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경험.
이제 모든 변경점은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공개 테스트 서버는 소격아 기준인데, 이때 직업 변경점은 격아 버전과 같습니다. 물론 소격아가 나오고 핫픽스 등을 통해 버프와 너프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전문기술은 내일 작성하겠습니다.
이번 빌드까지 직업 변경점 - 주, 흑, 전.
종특 변경점과 PvP 특성 공통 삭제 목록.
인간 -
- 인간의 자생력 - 쿨이 3분으로 증가하고, 유사 효과와 90초 동안 쿨을 공유합니다.
오크 -
- 피의 분노 - 주문력 대신 지능이 오릅니다.
블러드엘프 -
- 비전 격류 - 쿨이 1분 30초로 감소하고, 효과가 8미터내 모든 적의 이로운 마법 효과 1개 제거로 변경됩니다. 자원 수급은 그대로 적용됩니다.
PvP 공통 삭제 목록 -
- 생각의 흐름, 민첩한 정신, 개전, 강인함, 방어 강화, 응수, 가혹한 공격.
주술사.
공용 -
진동 토템 - 진동 토템을 설치하여 10초 동안 30미터내 아군이 걸린 공포, 수면, 현혹 효과를 제거합니다.
쿨 1분.
사술 - 쿨이 30초에서 35초로 증가합니다.
번개 쇄도 토템 - 기본 기술이 되지만, 기절 시간이 5초에서 3초로 감소합니다.
정기.
연쇄 번개 - 생성하는 소용돌이가 6에서 3으로 감소합니다.
지진 - 지속 시간이 12초에서 6초로 감소하지만, 즉시 시전이 됩니다. 소용돌이 75를 소모합니다. 피해량이 주문력의 12.5%에서 25%로 증가합니다.
냉기 충격 - 피해량이 주문력의 22.5%에서 45%로 증가합니다. 이감 시간이 5초에서 6초로 증가합니다. 피해량이 주문력의 12.5%에서 25%로 증가합니다.
용암 폭발 - 생성하는 소용돌이가 12에서 8로 감소합니다.
용암 쇄도 - 발동율이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번개 화살 - 생성하는 소용돌이가 8에서 6으로 감소합니다.
대지 충격 - 소용돌이 소모가 10~60이 됩니다. 최대 피해량이 주문력의 125%에서 250%로 증가합니다.
불의 정령 - 지속 시간이 1분에서 30초로 감소하지만, 쿨이 5분에서 2분 30초로 감소합니다.
또한 불의 정령이 살아있는 동안 용암 쇄도가 n%만큼 더 발동하고, 화염 충격이 n의 소용돌이를 더 생산합니다,
화염 충격 - 6초의 쿨을 가집니다.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18초로 증가합니다.
치유의 파도 - 치유량이 주문력의 118.75%에서 125%로 증가합니다.
정기의 집중 - 삭제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 노출된 원소 - 대지 충격이대상에게 시전하는 다음 번개 화살의 공격력을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 정기의 메아리 - 변화 없음.
- 정기 작렬 - 변화 없음.
30 -
- 여진 - 주문 시전 시 25% 확률로 소모한 소용돌이를 돌려받습니다.
- 원소의 대가 - 용암 폭발을 시전하면 다음 자연 또는 냉기 주문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토템 특화 - 변화 없음.
45 -
- 늑대 정령 - 늑대 정령 변신시 1초마다 이동 속도가 5%만큼 증가하고, 받는 피해가 5%씩 감소합니다. 최대 4번 중첩됩니다.
- 대지의 보호막 - 대상에게 대지의 보호막을 둘러 대상 치유시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하고, 대상이 공격당할 때마다 주문력의 25%의 생명력을 회복하게 합니다. 9회 충전됩니다. 이 회복은 몇 초마다 한 번씩만 발동됩니다. 대지의 보호막은 한 대상에게만 걸어둘 수 있습니다. 쿨 없음. 사거리 40미터.
- 전하 충전 - 기절한 적 하나당 축전 토템의 쿨이 5초만큼 감소합니다. 최대 20초만큼 감소합니다.
