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월 18일(목) 오버히트의 ‘패치’ 내용을 안내 드립니다.
원정대 여러분들이 원하시던 내용이 많이 포함되어 있기를 바랍니다.
아쉬운 부분들이 없도록, 앞으로도 노력을 기울겠습니다.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 시간]
원정대 여러분들께 더 큰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진행되는 불가피한 점검 시간입니다.
◈ 점검 시간: 01월 18일(목) 오전 01시 ~ 오전 09시 오전 09시 30분 오전 09시 20분 조기 완료
◈ 점검 보상: 큐브 500개 + 젬 100개
※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Microsoft Azure 업데이트 작업으로 장시간 점검이 진행 될 예정입니다.
※ 더욱 더 쾌적한 환경에서 오버히트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업데이트 내용]
1. 주요 업데이트 사항
◈ 계정 레벨 확장
- 기존 50레벨에서 60레벨로 최대 계정 레벨이 확장됩니다.
◈ 업적 미션 확장
- 골드 획득 업적 ‘황금에 취하다’ 6단계 확장
- 계정 레벨 달성 업적 ‘커져가는 힘’ 2단계 확장
- 모험 승리 업적 ‘오직 승리 뿐이다’ 20단계 확장
- 결투장 승리 업적 ‘좋은 승부였다’ 14단계 확장
- 토벌전 입장 업적 ‘위협과 맞서는 힘’ 20단계 확장
- 장비 획득 업적 ‘만물의 보고’ 10단계 확장
- 장비 레벨업 업적 ‘전설의 대장장이’ 10단계 확장
- 영웅 획득 업적 ‘내 동료가 되라’ 10단계 확장
- 영웅 진화 업적 ‘영웅 진화’ 20단계 확장
- 영웅 합성 업적 ‘영웅 합성’ 10단계 확장
◈ 일부 영웅들의 영웅 에피소드 추가
- 알터, 브룬힐드, 빅토리아, 리온, 아마티의 영웅 에피소드가 추가되었습니다.
◈ 일부 영웅들의 인연 에피소드 추가
- 알터/브룬힐드, 리온/빅토리아, 아마티/엘리자베스/엘더 벤시 영웅의 인연 에피소드가 추가되었습니다.
2. 이벤트 적용
◈ 모험 지역에 ‘황금 댕댕이’ 출몰
- 모험 4 ~ 9챕터 HARD와 HELL 난이도 완료 보상에 ‘황금 댕댕이’ 아이템이 추가되었습니다.
- 획득한 ’황금 댕댕이’ 아이템은 가방에서 확인 가능하며, 판매 시 골드 2,000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모험 티켓 선물 & 교환
- 모험 포인트 10개 소모 시 ‘모험 티켓’ 1개를 드립니다. ([이벤트]>[모험 티켓 선물]에서 수령)
- 획득한 ‘모험 티켓’을 [이벤트]>[모험 티켓 교환]에서 사용하면 다양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토벌전 보스 클리어 골드 보상 2배
- 이벤트 기간 동안 토벌전 보스 ‘클리어’ 골드 보상이 2배 상향됩니다.
- 보스 저지 보상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추후 등록되는 이벤트 공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기타 오류 수정
◈ 포메이션 효과가 중복해서 적용되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업데이트 안내사항]
- 원정대 여러분께 좀 더 상세하고 정확한 안내를 드리기 위해, 해당 공지는 업데이트 직전까지
내용이 변경, 수정, 삭제될 수 있으므로, 해당 공지를 지속 확인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점검 이후에는 최초 게임 접속 시, 업데이트 관련 데이터 패치가 진행됩니다.
불필요한 데이터 비용이 발생하지 않도록 Wi-Fi를 이용해 주시기를 권장해 드립니다.
- 점검 종료 후 ~ 오후 11시 59분까지 게임 내 우편함을 통해 ‘점검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점검 보상 우편’은 지급일로부터 7일까지만 우편함에 보관됩니다.
