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기기인데 제 거랑 상태가 전혀 다른 분들이 많네요? 뽑기 운이 큰 제품인가?
자잘한 버그는 그냥 제가 익숙해져서 모른다고 치더라도 대기전원 시 배터리는 정말 오래가는데.. 몇 주 씩은 기본으로 내팽개쳐둘 때가 많았는데 나중에 켜도 배터리 잔량 변동이 별로 없었음.
제조 우습게 봤다는 논조가 많은데.. 주변기기나 게임기랑은 다른 문제라고는 해도 전자제품 잘 만들어 팔아왔고, 품질 괜찮은 편이라 소프트웨어 회사지만 하드웨어 명가라는 별명도 있었죠.
서피스 프로 라인도 해당 제품군을 정의하다시피 한 제품들이고, 그만큼 판매량도 사용자 수도 많은데 그냥 쓰레기일리가 있나요.. 버그 관련 글이라 안 좋은 경험 가지신 분들이 많이 모인 듯
뽑기 운이 큰 것이 바로 제조 우습게 봤다는 거지요.
제조 잘하는 회사는 품질이 비교적 균일하니까요.
저도 발매와 거의 동시에 구입해 초기 불안정 잡은 후에 잘 쓰다가
올해 여름 펌업 후 저 현상에 당첨.
방심하지 마세요. 언제 본인이 해당자가 될지 모릅니다.
https://answers.microsoft.com/en-us/surface/forum/surfpro4-surfupdate/surface-pro-4-broken-after-26th-july-update/db8dcfd0-e033-443c-a01f-1a62a075f71f
여기 마소 공식 홈에서도 몇달 째 조사 중이라고 해놓고 뚜렷한 답도 못 내놓고 있습니다.
가서 보시면 알 수 있듯이 해당 오류를 겪고 해결을 못해 안절부절 못하는 사람들 많습니다.
현재 제 입장에서는 서피스프로4는 쓰레기 맞습니다.
패드 겸용으로 산 물건이 터치와 펜이 안먹어서 일반 노트북
그것도 키보드와 거치가 아주 불편한 노트북 기능 밖에 못합니다.
마소는 답도 못 내놓으면서 AS 기간 지난 사람에게는 리퍼 비용 받고 교환해준다느니 하고 있습니다.
그거에 대한 반발이 거세니까 독일에서는 AS 기간 지난 사람도 무상 교체해준다는 비공식 확인 기사 나온게 현재 상황이구요.
문제 해결에 힘을 보태주시지 않을 거면 그냥 가만히 계셔만 주셔도 감사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방심하지 마세요. 언제 차례가 돌아올지 모릅니다.
Maine Coon | (IP보기클릭)211.219.***.*** | 18.12.16 10:50
잘되네...
오 확인해봐야겠네염
나오자 마자 사고 쓰면서 업데이트하면서 발생하는 오류도 많고 인식도 지랄같을때가 많아서 이번에 키보드, 펜 포함에서 50에팜. 그냥 서피스는 쓰레기같음
ms 서피스와 구글 픽셀은 치명적인 문제가 없던적이 없죠.. 제조를 쉽게보면 안됨..
어? 확인해봐야겠네
헐 화면 전체는 아닌데 일부분 터치기능 불능인데도 될런지... 중앙에 세로로 터치가 안먹혀서...
저도 같은증상인데 혹시 어떻게 처리하셨는지 물어봐도 될까요?
읭?!!?! 올만에 켜네..
발없는말이 슬퍼
잘되네...
외국은 본체교환정도면 새걸 하나더 주던데 그래서 내 쉴드태블릿이 2대지
띠용 함 확인해봐야겠네요
아 근데 7월 26일 펌웨어면 어제까지만 해도 잘 쓰던 내 서피스는 해당사항이 없겠구나...
전원 완전히 꺼놔도 하루에 배터리가 20%씩 없어지는 희한한 기기 ㅋㅋㅋ 절대 다시 안산다
?
엑원은 s부터 기기 완성도 굉장히 좋아지는데 어째 서피스는 아직도 잡음이...윈탭중에선 이만한게 없긴하지만 이런 저런 이슈들보면 영 아쉽네여
서피스은 서피스북으로..(얘도 충전중 배터리 감소가..)
같은 기기인데 제 거랑 상태가 전혀 다른 분들이 많네요? 뽑기 운이 큰 제품인가? 자잘한 버그는 그냥 제가 익숙해져서 모른다고 치더라도 대기전원 시 배터리는 정말 오래가는데.. 몇 주 씩은 기본으로 내팽개쳐둘 때가 많았는데 나중에 켜도 배터리 잔량 변동이 별로 없었음. 제조 우습게 봤다는 논조가 많은데.. 주변기기나 게임기랑은 다른 문제라고는 해도 전자제품 잘 만들어 팔아왔고, 품질 괜찮은 편이라 소프트웨어 회사지만 하드웨어 명가라는 별명도 있었죠. 서피스 프로 라인도 해당 제품군을 정의하다시피 한 제품들이고, 그만큼 판매량도 사용자 수도 많은데 그냥 쓰레기일리가 있나요.. 버그 관련 글이라 안 좋은 경험 가지신 분들이 많이 모인 듯
뽑기 운이 큰 것이 바로 제조 우습게 봤다는 거지요. 제조 잘하는 회사는 품질이 비교적 균일하니까요. 저도 발매와 거의 동시에 구입해 초기 불안정 잡은 후에 잘 쓰다가 올해 여름 펌업 후 저 현상에 당첨. 방심하지 마세요. 언제 본인이 해당자가 될지 모릅니다. https://answers.microsoft.com/en-us/surface/forum/surfpro4-surfupdate/surface-pro-4-broken-after-26th-july-update/db8dcfd0-e033-443c-a01f-1a62a075f71f 여기 마소 공식 홈에서도 몇달 째 조사 중이라고 해놓고 뚜렷한 답도 못 내놓고 있습니다. 가서 보시면 알 수 있듯이 해당 오류를 겪고 해결을 못해 안절부절 못하는 사람들 많습니다. 현재 제 입장에서는 서피스프로4는 쓰레기 맞습니다. 패드 겸용으로 산 물건이 터치와 펜이 안먹어서 일반 노트북 그것도 키보드와 거치가 아주 불편한 노트북 기능 밖에 못합니다. 마소는 답도 못 내놓으면서 AS 기간 지난 사람에게는 리퍼 비용 받고 교환해준다느니 하고 있습니다. 그거에 대한 반발이 거세니까 독일에서는 AS 기간 지난 사람도 무상 교체해준다는 비공식 확인 기사 나온게 현재 상황이구요. 문제 해결에 힘을 보태주시지 않을 거면 그냥 가만히 계셔만 주셔도 감사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방심하지 마세요. 언제 차례가 돌아올지 모릅니다.
추가로 말씀드리면 저건 단순한 버그 정도가 아니라 현재 마소에서도 하드웨어 교체 외에는 답을 못내놓고 있는 롤백이 안되는 크리티컬한 문제 입니다.
5세대 쓰고 있긴 한데 이거 고장나면 다음에는 서피스 안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