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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루이드모션도 동일화면 복사해서 삽입하는건 아닙니다. AI를 사용하지 않을뿐이지 전후 프레임 중간값을 새로 만들어서 삽입하는거에요
2D 애니메이션에 응용하면 엄청난 결과물이 나올거 같은데..
일반 영상을 저렇게 만들어주는거면 대단하긴 하네요 ㄷ
초고속카메라 하고 비교하는것도 있으면 좋을거같은데
55초부터 나오는게 그겁니다
다른듯
맞는거 같은데요. 오리지널 슬로우모션 영상을 4배 더 느리게 만든걸로 비교한거 같네요.
초고속 카메라랑 비교할 거면 같은 배속으로 할 것이지... 이래서야 보간이 얼마나 정확한 건지 알 수가 있나.
플루이드랑 비슷한거 아님? 결과물 목적이 조금 달라서 글치
프레임을 채워넣는다는것은 비슷해보이지만 플루이드 모션은 AI를 사용하지 않기때문에 엄연히 다른 기술인가봅니다 ㅎㅎ
플루이드는 동일화면을 프레임에 삽입 저건 ai 이용해서 중간의 움직이는 화면을 예측해서 생성해서 삽입
죄수번호-5564231325
플루이드모션도 동일화면 복사해서 삽입하는건 아닙니다. AI를 사용하지 않을뿐이지 전후 프레임 중간값을 새로 만들어서 삽입하는거에요
플루이드 모션은 실시간으로 적당히 볼만한 60프레임 영상물을 만들뿐이지, 화면 왜곡이 너무 심해요. 디테일한 면에서는 비교가 안돼요.
동일화면을 그대로 삽입하면 눈에는 30->60프레임이면 그냥 30프레임으로 보일거 같은데
앞서서 결과 목적이 다르긴 하다는 이야기를 하긴 했는데, 결국 보간 프레임을 만들어서 집어넣는다는 방식 자체는 같다는 이야기라서.. 보간 프레임 생성 방식 차이인건데, 이런 측면에선 다른 기술이라 볼수도 있을것 같네요
2D 애니메이션에 응용하면 엄청난 결과물이 나올거 같은데..
애니메이션을 저렇게 만든다면 좋겠는데 ㅋㅋ
프레임 끼워넣기라면 써먹을데가 엄청 많겠는데
잼날듯 ㅋ
실시간은 아니겠죠? 우리가 보는 동영상 일반적으로 적용이 다 되는건지
저 연산을 실시간으로 할 수는 없을 걸요.
절대 안되죠. 무시무시한 연산이 필요함
플루이드 모션이랑 개념은 같습니다.. 1번 프레임과 2번 프레임 사이에 다수의 프레임을 생성하여 넣는다는 개념은 같습니다. 단, 무엇이 연산하여 프레임을 생성하는가와 얼마나 많은 프레임 생성 하는가의 차이일 뿐이죠..;;
저거 만드는데 몇분걸렸을지 궁금하네
미래가 보인다!
황통수의 창렬가격과 통수는 변함없으므로
프레임 생성도 셔터속도를 최소 1/320 정도는 확보해야 저게 가능한데 셔속 1/100이하로 촬영된 원본의 고속장면은 블러가 심해서 그 어떤 보정도 불가능합니다 대부분의 양민 카메라로는 실내나 야간에서 1/30~1/60로 만 촬영되므로 제약이 심함 이건 뭐 첨단기술도 아 니고 광학적 제약이 심해서 안 되는 소스는 아예 안 되고 잘 되는 소스는 10년 전 부터 잘 되던 기술임 이걸 실시간화 하겠다 정도이지만 , 마찬가지로 , 저 셔속으로 촬영된 그 어떤 영상물이나 모션블러 적용된 게임등에선 적용 자체를 할 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