60 -
- 고전압 - 번개의 화살과 연쇄 번개가 두 번 정기 과부화를 일으킵니다.
- 폭풍의 정령 - 30초 동안 폭풍의 정령을 소환하여 적은 공격합니다. 폭풍의 정령이 살아있을 때 번개 화살이나 연쇄 번개 시전시 다음 번개 화살이나 연쇄 번개의 시전 시간을 3%만큼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20번까지 중첩됩니다. 불의 정령을 대체합니다. 쿨 2.5분.
- 마그마 토템 - 대상 위치에 15초 동안 토템을 소환합니다. 토템은 0.9초마다 주위의 무작위 대상에게 용암을 발사하여 8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주문력의 15%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쿨 1분.
75 -
- 자연의 수호자 - 피해를 받아 생명력이 35%아래로 내려가면, 즉시 최대 생명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45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 고대의 인도 - 다음 10초 동안 자신이 발생시키는 피해량과 치유량의 25%만큼 주위 부상당한 파티원 또는 공대원을 최대 3명까지 치유합니다. 쿨 2분.
- 바람 질주 토템 - 변화 없음.
90 -
- 대지의 분노 - 변화 없음.
- 원시의 정령술사 - 변화 없음.
- 얼음 격노 - 생성하는 소용돌이가 24에서 15로 감소합니다.
100 -
- 무한한 힘 - 정기 과부하가 발동하면 10초 동안 가속이 2%만큼 증가합니다. 중첩시 지속 시간은 증가하지 않습니다.
- 폭풍수호자 - 다음 2회의 번개 화살이나 연쇄 번개가 즉시 시전이 되고 모든 대상에게 정기 과부화를 발동시킵니다. 시전 시간 1.5초, 쿨 1분.
- 승천 - 변경사항 없음.
삭제 목록 -
- 돌풍, 정기 융합, 파뢰침, 화염의 길, 부두 토템, 구속의 토템 등 다수.
기본 기술화 -
- 번개 쇄도 토템.
PvP -
- 불과 얼음 - 삭제됩니다.
고양.
치유의 파도 - 치유량이 주문력의 137.5%에서 259%로 증가합니다.
대지 이빨, 냉기의 무기, 불꽃 혓바닥 - 사거리가 10미터에서 20미터로 증가합니다.
폭풍의 일격 - 쿨이 15초에서 9초로 감소합니다.
질풍 - 발동율이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 바위 주먹 - 변화 없음.
- 뜨거운 손 - 변화 없음
- 번개 보호막 - 1시간 동안 지속되는 번개 보호막을 두릅니다. 근접 공격시 일정 확률로 자연 피해를 입히고, 보호막 1중첩을 얻습니다. 폭풍의 일격은 한 번에 2중첩을 얻습니다. 15중첩이 되면 보호막이 과부화하여 10초 동안 매 근접 공격시 추가로 전투력의 10%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소용돌이 100을 얻습니다.
30 -
- 산사태 - 대지이빨 사용시 20% 확률로 10초안에 사용하는 다음 폭풍의 일격의 피해량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 거센 바람 - 질풍이 주술사의 무기를 주변의 바람과 동화시킵니다. 15초 내에 질풍 공격이 계속되면 질풍의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하고 소용돌이를 1만큼 생성합니다. 최대 5번 중첩됩니다.
- 토템 특화 - 토템 4개를 깝니다. 토템은 다음 효과를 가집니다.
- 1초마다 소용돌이 1을 생성합니다.
- 폭풍의 일격의 피해량이 5%만큼 증가합니다.
- 용암 채찍의 피해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질풍의 발동율이 2%만큼 증가합니다.
45 -
- 늑대 정령 - 늑대 정령 변신시 1초마다 이동 속도가 5%만큼 증가하고, 받는 피해가 5%씩 감소합니다. 최대 4번 중첩됩니다.
