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 저희는 계속해서 플레이어 피드백과 텔레메트리 데이터를 모니터링하고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필요한 밸런스 조정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o 해당 지역의 동시 접속자 수에 따라 다른 모드도 오픈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o 저희는 계속해서 플레이어 피드백과 텔레메트리 데이터를 모니터링하고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필요한 밸런스 조정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o 해당 지역의 동시 접속자 수에 따라 다른 모드도 오픈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ASTRO-A50
추천 7
조회 3639
날짜 2024.04.19
|
nokcha
추천 10
조회 5061
날짜 2024.04.19
|
Trust No.1
추천 3
조회 1131
날짜 2024.04.19
|
.501 군단
추천 8
조회 3208
날짜 2024.04.19
|
헤롱싀
추천 6
조회 5949
날짜 2024.04.19
|
둠 닥터
추천 22
조회 7974
날짜 2024.04.19
|
nokcha
추천 8
조회 4650
날짜 2024.04.19
|
nokcha
추천 23
조회 13011
날짜 2024.04.18
|
.501 군단
추천 17
조회 4519
날짜 2024.04.18
|
.501 군단
추천 17
조회 6963
날짜 2024.04.18
|
nokcha
추천 15
조회 6339
날짜 2024.04.18
|
미라클오버로드
추천 16
조회 7469
날짜 2024.04.17
|
선인장국
추천 6
조회 4319
날짜 2024.04.17
|
.501 군단
추천 18
조회 9402
날짜 2024.04.17
|
.501 군단
추천 2
조회 1254
날짜 2024.04.17
|
헤롱싀
추천 10
조회 10361
날짜 2024.04.17
|
nokcha
추천 18
조회 5191
날짜 2024.04.17
|
.501 군단
추천 8
조회 5083
날짜 2024.04.17
|
nokcha
추천 14
조회 5566
날짜 2024.04.17
|
모리건 앤슬랜드
추천 2
조회 1434
날짜 2024.04.17
|
루리웹-9512102543
추천 44
조회 14886
날짜 2024.04.17
|
.501 군단
추천 6
조회 2904
날짜 2024.04.17
|
루리웹-9512102543
추천 24
조회 8302
날짜 2024.04.16
|
nokcha
추천 17
조회 14645
날짜 2024.04.16
|
.501 군단
추천 25
조회 9356
날짜 2024.04.16
|
루리웹-9512102543
추천 9
조회 11242
날짜 2024.04.16
|
nokcha
추천 14
조회 10828
날짜 2024.04.15
|
nokcha
추천 22
조회 9109
날짜 2024.04.15
|
벌레에 물렸을때 물린곳을 긁는 행위를 물리효과라고 합니다
이쪽이 더 완전체되는듯
열일하네요 굿
중력. 폭파시 물건 튀는 정도나 차량 가속시 운동
오 기대됩니다
열일하네요 굿
오 기대됩니다
한국 시간 기준 1월 8일 월요일 오후 6시부터 6시 30분까지 30분 동안 점검이 진행됩니다.
PhysX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이건 어떤걸 의미하나요?
물리효과 말하는거겠죠
물리효과가 뭘까요.. ㅜㅜ 죄송합니다 너무 초보적인 질문이라..
답글 달고 기다리시는것보다 검색이 빠르실거같은데요...
희망으로가자
벌레에 물렸을때 물린곳을 긁는 행위를 물리효과라고 합니다
희망으로가자
중력. 폭파시 물건 튀는 정도나 차량 가속시 운동
다음부터는 검색먼저하고 댓글달겠습니다.
이쪽이 더 완전체되는듯
이제 고라니 메타는 힘들어지겠군요.특히 3인 이상에선
지금도 로드킬 메타하다 운전수 헤드샷 터지면서 망합니다.
2인정도는 고라니 노려볼만한거같던데요.
차량 데미지 상승 마음에 드네요. 약간의 FPS상승은 어느정도일지 기대되구요.
그나저나 엑엑이에서 HDR 끄는 옵션이 있었으면 좋겠는데 엑엑이에서는 그림자안이 너무너무 어두워서;;;;
엑엑 디스플레이 고급설정에서 hdr허용 체크 해제하시면되요
엑스 설정자체에서 끄세요
헛!! 고맙습니다~!!!! 그방법을 생각못했네요! 우아앙~!!!
약간씩 올려서, 정식판에는 가변 60프레임 달성 가능할려는지..
1천만 장을 향해서 갑니다.
화이팅!!!
아니 에임 조정 옵션은 태초부터 있었잖아? 그럼 여태까지 그게 다 무용지물이었단 거야?
그랬다고 합니다. 저도 해골물을 벌컥벌컥
8배율이나 15배율은 빠르게해야하는데 진짜 안변하길래 변한게 맞나했는데..안되는거였네요
그냥 1440P로 내리고 30프레임 처음부터 끝까지 고정으로 지원좀 해주라..ㅡㅡ 응??? 2160P 고집하는 이유가 뭐임?.. 그냥 처음에 당당하게 말했으니 지켜볼려고?... 그러면 뭐함..;; 어짜피 구간 드랍은 여전한데.. ㅎ ㅏ .. 해결할수 잇는 가장 좋은 방법은 해상도 타협 아닌가..
프리뷰중에 답없음 그리하던가 알아서 하겠죠. 이제 1달되가는겜
차량 뺑뺑이 이제 끝인건가
???:부끄럽다 왜 이 댓글이 안달리지
크래시 해결? 팅김문제 좀 해결한건가?!
흑색기름 바닷물 이랑 원거러시야 텍스쳐는 해결됬나요? 이 두가지 심각하던데
패치 후 몇판 해봤는데 다른건 모르겠고 확실히 크래쉬 현상은 많이 좋아진듯 패치전에는 2~3시간 할때마다 많게는 4~5번도 팅겼는데 오늘은 2시간 이상 하는데도 단 한번도 안 팅기는군요
자동차메타는 문제가 많았는데 해결될지 관심가네요. 기존에 48발로 파괴하는것은 말도 안되는것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