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감만족 퍼즐쾌감! 모두의퍼즐펫입니다.
먼저, 모두의퍼즐펫을 이용하고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드립니다.
안타깝게도 모두의퍼즐펫이 2018년 2월 23일(금)부로
서비스를 종료하게 되어 안내드립니다.
뜻하지 않게 안타까운 소식을전해드리게 되어
너무나도 죄송스러운 마음뿐입니다. (_ _)
지금까지 모두의퍼즐펫을 이용해주신모든 퍼즐러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리며,
서비스 종료 및 환불 일정에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모두의퍼즐펫 서비스 종료 및 환불 일정 안내
1. 서비스 종료 일시 : 2018년 2월 23일(금)
2. 게임 다운로드 및 결제 차단일시 : 2017년 11월 23일(목)
※ 기존에 게임이 설치된 고객은서비스 종료일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3. 환불 일정
가. 환불 신청 기간: 2017년 11월 23일(목) ~ 2018년2월 23일(금)
나. 환불 입금 예정일: 환불 신청 후 1달 이내
※ 쥬얼을 사용하면 환불이 어려우니, 회수되기 전까지 사용을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 금액은 예정일에 맞춰 입금됩니다.
다. 환불기준
1) 환불 신청 대상 : 결제 후 사용하지 않은 쥬얼
2) 환불 가격 : 쥬얼 1개당 110원
3) 환불 불가 대상
ㄱ. 이벤트/푸시/컨텐츠 보상으로 지급된 쥬얼
ㄴ. 결제 후 지급되는 쥬얼로 구매한 아이템
ㄷ. 환불 기간 외 신청하신 고객님 (서비스 종료와 함께 쥬얼 소멸)
4. 환불 신청 및 접수 방법
- 넷마블 고객센터의 1:1 문의를 통해 아래 환불 양식에 맞춰 접수
- 게임 내 설정 > 고객센터 > 1:1 문의 접수 또는 아래 링크를 통해문의 접수
[클릭! 넷마블 1:1 문의 바로 가기]
■ 1:1 문의 접수 양식 ■
- 제목/내용에 (모두의퍼즐펫 환불)을꼭 입력해 주세요.
1) 카카오 회원번호 (설정 내 17자리 숫자) :
2) 휴대전화 번호 :
3) 스토어명 : (결제를 진행한 스토어 : 구글 스토어, 앱스토어)
4) 구매 스토어 계정: (예시 : abcde@gmail.com)
5) 환불 받을 계좌번호/은행/예금주 :
※ 앱스토어에서 결제하신 경우에는 편집하지 않은 iOS 앱스토어 구매 영수증
원본(구매 시간 포함)을 환불 접수 시 첨부해주셔야 합니다.
5. 공식 커뮤니티 폐쇄 일정 : 서비스 종료 이후 한달 이내
※ 저장하실 자료가 있다면 페쇄이전에 개인적으로 저장하여 주시기 바라며,
폐쇄 이후에는 공식 커뮤니티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안내해 드린 환불 기준을 꼭참고하여 이용에 불편함이 없으시길 바라며,
일정 변동 사항이 생길 경우공지사항을 통해 다시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모두의퍼즐펫을 이용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더 나은 서비스와 좋은 소식으로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