즈인지 여쭤봐도 될까요?
핸드폰으로 나온거요~
파판 에어본 브리게이드같네요 한때 잼나게 했었는데
스토리나 엔딩이 있는 게임이라면 해보고 싶습니다. 단순반복형이라면...패스ㅠㅠ
저도 끝없는 반복 노가다 게임이 싫어서, 제대로 스토리도 넣고, 멀티 엔딩으로 확실히 엔딩도 존재합니다. 많이 미흡한 부분도 많지만, 계속 보완해 나갈 예정입니다.
오! 바로 받아볼께요!
ㅊㅊ 함 보겠습니당~
깔끔하네요
과금이 아니라서 좋네요 아이폰에 나오면 사겠습니다
게임 업계인도 아니신데 홀로 2년동안 개발해서 완성을 시킨점만 봐도 정말 대단하다 생각 되네요 고생한 만큼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오 재밌겟다
해외스토어 출시는 계획이 있으신지요?
히트작의 느낌이 솔솔 납니다!
흑흑 갤S4 사용중인데 유니티 스플래시 이미지 이후로 작동이 멈춥니다. ;-;
멈춘줄 알았는데 쪼금 기다리면 정상작동 되네요!!
플레이 후 솔직 후기입니다. 첫 느낌은 캐릭터에게 애정이 안갔습니다. 고유의 스토리가 있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개성있게 생기지도, 예쁘게 생기지도 않았어요. 소녀 전선처럼 예뻐서 수집욕을 자극하지고, 크루세이더 퀘스트처럼 간결하지만 귀여운 캐릭터도 아니지요. 전략에 초점을 맞췄다고 하시는데, 솔직히 이게 왜? 라는 생각만 듭니다. 템포도 너무 느리고 여기서 어떻게 전략성을 느낄지 모르겠습니다. 어린 시절 향수라고 하셨는데 어떤 게임에서 영감을 받으셨는지도 모르겠고.. 별로입니다.
응원과 평가의 리플 모두 감사드립니다. 버그 발생 알려주신 분께도 정말로 감사드리며, 지금 원인 파악과 수정중입니다. 일일이 답변 남기고 싶었으나 그러면 리플이 너무 많아질 우려가 있어서, 한데 모아 이렇게 작성하게 된 점 양해바랍니다. 지금은 부족한 점이 많으나, 앞으로 계속 보완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따듯한 응원 답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랫만에 리플이라 더 감동받았습니다. (_ _)
진심으로 응원과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받은 기분입니다, 너무 기쁩니다. 앞으로 영어권에도 보다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구매 및 조언 감사드립니다! 차근차근 잘 정리하여 iOS 정보 게시판에도 가능하다면 글 게시하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한주 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계속해서 신경쎠주시고 글 남겨주셔서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개발자답지 않게, 영어가 잼병이라 조금 헤매고 있었습니다만, 덕분에 터치 아케이드를 알게되었습니다. iOS 정보 게시판에도 글 올리고자 준비 중이며, 말씀해주신대로 영문판 동영상도 준비해야겠습니다. 스샷은 이미 영문으로 스토어에 업로드한것으로 확인되오나 반영이 안되는 것 같아 확인 중 입니다. 이런 좋은 계기 제공해주시고 알려주셔서,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_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