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 '배틀그라운드' 개발자들 '대박'..1인당 최대 50억 인센티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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억 1인당 50억이라니 밤샘하며 개발한 보람 있겠다. 노력해서 벌었으니 박수를
절대 못하죠
원래 공격하는게 수비보다 쉬워용... 공격은 하나의 취약점만 노리고 뚫고드가서 해먹으면가능하지만 수비는 모든걸 예상해야하므로...
총 액수와 대상 인원은 공개되지 않았다. 흠
받을만하지
스터디 목적으로 만든 게임이 대박쳐서 1인당 최대 50억... 대박쳤으니 핵 좀 적극적으로 잡자
스터디 목적으로 모였다던지, 스터디 목적으로 만들었다던지 하는 말은 어디서 퍼지고 있는 건가요? 지근거리에서 본 사람들은 김창한 PD님이 17년 개발경력 걸고 마지막 타이틀로 만든걸로 알고들 계시더라구요.
사활을 걸고 만든 게임입니다. 개발자들은 엔씨 소프트서 갈려 나왔던 소수 정예 개발자들이었구요.
받을만하지
억 1인당 50억이라니 밤샘하며 개발한 보람 있겠다. 노력해서 벌었으니 박수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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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아•.•
절대 못하죠
니아•.•
그거랑 그거랑은 별개니까요. 만든놈이 엄청 뛰어나면 또 모를까
be2swax
절대 못하진 않을듯. 자기가 만든 소스나 어떤식으로 프로세스가 진행되는지 내부 흐름을 잘 알테니 그거 역설계 하는거만 해도 가능할듯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니아•.•
원래 공격하는게 수비보다 쉬워용... 공격은 하나의 취약점만 노리고 뚫고드가서 해먹으면가능하지만 수비는 모든걸 예상해야하므로...
니아•.•
난 차라리 강경대응을 했으면 싶다 모든게임사에서 그냥 핵쓴놈 개인정보 아이피 다짜르고 다신게임못하게 한명한명 짤리고 사례가 생기다보면 점차 모든사람이 불법프로그램자체에 손대면 평생이게임은 못한다는생각을 가질수있게 만들면 좋을텐데.. 글옵 처럼 그냥 스팀자체를 짤라버려야됨. 줜나 캐시템은 약관 개같이 잘지키면서 왜 핵은 약관을 안지키는지모르겠음.
MAKGUKSU
롤보셈 헬퍼쓰다가 아이디 짤리면 그해당 주민번호 메일 계정 가입불가능 이미있던 3개의 계정 몰수 얼마나 클린해짐.
뚜비쟝은 안전해..?
한가지 방식을 쓰는 핵에 대해 막으라고 하면 막겠죠. 그런데 저 치들이 해야 하는건 수백가지 방식으로 뚫고 들어오는 것을 동시에 막으면서도 게임 퍼포먼스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최적화 시켜야 하는 작업입니다. 게임 불법 복제 생각해보세요. 제작사는 별의 별 방법을 다 써서 막아내려 들지만 일주일도 채 지나지 않아 크래킹 되어 토렌트에 돌아다니잖아요.
핵문제 이전에 확실히 재밌고 흥한 게임이라 받을가치가 있다
이런 소식은 참 좋네요. 열심히 일해서 많은 연봉 받는건 항상 응원합니다.
와 진짜 이래야 일 할 맛이 나지...근데 스터디 목적으로 모인 수평적 기업이었기에 망정이지 안그랬음 그냥 또 흔항 중소기업 월급 띡 올려주고 인센 한 천 주고 땡치겠짘ㅋ
50억이라니 어마어마 하네요 ㅈㅈ
졸 부럽다 ㄷㄷ
총 액수와 대상 인원은 공개되지 않았다. 흠
생각이 맞을껍니다 ㅋ
어...? 같은 생각 하고 계신가 본데...?
결정적 기여자 소수. 이사급 몇 명과 PD?
하긴.. 10명있다면 3억 한명주고 나머지 안줘도 평균 3천만원준거니까 ㅎㅎ
초기엔 소수로 개발했다고 하니 저정돈 줘야지..
pd가 자기 직장자리 걸고 도박한 결과지 뭐... 1년안에 성과 안나왔으면 모조리 잘렸을테니
어김없는 부정적의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제작사였으면 얼마나 빨렷을지...
노력했고 성공했으니 저정도 보상은 받아야지 ~ 멋지네요
참고로 저기 개발 초기 인원이 너무 부족해서 모집을 했으나 지원자 0명이었다고 함... 우리나라 얼리&스팀겜 인식이 워낙 안 좋아서...이력서에 얼리겜 개발은 쳐주지도 않는다고 다 무시 했다고 함
알파 빌드 공개 때 H1Z1 카피캣 취급 받고는 곧 망할꺼다, 이딴게 인기가 있겠냐 소리가 많았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