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렉터 미야자키 히데타카
우리는 더 쉬운 게임을 만들 의도가 없습니다. 처음 닌자 게임의 아이디어에 접근했을 때, 우리는 플레이어에게 좀 더 위험한 전투 감각을 심어줄 무언가를 원하는 것 같았습니다. 플레이어는 끊임없이 죽을 위험에 처해 있다고 느끼게 될 것입니다. 갑옷을 입은 기사가 아닙니다. 노출되고, 약하고, 취약합니다. 끊임없이 긴장할 필요가 있습니다.
자신의 죽음조차도 유리하게 이용해 형세를 역전시키고 전략적인 이점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생각없이 내뱉는 말이 가만히 있는 프롬팬들 욕먹이는 거지ㅉㅉ
pc로 나와서
그래 죽여라 죽여 Prepare to die
이 게임 메탈기어도 아니고 코나미 겜도 아니고 코지마가 만든 겜도 아닌데 번지수 잘못 찾으신듯...;;
그래 죽여라 죽여 Prepare to die
It is a good game to die
이건 진짜 기대되네여 ㄷㄷㄷ
진죠니 쇼부맨 아님? ㅋㅋ
게르만이 나올 법한 배격
기존작에서 다져진몸이라 더 어려워져도 환영이다
나같은 사람은 못하겠군 ㅜㅜ
제발 잘 나와라 닌자 블레이드 처럼 만들지 말고 ~~ 닌가 이후로 제대로 된 칼질 액션 겜좀 해보자~~
인왕2 명함이나 내놓겠나
인왕도 나름대로의 매력이 있기 때문에 좀만 더 다듬으면 다크소울 시리즈에 비빌만한 작품이 나올겁니다.
나름의 매력이라는게 부정적인 요소인 부분도 많아서... 프리미엄 에디션 사놓고 정말 후회했던 게임중 하나... 심지어 DLC는 끝도 못봄 ㅠ
비슷해보이지만 많이 다른게임인데 인왕 해보시긴 한건지
salt bae
이렇게 생각없이 내뱉는 말이 가만히 있는 프롬팬들 욕먹이는 거지ㅉㅉ
그지같은 디아블로식노가다 파밍만 빼면요
1회차까지는 재밌는데 2회차부터 너무 노가다로 빠지더군요 특히나 장비강화는 너무 힘들게 해놨더군요
인왕 몇가지 단점만 고치면 충분히 수작소리들을 만한겜이고 그거 감안해도 이렇게 혹평받을 겜은 아님. 메타평점도 닼솔3이랑 또이또이할텐데 왜....,?
yohan9
pc로 나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정답..
정답!
이게 정답이란다...이렇게 PC팬보이가 많은데 왜 루리웹은 늘 플빠웹이라고 욕을 먹을까?
조금 조사만 해보면 나오는데 왜 그렇게 부들대지 못해서 안달임?
루리웹18년차 항상 피씨충이 많았음 2002년이후부터
18년차라고 하기엔 회원번호가 많이 늦네요
도탁스 인벤 디씨 이런곳에 비할게 되나요 여기 거의 아직은 80이상 콘솔층에 단지 피씨 기본으로 가지고있는것 뿐이지ㅋ오롯이 PC충은 여기 거의없죠
'우리는 더 쉬운 게임을 만들 의도가 없습니다' 캬 정말 마음에 드는 문구네요.
갠적으로 소울시리즈보다 니오 같이 빠른 템포가 더 닌가느낌이라 좋던데 그렇게 나왔으면
그쪽 게임을 하시는건 어때요
원하는 취향의 게임이 늘면 좋으니까 그런 의미로 한 말입니다
불특정 다수 입장에선 저건저거대로 인왕은 인왕대로 가는게 많은 취향들을 더 만족시키겠죠
미야자키 사장님... 믿고 기다리겠습니다 ㅠㅠㅠ
다크소울처럼 이거도 하고싶어도 못하겠구나.. 분위기 진짜 멋진데.. 발컨은 슬픔.. ㅜㅜ
다크소울 안어려워요... 발컨이면 스테미너 좀 올려서 방패 들고 막기 위주로 플레이 하면 수월하게 플레이 할수 있습니다. 저도 발컨인데 다크소울 1,2,3, 블러드본 다 3회차 정도씩은 클리어 했어요.
초반에 많이 힘들드라구여... 환불의 심판자한테 너무 많이 죽음 ㅠㅠ 다운로드라 환불도 못하고 계속 하다보니까 적응 되드라구여 초반 구간에 너무 어려운 게임..
