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쥬만지 : 모바일게임' 매니저 탐험대장입니다.
2018년 05월 24일을기하여 '쥬만지 : 모바일게임' 이 서비스 종료될 예정입니다.
오픈 이후부터 지금까지 '쥬만지 : 모바일게임'에 많은 사랑을 주신 탐험가님들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달 드리게 된 점 깊이 사과 말씀 드립니다.
서비스 종료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비스 종료 일정]
■ 서비스 종료 예정일 : 2018년 05월 24일(목) 18:00
■ 인-게임 상점 종료 예정일 : 2018년 05월 03일(목) 점검 이후
* 참고 사항
- 인-게임 상점 종료 이후에는 게임 내에서 패키지, 보석 등 일체의 상품을 구매할 수 없습니다.
- 서비스 종료 이후에는 게임 이용이 불가합니다.
- 서비스 종료 시 이용자와 관련한 모든 정보는 삭제 처리 됩니다. 단, 법령에 의거하여 보존 근거가 있는 경우에는 법령에서 정한 기간까지 보존합니다.
[환불 관련 안내]
사용하지 않고 남아있는 유료 보석 및 패키지 아이템에 한해 다음과 같이 환불을 진행합니다.
■ 환불 신청 일정
- 환불 신청 기간 : 2018년 05월 07일(월) ~ 2018년 05월 24일(목)
- 환불 접수 방법 : 양식에 맞게 이메일 접수
■ 접수 이메일 : help@hangame.com
■ 환불 접수 양식
- 이메일 제목 : 쥬만지: 모바일게임 서비스 종료에 따른 환불 요청
1. 게임 회원번호 : (서비스 종료 후에는 회원번호 확인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서비스 기간 중에 확인해 주세요)
2. 게임 닉네임 :
3. 결제자 성함 :
4. 휴대폰 번호 :
5. 스토어(결제 마켓) 및 결제 정보 : (선택)
- 구글스토어 : (G-mail 계정 기재)
- iOS 앱스토어 : (결제수단 기재)
6. 마켓 결제 영수증 : (모든 영수증 스크린샷첨부 필요)
* 참고 사항
- 이벤트 및 게임 보상 등에 따라 회사 또는 제3자가 무료로 제공한 보석, 패키지, 캐시, 아이템등 무료서비스 상품은 환불 대상이 아닙니다.
- 서비스 내 사용하신 보석은 유상으로 구매하신 상품이 우선적으로 소진됨에 따라, 게임 내 확인되는보유량과 실제 환불 금액은 다를 수 있습니다.
- 유효기간(코인의 경우 마지막 사용일로부터 5년, 코인을 제외한 유료서비스의 경우 구매 후 1년)이 도과하거나, 소진된 일회적 사용 상품 및 사용된 보석, 패키지 등 유료서비스 상품은 환불 대상이 아닙니다.
- 환불은 각 스토어(결제 마켓)를 통해 진행되며, 다소 시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 마켓 결제 영수증 스크린샷을 반드시 첨부하여 주시길 바라며, 스크린 샷이 여러 장이거나 용량이큰 경우, 파일 압축 후 네이버(NAVER) 대용량 파일첨부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출처] 서비스 종료에 대한 안내 (쥬만지 : 모바일게임 공식카페) |작성자 탐험대장
누가 쥬만지 외친듯 아 사신님이 외치셨구나
사신님 일한다
와 이거 올해 나온거 아니었나
누가 쥬만지 외친듯 아 사신님이 외치셨구나
미소녀 고양이 19금 모험가 !!
사신강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