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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촬영없을때는 다 사이좋은 친구들이니까
https://youtu.be/72S2aAxtZOs
둠을 하다 보면 정말 플레이어가 어떻게 즐겁게 놀고, 플레이어로 하여금 어떻게 전능함을 느끼게 하는지 레벨 디자인과 인공지능으로 느낄 수 있음.
사실 굉장히 많은 게임들이 저런 식임. 너무 빡빡하게 어렵기만 해도 재미가 없으니까 . 가령 엑스컴도 빗나감 때문에 열받아하는 유저들이 많은데 사실은 자꾸 플레이어 대원의 공격이 빗나가면 명중율을 표기되는 것보다 더 많이 올려줌.
사실 둠가이 스펙이 고대로 나오면 핵쓰고 게임하는 건데..
루리웹-9240579868
총구도 안 돌리고 코너에서 조금만 보이면 가차없이 헤드샷.. 서든어택 그 자체였죠 ㅋㅋㅋ
누가 무서워?
바쇽 빅대디도 시야에서 벗어나면 느려지는 등 플레이어의 재미를 위한 저런 트릭들이 있죠 ㅎ
사실 둠가이 스펙이 고대로 나오면 핵쓰고 게임하는 건데..
베스페루고
https://youtu.be/72S2aAxtZOs
뭐여;; 진짜 핵쓰는거같네 ㄷㄷ 저런플레이도 첨보네
둠을 하라고 시켰더니 퀘이크3 아레나를 하고 있네요;;;;
제가 했던 플레이는 유치부 수준이었군요 ㅎㄷㄷㄷㄷㄷㄷㄷ
스킬캔슬 하는거 같군요 ㅋ
퀘이커가 분명하다
참 쉽죠?
둠을 하다 보면 정말 플레이어가 어떻게 즐겁게 놀고, 플레이어로 하여금 어떻게 전능함을 느끼게 하는지 레벨 디자인과 인공지능으로 느낄 수 있음.
결론은 유저들이 기분좋게 싸울 수 있도록 무대를 잘 만들었다!
사실 굉장히 많은 게임들이 저런 식임. 너무 빡빡하게 어렵기만 해도 재미가 없으니까 . 가령 엑스컴도 빗나감 때문에 열받아하는 유저들이 많은데 사실은 자꾸 플레이어 대원의 공격이 빗나가면 명중율을 표기되는 것보다 더 많이 올려줌.
둠가이에게 죽기 싫으면 주위의 탄약을 깨끗하게 치우는 습관부터 들입시다.
어차피 훌륭한 대화수단으로 뽑아낼 거라 소용 없습니다ㅋㅋㅋ
사실 촬영없을때는 다 사이좋은 친구들이니까
RIP AND TEAR! RIP AND TEAR!
게임 촬영할떄만 죽고 죽이는 사이 라는건가
widowmine
울트라 나이트메어는 한 번 맛들리면 끝입니다. 이 지옥 같은 난이도를 재도전 하기엔 허무한데 중독되요.
둠의 전자오락수호대는 악마들이란 것이군요 음음
한글만 됐으면 했을텐데
인자하신 모습
둠에 관한 드립들은 다 거기서 거기라 댓글이 진부함
.
그러니까 우리가 대대장이고 쟤들은 중대장 미만잡 일반사병이란거네. 봐주면서 축구를......
봐주는 이유: 둠가이가 무서워서
-‘글로리 킬’이 시작되면 적들이 ‘지금 플레이어는 무적이다’라는 것을 인지하고 물러선다는 것이다.- 이 무슨....마치 용자만화에서 주인공이 합체할 때 기다려주는 악당같은 자세인가
사실 합체하거나 변신할때 적들이 공격하면 그걸로 끝일텐데....그런게 0.1초만에 끝나는것도 아닐텐데 악당들이 너무 신사적임
다간의경우엔 방해받고잇는데 가드팀인가 와서 구해주고 제이데커역시 킹판다가 데커드잡아채고...골드런은 그 유명한 합체강탈 가오가이가 역시 존다가 합체할때 찢고들어와서 합체못할뻔하기도햇죠
하지만 어디까지나 위기감 조성을 위해서 딱 한번만 있을뿐이고 습관화 되질 못했죠. 이래서 평소의 훈련이 중요한 겁니다.
악마들의 특수기술 발동에 토큰이 발급된다는 거나, 시스템적으로 모순되는 상황을 막기 위한 나름의 근거를 설정하는거나... 개발과 기획의 멋진 조합이네요.
어짜피 죽을 운명이니 즐기는자 모드로 한거자너
둠가이 : 나도 힘 조절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