- 대지의 보호막 - 대상에게 대지의 보호막을 둘러 대상 치유시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하고, 대상이 공격당할 때마다 주문력의 25%의 생명력을 회복하게 합니다. 9회 충전됩니다. 이 회복은 몇 초마다 한 번씩만 발동됩니다. 대지의 보호막은 한 대상에게만 걸어둘 수 있습니다. 쿨 없음. 사거리 40미터.
- 전하 충전 - 기절한 적 하나당 축전 토템의 쿨이 5초만큼 감소합니다. 최대 20초만큼 감소합니다.
60 -
- 이글거리는 맹공 - 불꽃혓바닥 사용시 6초동안 전투력의 90%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 우박 폭풍 - 냉기 피해량이 30%에서 45%로 증가합니다.
- 과충전 - 번개 화살의 최대 공격력 증가치가 1,500%에서 1,200%로 감소합니다.
75 -
- 자연의 수호자 - 피해를 받아 생명력이 35%아래로 내려가면, 즉시 최대 생명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45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 야생의 약진 - 피해량이 전투력의 32.76%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바람 질주 토템 - 변화 없음.
90 -
- 몰아치는 폭풍 - 변화 없음.
- 바람의 격노 - 변화 없음.
- 세계의 분리 - 적을 2초 동안 행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100 -
- 정령의 정신 - 야수 정령에게 화염, 냉기 또는 번개의 힘을 주입하여 능력을 강화합니다. 추가로 야수 정령의 쿨이 30초 만큼 감소합니다.
- 대지의 쐐기 - 주술사로 부터 받는 피해 증가치가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 승천 - 자원 소모와 쿨 감이 80%에서 66%로 감소합니다.
삭제 목록 -
- 강화된 폭풍채찍, 바람 노래, 부두 토템, 구속의 토템 등 여러 개.
기본 기술화 -
- 번개 쇄도 토템.
PvP -
- 갈래 번개 - 피해량이 주문력의 20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 부족의 지배자, 질풍 토템 - 삭제됩니다.
복원.
연쇄 치유 - 최대 치유 팅기는 숫자가 3에서 4로 증가합니다.
치유의 파도 - 치유량이 주문력의 118.75%에서 125%로 증가합니다.
치유의 물결 - 치유량이 주문력의 131.25%에서 140%로 증가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 격류 - 변화 없음.
- 기복 - 변화 없음.
- 생명 폭발 - 변화 없음.
30 -
- 정기의 메아리 - 성난 해일 중첩 회복이 삭제됩니다.
- 물길 - 변화 없음.
- 대지의 보호막 - 대상에게 대지의 보호막을 둘러 대상 치유시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하고, 대상이 공격당할 때마다 주문력의 25%의 생명력을 회복하게 합니다. 9회 충전됩니다. 이 회복은 몇 초마다 한 번씩만 발동됩니다. 대지의 보호막은 한 대상에게만 걸어둘 수 있습니다. 쿨 없음. 사거리 40미터.
45 -
- 늑대 정령 - 늑대 정령 변신시 1초마다 이동 속도가 5%만큼 증가하고, 받는 피해가 5%씩 감소합니다. 최대 4번 중첩됩니다.
- 구속의 토템 - 20초 동안 대상 위치에 토템을 소환합니다. 토템은 8초동안 2초마다 진동하여 8미터 내의 모든 적을 제자리에 묶습니다. 한 번 묶였던 적은 이동 속도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쿨 30초.
- 전하 충전 - 기절한 적 하나당 축전 토템의 쿨이 5초만큼 감소합니다. 최대 20초만큼 감소합니다.
60 -
- 선조의 활력 - 변화 없음.
- 대지의 벽 토템 - 전이량이 40%만큼 증가합니다.
- 선조의 보호 토템 - 변화 없음.
75 -
- 자연의 수호자 - 생명력이 35%이하로 내려가면 즉시 최대 생명력의 20%만큼을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45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 자비로운 영혼 - 늑대 정령 이속 증가가 삭제됩니다.
- 바람 질주 토템 - 변화 없음.
