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프로듀서인 타카하시 입니다.
'프로젝트 옥토패스 트래블러 Demo Ver.'이 전달된지 벌써 2달이나 지났습니다.
10월말에 마감한 플레이 앙케이트 입니다만
약 한달 반이라는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전세계에서 '45,500통' 에 달하는 답변을 받아
무척 놀랐고 무척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협력해주신 여러분들에게 정말로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아직 플레이 하지 않으신 분들도 체험판은 계속해서 전달 중임으로 부디 플레이 해주세요!)
여러분들에게 받은 메세지를 하나 하나
소중하게 읽고 있습니다.
앙케이트 결과 및 그것에 대해 개발 팀측에서 생각한것과 대응책에 관해서는
여러분들에게 제대로 보이는 형식으로 답변하고자 합니다.
시간이 좀 걸리지만
서둘러서 여러분들의 따뜻한 지원에 사례하고 싶습니다.
계속해서 열심히 임하고자 함으로
앞으로도 '프로젝트 옥토패스 트러블러'를 잘 부탁드립니다.
sfc rpg가 당시 기준으로 맵에서 낭만적인 느낌을 많이 받았는데 옥토블러는 그런걸 요즘 시대에 느끼게 해줄거 같네요.
브블때도 앙케이트 반영을 참 잘해줬기에 매우 기대중이네요
포켓몬이 3디로 전환되면서 도트겜은 사실상 전멸.. ㅜㅜ 성검전설이 이런형식으로 리멕됬으면 좋았을텐데...(그럼 개발금액이 많이들려나..)
도트 기술의 최고는 ds용 포켓몬 블화2 전투였는데 (모션 포함) 이제 더 못봐서 이쉽습니다. 대신 옥토블러는 광원이 도트에도 스며드는게 신기하더라구요
2D겜도 좋아하긴 하지만 너무 옛날 스타일 도트라서 아쉬움 2D로 게임만들더라도 패미컴 시절 수준의 도트가 아닌 ps2 시절정도의 2D였으면 좋겠는데(테오데 정도?)
전 요즘 도트겜은 전멸수준이라 반갑더군요. 그나마 2디는 간간히 보이지 도트는... 고전에뮬아니면 전멸...
루리웹-6378203326
도트 기술의 최고는 ds용 포켓몬 블화2 전투였는데 (모션 포함) 이제 더 못봐서 이쉽습니다. 대신 옥토블러는 광원이 도트에도 스며드는게 신기하더라구요
Versteckspiel
sfc rpg가 당시 기준으로 맵에서 낭만적인 느낌을 많이 받았는데 옥토블러는 그런걸 요즘 시대에 느끼게 해줄거 같네요.
Versteckspiel
포켓몬이 3디로 전환되면서 도트겜은 사실상 전멸.. ㅜㅜ 성검전설이 이런형식으로 리멕됬으면 좋았을텐데...(그럼 개발금액이 많이들려나..)
성검전설2 같은 방식이 2디보다 돈이 적게 드는건 맞는거 같네요 ㅠ 도트 게임을aaa로 만들수는 없을텐데 그래서 옥토블러는 유니크한거 같습니다.
브블때도 앙케이트 반영을 참 잘해줬기에 매우 기대중이네요
발매일은 언제...
언제나오려낭~
이건 한글화로 하고 싶다 ㅠㅠ
지금 스위치로 가장 기대하고 있는 작품이네요. 데모버전을 플레이 해봤는데 예전 어렸을 때 jrpg하던 추억같은 느낌. 마치 크로노트리거 하는 기분
이것이 스위치 독점이라네
한글 나와라~!!
2D도트캐릭터인데 언리얼엔진4로 만든어서 스퀘닉스 특유의 미친 기술력을 보여줌...이게 바로 스퀘닉스가 잘 만드는 스타일임. 파판도 이렇게 만들었어야 했는데....ㅉㅉㅉ 유저들이 바라는건 양겜식 오픈월드가 아니라 바로 이런거다....제작비 낭비말고 이런 방식을 고수해라
젤다 다음으로 기대하고있는 게임인데 제발 한글화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