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ㅎㅂ 몇일전 충북인가 카쉐어링으로 술먹고 대학생이 운전하다 지들끼리 사고난 거 보면 규제를 무조건적으로 풀어주겠음?
안전규제를 엄청 걸어도 모자를 판인데?
그리고 차 관리도 개판인데 요즘 쏘카는 진짜 별로임
몇달전에 쓸 일 있어서 근처에 아반떼AD 빌렸더니 타자마자 시동 거니 14만km네?
브레이크 밟으면 밀리고 가속하면 소음 심하고 머리 아플 정도...
얘네는 정말 대여존만 겁나 많고 그게 다임 사후관리가 엉망
뭐 정상은 아니지만 해당 회사 경력 근무자였던 입장으로써 팩트 날립니다
배댓 기사는 작년 말 기사고 그때 대표와 현 대표는 다릅니다
퇴사율 문제는 작년에 언론한테 뚜두려맞고 직원 복지나 경영진의 인식이 많이 개선되었다고 하더군요
휴가도 10일씩 막 가고 그러는걸 보면 확실히 좋아지긴 한거 같습니다 제가 있을때는 꿈도 못 꿀때라...
2~3년 전에는 진짜 입사하면 당연히 굴러서 스스로 강해지는게 쏘카 문화다라는 식으로 얘기했습니다
졸라 어처구니 없더군요 한창 외부에서 경력자 모집할 시기인데 (최소 5년 이상 경력) 내부에서
그러고 있으니 들어왔던 경력자도 다 나갔죠
쏘카 회원수랑 운행기록이 얼마인데 임대차량의 연식이 무슨 2~3만 키로를 기대하신건가요?
그냥 여러대 타보시고 운행기록이랑 차량 번호 알아놓으셨다가 그거 타세요
쏘카 사업자체가 대여존 확보가 1차 목표가 그 차량의 관리는 내부 직원 외
쏘카 이용 고객들이 스스로 깨끗하게 타게끔하는게 방침이라 그 차가 만일 더러웠다면
바로 전에 탔던 사람을 신고하는게 차라리 낫습니다
https://www.huffingtonpost.kr/2017/11/29/story_n_18673640.html 크흠~
ㅎㅂ 몇일전 충북인가 카쉐어링으로 술먹고 대학생이 운전하다 지들끼리 사고난 거 보면 규제를 무조건적으로 풀어주겠음? 안전규제를 엄청 걸어도 모자를 판인데? 그리고 차 관리도 개판인데 요즘 쏘카는 진짜 별로임 몇달전에 쓸 일 있어서 근처에 아반떼AD 빌렸더니 타자마자 시동 거니 14만km네? 브레이크 밟으면 밀리고 가속하면 소음 심하고 머리 아플 정도... 얘네는 정말 대여존만 겁나 많고 그게 다임 사후관리가 엉망
카세어링하면 이동객이 늘어나나? 어느정도는 늘어나겠지만 사용자는 한정되어 있는데 8조시장이 180조시장으로 늘어나는 마법... 혹시 예수님이세요?
얼마나 엿같이 사람을 굴리면 퇴사율이 70%를 넘냐...
https://www.huffingtonpost.kr/2017/11/29/story_n_18673640.html 크흠~
이재웅 무서운 사람이네요 ㄷㄷ
영웅주의
얼마나 엿같이 사람을 굴리면 퇴사율이 70%를 넘냐...
카세어링하면 이동객이 늘어나나? 어느정도는 늘어나겠지만 사용자는 한정되어 있는데 8조시장이 180조시장으로 늘어나는 마법... 혹시 예수님이세요?
ㅎㅂ 몇일전 충북인가 카쉐어링으로 술먹고 대학생이 운전하다 지들끼리 사고난 거 보면 규제를 무조건적으로 풀어주겠음? 안전규제를 엄청 걸어도 모자를 판인데? 그리고 차 관리도 개판인데 요즘 쏘카는 진짜 별로임 몇달전에 쓸 일 있어서 근처에 아반떼AD 빌렸더니 타자마자 시동 거니 14만km네? 브레이크 밟으면 밀리고 가속하면 소음 심하고 머리 아플 정도... 얘네는 정말 대여존만 겁나 많고 그게 다임 사후관리가 엉망
뭐 정상은 아니지만 해당 회사 경력 근무자였던 입장으로써 팩트 날립니다 배댓 기사는 작년 말 기사고 그때 대표와 현 대표는 다릅니다 퇴사율 문제는 작년에 언론한테 뚜두려맞고 직원 복지나 경영진의 인식이 많이 개선되었다고 하더군요 휴가도 10일씩 막 가고 그러는걸 보면 확실히 좋아지긴 한거 같습니다 제가 있을때는 꿈도 못 꿀때라... 2~3년 전에는 진짜 입사하면 당연히 굴러서 스스로 강해지는게 쏘카 문화다라는 식으로 얘기했습니다 졸라 어처구니 없더군요 한창 외부에서 경력자 모집할 시기인데 (최소 5년 이상 경력) 내부에서 그러고 있으니 들어왔던 경력자도 다 나갔죠 쏘카 회원수랑 운행기록이 얼마인데 임대차량의 연식이 무슨 2~3만 키로를 기대하신건가요? 그냥 여러대 타보시고 운행기록이랑 차량 번호 알아놓으셨다가 그거 타세요 쏘카 사업자체가 대여존 확보가 1차 목표가 그 차량의 관리는 내부 직원 외 쏘카 이용 고객들이 스스로 깨끗하게 타게끔하는게 방침이라 그 차가 만일 더러웠다면 바로 전에 탔던 사람을 신고하는게 차라리 낫습니다
그냥 차 자체에 음주 측정 모듈을 달아놨으면 좋겠다. 운전자로 지정된 사람만 측정 할 수 있고 규정 수치 넘으면 아예 시동이 안걸리게...
개인이 그래버리면 모듈 소프트웨어에 장난질 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