90 -
- 범람의 치유 - 굽이치는 물결 소모시, 다음 치유 기술의 시전 시간이 20%만큼 빨라집니다.
- 폭우 - 대상 위치에 물을 폭발시켜, 12미터내 부상당한 아군 6명을 주문력의 120%만큼 치유합니다. 치유된 대상 하나당 쿨이 5초만큼 증가합니다. 시전 시간 1.5초. 쿨 5초.
- 폭우의 토템 - 변화 없음.
100 -
- 만조 - 변화 없음.
- 샘솟는 물살 - 변화 없음.
- 승천 - 변화 없음.
삭제 목록 -
- 고대의 인도, 끝없는 심연, 밀어닥치는 파도.
기본 기술화 -
- 번개 쇄도 토템.
PvP -
- 잔잔한 파문 - 치유량이 주문력의 270%에서 67.5%로 감소합니다.
- 차분한 물 - 주문 시전을 방해받으면 10초 안에 다음 침묵과 차단의 지속 시간이 50%만큼 감소합니다.
- 대지의 보호막 - 삭제됩니다. 이제 모든 전문화의 공용 특성이 됩니다.
흑마법사.
공용 -
생명석 - 치유량이 최대 생명력의 25%에서 40%로 증가합니다.
악마의 관문 - 시전 시간이 3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어둠의 격노 - 기본 기술이 됩니다.
기절 시간이 4초에서 3초로 감소하고, 쿨이 30초에서 1분으로 증가합니다.
생명력 흡수 - 지속 시간이 6초에서 5초로 감소합니다.
파멸의 수호병 소환, 생명력 전환 - 삭제됩니다.
공용 PvP -
- 시전 마법진 - 8초 동안 지속되는 시전 마법진을 깝니다. 이 위에서는 침묵과 차단에 면역이 됩니다. 하지만 이 특성을 찍으면, 더 이상 무한한 결의시전시 침묵과 차단에 면역이 되지 않습니다. 쿨 1 분, 시전 시간 1.5초.
- 연약함의 저주 - 최대 생명력 감소치가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황천 보호막 - 지속 시간이 5초에서 3초로 감소합니다.
고통.
특화 - 기본 수치가 25%에서 20%로 감소합니다.
어둠의 화살 - 적에게 주문력의 3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 시간 2초.
부패의 씨앗 - 피해량이 주문력의 50%에서 20%로 감소하고, 폭발 시간이 18초에서 12초로 감소합니다.
불안정한 고통 - 피해량이 주문력의 64%에서 80%로 증가하고 해제시 피해량도 주문력의 16%에서 20%로 증가합니다.
불안정한 고통에 걸린 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암흑사신 소환 - 자신의 모든 도트의 지속 시간을 8초만큼 증가시킵니다.
20초 동안 암흑사신이 소환되어서 대상에게 주문력의 4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대상에게 걸려있는 모든 도트의 피해량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영혼의 조각 1개 소모, 쿨 3분.
지옥불정령 소환 - 삭제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 일몰 - 부패가 피해를 입히면 n% 확률로 다음 어둠의 화살이 즉시 시전이 되고, 피해량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영혼 흡수 - 적의 영혼을 흡수하여 5초 동안 주문력의 75%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생명력이 20% 아래인 적에게 피해량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시전 중에 적이 죽으면 영혼의 조각 1개를 생성합니다. 어둠의 화살을 대체합니다.
- 죽음의 화살 - 적에게 죽음의 화살을 날려 지속 피해 효과의 총 잔여 피해 중 3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즉시 시전, 쿨 30초.
30 -
- 고통의 몸부림 - 변화 없음.
- 완전한 부패 - 부패의 피해량 증가치가 25%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생명력 착취 - 치유량이 60%에서 30%로 감소합니다.
45 -
- 악마의 피부 - 보호막량이 최대 생명력의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불타는 돌진 - 변화 없음.
- 어둠의 서약 - 이제 악마가 아닌 무조건 자신의 현재 생명력의 20%가 소모됩니다. 그리고 보호막 량도 400%에서 250%로 감소합니다.
