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 및 개선사항
- 더욱 레이턴시 기준에 맞는 대전을 장려하기 위해 글로벌 매치메이킹 알고리즘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여기 대화에 참여하세요: https://us.battle.net/forums/en/starcraft/topic/20761596714
- 커스텀 맵 다운로드 방식을 클라우드 지원으로 변경했습니다. 피어 투 피어 다운로드는 플레이어가 클라우드를 통해 맵을 받을 수 없는 경우에만 발생합니다.
- 플레이어 간의 연결 상태가 좋지 않으면 최적화된 커스텀 게임 패킷이 재전송됩니다.
- 플레이어 간의 레이턴시를 더 정확하게 나타내기 위해 로비 레이턴시 표시 줄을 개편했습니다: https://us.battle.net/forums/en/starcraft/topic/20761696799
- 커스텀 게임에 동적 턴 레이트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동적 턴 레이트(DTR)는 이제 턴 레이트 슬라이더에서 첫 번째 옵션에 해당합니다.
- 매치메이킹 게임 결과 화면의 성능을 최적화했습니다.
- CCMU 총알 한도를 400으로 두 배 늘렸습니다.
- EUD맵 추가 지원.
- 허용된 리바인드 가능한 단축키에 다음 문자를 추가했습니다: ' ; . , \ [ ]
버그 수정
- /f la 명령은 이전 및 현재 유저 친구를 합치는 것 대신 로그인 한 현재 사용자를 표시합니다.
맵 에디터는 언제쯤...?
이리 오래 걸린다는게 이해가 안감... 기존에 있던 맵에디터들과 기능들을 잘 합치고 편의성만 개선시키면 될터인데 너무 오래걸림...
테란 상향좀
마우스 휠 반전좀 제발....
밸패나 좀 하라고
밸런스 패치좀 제발 ㄷㄷ테란너프좀
밸패도 밸패지만 ↗같은 쌍팔년도식 불편한 인터페이스 좀 고쳐 좀.
정보 잘보고 가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