수집겜이지만 조합이 존재하지 않는게임...그냥 고초월로 다해먹는 만들다 만 겜
그래도 이만한 겜 없는거같음. 요즘겜중에선 그나마 잘만든건 사실임
pve 컨텐츠들은 조합 중요함. 다크헬이나 니블헤임, 레드마키나, 타라 같은 일반따리들이 주목받을줄 누가 알았겠습니까... 전설 같은거 없어도 비교적 초월하기 쉬운 일반과 희귀들 키워다가 조합만 잘 짜면 토벌 익스는 껌이고 마스터도 손 쉽죠 결투장은 밸런스 십망이 맞긴한데, 장르 특성상 pvp 컨텐츠에선 과금러들 우대해줘야 되는게 맞는거라 보고요. 어차피 결투장 보상이래봤자 뽑기 한두번 더 하는 수준이라 별로 아쉬울 것도 없음
스토리가 정말 재밌어서 시나리오 던전이 풀리기만 기다리는 몇안되는 게임..
싱글플레이라도 좀 풀어줘야지 무과금으로는 진행자체가 거의 안 되네
스토리가 정말 재밌어서 시나리오 던전이 풀리기만 기다리는 몇안되는 게임..
ㅇㄱㄹㅇ 게임 자체는 그래픽 좋은 양산형겜이지만 스토리랑 캐릭터들 인연이나 깨알같은 조합대사가 재밌어서 붙잡고 있음
프레이 때문에 하는겁니다 갓성녀 만세에에
수집겜이지만 조합이 존재하지 않는게임...그냥 고초월로 다해먹는 만들다 만 겜
AOAo¨oA
pve 컨텐츠들은 조합 중요함. 다크헬이나 니블헤임, 레드마키나, 타라 같은 일반따리들이 주목받을줄 누가 알았겠습니까... 전설 같은거 없어도 비교적 초월하기 쉬운 일반과 희귀들 키워다가 조합만 잘 짜면 토벌 익스는 껌이고 마스터도 손 쉽죠 결투장은 밸런스 십망이 맞긴한데, 장르 특성상 pvp 컨텐츠에선 과금러들 우대해줘야 되는게 맞는거라 보고요. 어차피 결투장 보상이래봤자 뽑기 한두번 더 하는 수준이라 별로 아쉬울 것도 없음
뭐 어떻게 파티를 짜신진 모르겠는데 마스터가 손쉽다뇨. 당장 공속이랑 광역공격 사이클 딸라서 익스 여포들 마스터에서 다 버려지고 새로 짜야하는데... 그리고 매번 잠수함 패치로 토벌몹 딜 와리가리하는거좀 그만해줬으면 좋겠네요. 무슨 도장깨기도 아니고 저주의 주문 너프도 그렇고 사람들이 쉽게 잡을 공략, 조합 짜오면 박살내는게 취미인가 봅니다. 이 게임 운영은
말씀하신 캐릭중에 익스 여포였다가 마스터가면 자리없어지는게 니블헤임입니다. 도저히 써먹을수가 없어요. 저도 아까워서 고초월 니블헤임 이리저리 굴려보다 포기하고 결국 레이즈로 바꿨습니다.
저도 이겜 처음 생각보다 괜찮아서 하게 되고 월정액도 하고 랩업패키지까지 샀습니다. 솔직히 월정액도 1만원 넘어가서 비싸다는 느낌 드는데 모든 패키지가 33, 55 110천원으로 좀 지나치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그래도 재미있으면 할만하겠지 하는데 운영이 환상적이었습니다. 그래서 운영때문에 열받아서 이게임 패치글마다 까는 댓글 많이 달았습니다. 공카가서도 까고요. 그런데 그러면 뭐합니까. 지적했던 사항 고칠생각도 없고 어떻게든 과금유도하는게 너무 노골적인데, 제가 저저번 패치때 경험치 골드 버프 캐쉬템 리니지m 아니냐면서 비웃으니까 반박도 없이 비추가 박히더군요. 그리고 결국 안팔렸는지 버프패키지 내려버렸고요. 제가 댓글 달때도 패치글인데 뜬금없이 개발자 고생하네요. 같은 소리에 까는댓글엔 어김없이 비추박히는거 보면 개발자나 관계자가 눈팅하는건 확실한거 같네요.