60 -
- 씨앗 뿌리기 - 추가 적중 인원이 2에서 1로 감소합니다.
- 유령 특이점 - 피해량이 주문력의 25%에서 20%로 감소합니다.
- 대재앙 - 적 발 아래 바닥을 깔아서 10초 동안 주문력의 10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10미터내 적의 이동 속도를 30%만큼 감소시킵니다. 영혼의 조각 1개 소모, 시전 시간 1.5초, 쿨 15초.
75 -
- 암흑의 격노 - 어둠의 격노의 쿨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 필멸의 고리 - 변화 없음.
- 악마의 마법진 - 변화 없음.
90 -
- 어둠의 선물 - 어둠의 화살이 적에게 어둠의 선물 효과를 일으켜 10초 동안 자신이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를 3%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 유령 출몰 - 지속 피해 증가치가 15%에서 10%로 감소하지만, 지속 시간이 10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쿨이 25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 흑마법서: 희생 - 악마를 희생하여 그들의 주 기술을 사용할 수 있고, 주문 시전시 일정 확률로 주문력의 35%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1시간이나 펫을 다시 소환할때까지 지속됩니다.
100 -
- 영혼 전도체 - 발동율이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죄어오는 죽음 - 자신의 부패, 고통, 불안정한 고통의 주기적인 피해가 15%빠르게 들어갑니다.
- 악마의 영혼: 불행 - 20초 동안 가속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쿨 2분.
삭제 목록 -
- 강화된 생명력 전환, 공포의 울부짖음, 재앙의 손아귀, 흑마법서: 봉사, 흑마법서: 우월함 등.
PvP -
- 부식과 부패 - 생명력 흡수에 적용됩니다.
- 일몰 - 삭제됩니다.
악마.
어둠의 화살 - 적에게 주문력의 3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영혼의 조각 1개를 생성합니다. 시전 시간 2초.
악마 화살 - 적에게 날뛰는 임프의 영혼을 날려서 주문력의 58%의 암흑 불길 피해를 입힙니다. 영혼의 조각 2개를 생성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시전 시간 4.5초.
악마의 핵 - 날뛰는 임프가 자신의 모든 에너지를 소모시 10% 확률로 악마의 핵으로 변해 주인에게 악마핵 1중첩을 줍니다.
또는 공포 사냥개가 만료될 때, 100% 확률로 악마의 핵으로 변해 주인에게 악마핵 1중첩을 줍니다.
발동시 다음 악마 화살의 시전 시간을 100%만큼 감소시킵니다. 최대 4번까지 모을 수 있습니다.
악마 폭군 소환 - 15초 동안 악마 폭군을 소환해, 자신의 모든 펫의 지속 시간을 15초만큼 증가시킵니다.
그리고, 악마 폭군은 연발 어둠의 화살을 사용해 적을 공격하며, 이때 모든 다른 악마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시전 시간 2초, 쿨 1.5분.
공포 사냥개 부르기 - 쿨이 12초에서 20초로 증가합니다.
굴단의 손 - 피해량이 주문력의 75%에서 48%로 감소합니다.
소모하는 영혼의 조각이 1~3개로, 생성하는 날뛰는 임프가 1~3마리로 감소합니다. 임프의 지속 시간이 12초에서 24초로 증가합니다.
파열 - 기본 기술이 됩니다. 피해량이 주문력의 50%에서 32.5%로 감소합니다.
지옥불 정령 소환, 악마의 권능, 파멸 - 삭제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 공포채찍 - 공포사냥개가 교전을 개시할 때, 이제 공포 이빨 공격이 8미터 내에 있는 모든 대상에게 적중하고 25%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악마의 기운- 지옥수호병에게 악마의 기운을 불어넣고, 대상에게 돌진하여 400%만큼 증가한 피해를 입히는 지옥폭풍을 날리도록 명령합니다. 쿨 1분.