극초반이 너무 힘드니까 저도 주변에 두 명 입문시키려다가 둘 다 실패함 익숙해진 이후 기준으로는 꽤 쉬운 축에 속하는 게임군인데 극초반 허들을 너무 높게 잡아두는 게 문제라면 문제인듯
저도 발컨인데 게임이 되게 매력있어보여서 했다가 100시간을 훅잡아먹었습니다
그리고 다크소울은 컨이 힘들어서 어려운게 아니라 트릭, 함정 등이 많아서 그럼
정말로 컨이 어렵다면 대방패만 어찌어찌구해서 막기식으로 플레이하면 됨. 그것이 안된다면.... 진짜 안습
ㅇㅇ 대방패 다크소드는 이미 유명한 조합
근/기는 최소치까지만 체력 스태미나 40/40
태생은 기사보단 전사
ㅇㅇ 어차피 중방이 필요가 없으니까 대방으로 뚜쉬뚜쉬
게다가 물컷 100 방패는 얼마못가서 습득하기도 하쥬
그래봐야 20시간 안에 엔딩가능
망자...사냥꾼...닌자...
말택
장르가 바뀌었으니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처음엔 아쉬웠는데... 암령, 백령, 혈흔, 메세지 같은 시스템이 슬슬 질리기도 하던 참이라서 완전 싱글 플레이인 이번 세키로에 기대가 크네요.
그래도 죽으면 그자리에서 다시 부활하는 시스템이 있나보네요 이것만으로도 뭐 .. 소울시리즈 어려워서 힘든게 아니라 죽으면 다시 목표지점까지 가는게 압박인지라 그것만 없다면 얼마든지 죽어도 괜찬음 ㅠㅜ
대신 소울시리즈처럼 중간중간 화톳불이 없이 데몬즈소울같은 시스템이라면?
혼토니로 재미가 있어데스이쇼우까... 색기 너 이 색기있는 뇬
여캐가 없다는게 아쉽다... 아쉬워... 내가 대빵이였다면... 일단 여캐없이 기획내는 애들 빠따 몇대 때렸을듯...
대빵될일 없으니 다행인듯..
킥킥...하지만 여캐는 중요함.
음
기다리던 겜입니다 인왕 플래 + 블러드본 플래= 세키로를 위한 연습이었듭니댜
이제 다시 유다희양과 친해질때가 왔네.
인왕2는 노가다 문제만 극복하면 갓작품일테고, 세키로는 프롬노하우가 제대로 적용디면 갓작품일테니, 게이머는 행복합니다.
이거하고 사펑, 데메크 초 기대중 앤썸? EA잖아.......
= 암튼 넌 패드를 집어던질거다
이것도 잔인한 게임이라 허락도 용서도 없을듯
어차피 나중가면 별 미친 빤쓰런 하는 고인물들이 날뛸듯
이번엔 by코지마 좀 그만 하길바람 아~~주 그냥 코지마 코지마 세뇌당하겠음
루리웹-9735068246
이 게임 메탈기어도 아니고 코나미 겜도 아니고 코지마가 만든 겜도 아닌데 번지수 잘못 찾으신듯...;;
?
멍게소리야?
진짜 하고 싶은데
멀티 없다는게 너무 아쉽다, ㅠㅠ
죽지 않을 만큼 최대한 죽여준다 소울시리즈 최고난이도라
천주 시리즈 영향을 받았다기에 기대하는 중!
나와만줘 헤헤
기존 소울류에 천주+인왕 잘만 믹스하면 각 나오겠는데 근데 첫영상공개때부터 저 흐느적거리는 팔은 늘 거슬리네
블본 소울류 느낌에서 벗어낫음 좋겠는데... 또 비슷할것 같은 느낌... 고전 천추의 느낌으로 좀...
세키로: 그림자는 두번 죽는다 라는 게임 이름 그대로, 다크소울3, 블러드본보다 훨씬 더 어렵다고 했습니다. 근데 세키로는 죽으면 그자리에서 부활하는 버프를 줌에서 더 어렵다면..도대체 얼마나 어렵다는건지..ㄷㄷ 게다가 일본 닌자 이기 때문에 중세 유럽 기사보다 훨씬 빠르고 칼도 잘쓸텐데..그럼에도 죽음을 전략으로 쓴다면.. 세키로는 진짜 세계최강으로 어려운게임이 될듯.. 인왕, 다크소울3,블러드본,블레이드앤소울보다 어려우면서 인왕,귀무자,블소만큼의 칼질 타격감이 있을듯 ㄷㄷ 프롬 소프트웨어 게임중 최고의 갓게임 예상
캬.. 간지 ㄷㄷ 일본 닌자는 닌자도와 이동속도를 주력으로 하는 캐릭터고, 사무라이는 역시 멋있는 갑옷과 쌍검을 주 무기로 쓰는 검 캐릭터인가.
살려는 드릴께
계속 부활하면 체력이든 뭐든 너덜너덜 한다든지 적이 분노해서 패턴이 ㅈㄹ같아지든지 하지 않을까요? 그자리 부활인데 적 피통 그대로있지는 않을거 같은데 이래저래 유리한 상황을 만들수있지만 그만큼 패널티도 있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