이번 패치 내역도 여전히 답답한 운영 보여주는 거 같네요. 업적도 뭔가 많이 패치한 거 같지만 바닥 보이니까 억지로 늘린 거죠. 하는 사람들은 다 알아요. 누가 봐도 업적 쪽은 만들다 출시한 느낌입니다. 다른 게임에 비해 보상이 없는 수준이 고요. 시작할 때 재밌어서 조합도 짜 보고 커뮤니티 공략도 다 챙겨보고 했는데 이젠 그냥 짜증 나네요. 지금까지 한 10만 원 안 되는 돈 쓴 게 아깝고 그냥 시간 죽이기 좋아서 계속하고는 있는데 이제 이런 비판하는 댓글도 달 일 없을 거 같습니다. 앞으로 과금 없이 적당히 하다가 완전히 질리면 다른 게임으로 갈아탈 생각입니다. 그 와중에 비추 박고 가시네요. 파이팅입니다 ^^ 오버히트 관계자분. 근데 진짜 버프 패키지 아이디어 낸 새끼는 자르기 바랍니다. 이겜 과금하려면 과금할 곳도 많은데 거기 쓰겠습니까. 사용자들이 다 금수저도 아닌데 ㅋㅋㅋ
니블헤임은 어디까지나 남들이 좋다니까 예시로 들어 본건데, 솔직히 말해서 직접 써보진 못했습니다. 어폐가 되었다면 죄송합니다. 나머지 다크헬이나 레드마키나, 타라 등은 잘 쓰고 있습니다. 손쉽다라는 말의 의미는 서로간의 기준이 달라서 불러일으킨 오해같습니다만, 현재로서 육성 잘해놓은 일반과 희귀따리들 조합만으로도 마스터 딜 10만 찍기 충분히 가능하다보고, 이 정도 딜량만 뽑을수 있다면 1~2회 도전으로 3~5등 보상 타가는거 어렵지 않으니 그야말로 손쉽다는게 제 생각입니다. 1~2등 상위권은 과금 유저들이 당연히 타가야 되는 거고요
뭐 말씀하신 잠수함 패치로 나날이 강력해지는 로드웰이나 ㅂ1ㅅ같은 패키지 bm 정책은 저도 공감하는 부분이네요. 12월 중순에 찍은 로드웰 영상과 현재를 비교해보면 크리티컬 맞는 빈도가 확연히 다르더라구요. 컨텐츠 빨리 낼 자신이 없으니 기존 보스몹을 잠수함 상향시켜버리는 넷게임즈 ㅂ1ㅅ 개발력 수준 ㅋㅋㅋ 그리고 패키지는 5.5 이상부턴 그냥 무시하는게 정신건강에 이롭더군요. 깡젬 패키지들은 얼마나 더 퍼주던 어차피 그걸로 뽑기 돌려봤자 괴물들만 쳐나오니 의미없고, 희귀 패키지들은 비록 월 1회라지만 이미 선별로 전설을 3.3에 팔고 있는데 왜 희귀따리는 5.5에 파는지... 앵간한 호구 아닌 이상 아무도 구매하지 않을 창렬 구성이라 기획자가 빡대가리 아닌가 의심이 감. 현재로서 월정액과 선별 말고는 룩딸 필요하다 싶을때 코스튬만 간간히 지르는게 낫고, 그 이상의 과금은 허공에 돈 날리는 것과 다를바 없는거 같네요
지웠당
전설 단 1개가 안 나와서 어제부로 접은..
그래도 이만한 겜 없는거같음. 요즘겜중에선 그나마 잘만든건 사실임
잘하다가 현자타임와서 현재 접었음..
어지간한 과금할거 아니면 희귀초월로 충분히 즐길수 있음. 이벤트 많음. 다만 뻔한컨텐츠에 현자타임 오기가 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