- 담즙스컬지 폭격 - 대상 위치 위에 황천으로 통하는 차원문을 강제로 엽니다. 이 차원문에서 다수의 담즙스컬지가 쏟아져 나와 땅과 충돌하여 6초 동안 8미터내 모든 적에게 1초마다 주문력의 1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영혼의 조각 2개 소모, 즉시 시전, 쿨 30초.
30 -
- 악마의 부름 - 어둠의 화살이나 악마 화살 사용시 20% 확률로 다음 공포사냥개 부르기에 영혼의 조각 소모가 0이 되고 즉시 시전이 됩니다.
- 마력 착취 - 최대 2마리의 날뛰는 임프를 즉시 희생하여 악마의 핵 중첩 2를 얻습니다. 쿨 30초.
- 파멸 - 대상에게 파멸의 예언을 내려, 30초 후에 주문력의 16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만약 파멸로 대상을 죽이면 5% 확률로 파멸의 수호병이 25초 동안 소환되어 전투를 돕습니다. 피해를 입힐 때 영혼의 조각 1개를 얻습니다. 사거리 40미터.
45 -
- 악마의 피부 - 보호막량이 최대 생명력의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불타는 돌진 - 변화 없음.
- 어둠의 서약 - 이제 악마가 아닌 무조건 자신의 현재 생명력의 20%가 소모됩니다. 그리고 보호막 량도 400%에서 250%로 감소합니다.
60 -
- 어둠 속에서 - 공포 사냥개 부르기시 12초 동안 다음 암흑불길 피해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 영혼의 일격 - 지옥수호병에게 영혼 일격으로 적을 강타하게 하여 주문력의 50%의 암흑 피해를 입히도록 명령합니다. 영혼의 조각 1개를 생성합니다. 유효 거리 50미터, 쿨 10초.
- 썩은마귀 소환 - 썩은마귀를 소환하여 15초동안 적을 공격하게 합니다. 시전 시간 2초, 영혼의 조각 1개 소모, 쿨 45초.
75 -
- 암흑의 격노 - 어둠의 격노의 쿨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 필멸의 고리 - 변화 없음.
- 악마의 마법진 - 변화 없음.
90 -
- 내면의 악마 - 10초마다 날뛰는 임프를 지속적으로 소환해 전투를 돕게 하며, 10%의 확률로 15초 동안 전투를 돕는 악마를 추가로 소환합니다.
- 영혼 전도체 - 발동율이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흑마법사: 지옥수호병 - 지옥수호병을 소환하여 15초 동안 대상을 공격하여 대상이 입는 피해가 50%만큼 증가합니다. 소환된 지옥수호병은 대상을 기절시킵니다. 쿨 1.5분. 영혼의 조각 1개 소모.
100 -
- 희생된 영혼 - 소환된 악마 하나당 어둠의 화살과 악마 화살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 악마의 섭취 - 이제 악마 폭군이 날뛰는 임프들을 파괴하고 이들의 남은 힘을 모두 흡수하여 자신을 강화합니다.
- 황천의 차원문 - 20초 동안 뒤틀린 황천으로 통하는 차원문을 강제로 엽니다. 영혼의 조각을 소비할 때마다 황천의 악마를 끌어내어 전투를 돕게 합니다. 영혼의 조각 3개 소모, 시전 시간 2.5초, 쿨 3분.
삭제 목록 -
- 강화된 생명력 전환, 흑마법서: 봉사, 흑마법서: 우월함 등.
기본 기술화 -
- 파열.
파괴.
지옥불 정령 소환 - 파괴 흑마법사만 소환할 수 있습니다.
지속 시간이 25초에서 30초로 증가하고, 2초마다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0.5초마다 영혼의 조각 파편 1개를 생성합니다.
대혼란 - 쿨이 45초에서 25초로 감소합니다.
점화 - 점화 사용시 얻는 역류 중첩이 2에서 1로 감소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 섬락 - 점화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하고, 점화 사용시 얻는 역류 중첩이 1만큼 증가합니다.
