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018년 2월에 출시한 전차로 GO! PLUG & PLAY (Amazon 프라임 데이 한정 칼라 포함)의 소프트웨어에 오류 발생
(특정 구간 주행 후 오류가 발생하여 기기가 먹통되는 현상)
2. 타이토 홈페이지를 통해 수리 접수 요청 → 접수요청 완료 메일 발송
3. 접수된 주소지로 회수 킷 발송 → 본체만 상자에 넣은 후, 회수 킷 내에 동봉된 수취인 지불 전표로 발송.
위와 같은 절차로 실시하는 모양입니다.....만. 일단 접수양식에는 해외 주소에 대한 접수는 불가능하게 되어있네요;
한국에서 구입하신 분들 대부분 아마존 직배로 구입하셨을 텐데, 아마존 측에 문의해 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전차로 가라더니 회수
직구한사람은 존망이네..
존망까진 아닙니다. 최악의 경우 버그 구간만 플레이 안하면 되거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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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inbowSixSiege
오.... 저도 혹시나 해서 타이토에 문의 넣어놓긴 했는데, 기다려 봐야겠군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요즘 같은 인터넷 시대에 이렇게 디스크를 통으로 리콜하는 게 정말 드문 일인데 다시 한번 디버그의 중요성을 실감하네요.
콘솔이나 PC가 아니라 단독 게임기다보니 이런 문제가 생기네요 허허..
차라리 보안포기하고 usb 든 뭐든 사후처리를 위한 포트 뚫어놓는게 저렴할 지경이네요; 타이토에게는 안타깝지만 반면사례가 될듯...
아마존에서 리콜메일은 왔는데 해외구매는 해당이 안되나 보더군요
전차로 가버렷!
저도 리콜 메일 받았는데 일본내 주소만 입력 가능해서 해외는 안되나 했거든요. 일단 기다려 봐야 겠네요.
이거 물량 더 안풀릴려나요
저도 서포트 페이지 가서 문의를 남겼더니 토씨하나 틀리지 않고 윗 분 댓글과 똑같이 왔네요... 해외 구매자들이 뭉쳐서 뭔가 해야할듯 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