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검 시간 : 11월 22일 14시 ~ 18시 ( 4시간 )
기간 한정 콜라보 이벤트 "저편에서 온 해후" 개최
개최 기간 : 11월 22일 점검 종료 후 ~ 12월 13일 점검 전까지
기간동안만 임시가입하는 콜라보 한정 함선 "후미뤼르"의 우호도를 올려 정식 가입을 목표로 하자 !
* 이벤트 하는 방법
점검 이후 로그인시 콜라보 한정 함선 "후미뤼르"가 임시 가입됩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특정 해역을 클리어하면 "우호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획득한 우호도의 총량에 따라 자금이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미션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미션을 달성하면 "후미뤼르"가 정식 가입됩니다.
* 우호도 확인 및 우호도 달성 보상은 메인화면의 콜라보 버튼을 눌러 나타나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종료까지 "후미뤼르"가 정식 가입 되지 않은 경우 도크에서 사라집니다.
* 후미뤼르의 보이스는 11월 29일 점검 후 추가됩니다.
★ 특정 해역 목록
① 일반해역 (노멀) 3장 우호도 상승치 : 7
② 일반해역 (노멀) 4장 우호도 상승치 : 8
③ 일반해역 (노멀) 5장 우호도 상승치 : 9
④ 일반해역 (노멀) 6장 우호도 상승치 : 10
⑤ 일반해역 (노멀) 7장 우호도 상승치 : 11
⑥ 일반해역 (노멀) 8장 우호도 상승치 : 12
⑦ 일반해역 (노멀) 9장 우호도 상승치 : 13
⑧ 일반해역 (노멀) 10장 우호도 상승치 : 14
⑨ 일반해역 (노멀) 11장 우호도 상승치 : 15
⑩ 일반해역 (노멀) 12장 우호도 상승치 : 16
* 중추함 대전(보스전)에서 후미뤼르가 존재하고 보스를 격파했을때 후미뤼르가 생존하고 있는 경우 획득 할 수 있는 우호도는 2배가 됩니다!
* 11월 29일 업데이트 예정인 콜라보 이벤트 해역에서도 우호도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 누계 우호도 총량 달성 미션
1일 우호도 200 보상 : 자금 * 500
2일 우호도 400 보상 : 자금 * 500
3일 우호도 600 보상 : 자금 * 1000
4일 우호도 800 보상 : 방어 교과서 T3 * 2
5일 우호도 1000 보상 : 지원 교과서 T3 * 2
6일 우호도 1250 보상 : 공격 교과서 T3 * 2
7일 우호도 1500 보상 : 콜라보 한정 함선 "후미뤼르" 정식 가입
*누계 우호도 총량 달성 미션은 11월 22일 ~ 11월 2일까지 매일 하나씩 개방됩니다.
* 주의사항
임시 가입 상태의 함선은 일반 해역의 출격 이외 다음 기능이 개방되어있습니다.
- 경험치 획득, 레벨 상승, 호감도 획득, 강화, 한계돌파, 스킬 강화
임시 가입 상태의 함선은 다음 기능을 수행 할 수 없습니다.
- 비서함 설정, 위탁 참여, 기숙사에서의 훈련 및 휴식, 대강당 수업참여, 연습전의 공격, 방어 편성, 인식 각성, 강화 소재로 사용, 퇴역, 결혼
보이스 추가
통상
Z25 : 아베 리카
미니애폴리스 : 시마무라 유
하비 : 코보리 미유키
커크 : 코보리 미유키
아리아케 : 이소베 카린
스킨
Z25(무더운 여름의 산들바람) : 아베 리카
하마카제(the 우등생) : 히오카 나츠미
미니애폴리스(와일드 스튜던트) : 시마무라 유
하비(리틀 스쿨 스타) : 코보리 미유키
커크(학원의 눈요정) : 코보리 미유키
베스탈(맑고 상쾌한 헤스티아) : maia
테러(할로윈 테러) : maia
캐릭터 스토리 추가
시라누이 : 만능점원 시라누이
콩코드 : 슈가리 콩코드
* 대상 함을 비서함으로 설정하고 메인화면에서 터치시 캐릭터 스토리의 임무를 수주 가능합니다.
수정
가구 "딥 블루"의 세트 판매 가구에 "해초의 오브젝트"가 들어가 있지 않은 결함을 수정
일부 UI, 텍스트, 세세한 오류를 수정
콜라보가 단하나인가
으음.. 분명 쿠온(전함) 이미지도 공개했고, 이전 발표로 네코네도 참전 확정이었던 같았는데 ㅜㅜ
22일 패치는 프롤로그(전반부)고 29일이 본편입니다. 일본 내 광고판에도 29일부터가 콜라보 기간으로 홍보하고있습니다. 이때 이벤트 해역 및 콜라보건조 등이 추가 될거같아요.
그러고보니 학자매랑 쿠온이랑 안에 든 사람이 같네요..저건 노린 광고구나...
다른 광고판도 보면 노린거 맞습니다. 루루티에, 유니콘 둘다 성우가 카쿠마 아이죠.
그래도 넵튠 때보단 훨낫네
함선 외형대신에 여케를 써서 그런가.. 콜라보 대상에 대해선 딱히 이미지 매칭 문제는 크게 신경쓰진 않는 모양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