- 박멸 - 공격력 증가치가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영혼의 불꽃 - 늘 치명타 피해를 일으키는 불꽃을 발사하여 주문력의 28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이 피해량은 치명타에 비례해 증가합니다. 시전 시간 4초, 영혼의 조각 1개 소모, 쿨 45초.
30 -
- 불확실성 역전 - 주문 시전 시 일정 확률로 8초 동안 가속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내부 연소 - 혼돈의 화살이 대상에게 걸린 제물의 지속 피해 효과의 최대 5초까지 소모하여 즉발 피해를 입힙니다.
- 어둠의 연소 - 적을 강타하여 주문력의 60%의 암흑불길 피해를 입힙니다. 5초내에 적을 죽여서 경험치나 명예 점수를 얻으면 어둠의 연소가 1회만큼 재충전 됩니다. 영혼의 조각 파편 3개를 생성합니다. 재충전 시간 12초. 충전수 2.
45 -
- 악마의 피부 - 보호막량이 최대 생명력의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불타는 돌진 - 변화 없음.
- 어둠의 서약 - 이제 악마가 아닌 무조건 자신의 현재 생명력의 20%가 소모됩니다. 그리고 보호막 량도 400%에서 250%로 감소합니다.
60 -
- 지옥불 - 불의 비가 피해를 입힐때마다 20% 확률로 영혼의 조각 파편 1개를 생성합니다.
- 유황 불길 - 주변에 입히는 피해가 원래 피해의 40%로 설정됩니다. 추가로 공격한 적 하나당 영혼의 조각 파편 1개를 더 얻습니다.
- 대재앙 - 시전 시간이 2.5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75 -
- 암흑의 격노 - 어둠의 격노의 쿨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 죽음의 고리 - 변화 없음.
- 악마의 마법진 - 변화 없음.
90 -
- 울부짖는 불길 - 점화 시전시 대상을 불태워 6초에 걸쳐 주문력의 48%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 흑마법서: 우월함 - 지옥불 정령이 활성화된 동안 영혼의 조각을 소비할때마다 혼돈의 화살의 공격력일 8%만큼 증가합니다.
- 흑마법서: 희생 - 악마를 희생하여 그들의 주 기술을 사용하고, 주문 시전시 일정확률로 주문력의 35%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1시간이나 펫을 다시 소환할때까지 지속됩니다.
100 -
- 영혼 전도체 - 발동율이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악마불 집중 - 변화 없음.
- 악마의 영혼 - 20초 동안 치명타율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쿨 2분.
삭제 목록 -
- 분연한 대혼란, 강화된 생명력 전환, 영혼 수확 등.
PvP -
- 지옥 균열 - 받는 치유량 감소치가 5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 화염석 - 삭제됩니다.
전사.
공용 -
전투의 외침 - 1시간 동안 공대원이나 파티원의 전투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재집결의 함성 - 적용 범위가 30미터에서 40미터로 증가합니다.
연전연승 - 피해량이 전투력의 32.76%에서 40%로 증가합니다. 치유량이 최대 생명력의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공용 PvP -
- 분노 기계 - 삭제됩니다.
무기.
특화 - 필사의 일격이나 마무리 일격, 칼날 폭풍 (,회전베기와 쇠날발톱)이 적을 공격하면 치명상을 일으킵니다.
치명상은 3초동안 전투력의 52.82%의 출혈 피해를 입히는 효과입니다. 특화를 올리면 치명상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필사의 일격 - 치유량 감소치가 10%에서 25%로 증가하지만, 소모 분노가 20에서 30으로 증가합니다.
거인의 강타 - 받는 피해 증가 효과가 15%에서 30%로 증가하고 지속 시간이 8초에서 10초로 증가합니다. 대신 쿨도 20초에서 45초로 증가합니다.
마무리 일격 - 적에게 마무리 일격을 시도하여 소모한 분노에 비례하여 최대 전투력의 172%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생명력이 20% 아래인 적에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이 살아남으면 소모한 분노의 30%를 돌려받습니다. 분노 20~40소모.
제압 - 기본 기술이 됩니다. 적에게 전투력의 7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기술을 방패나 무기로 막거나 피할 수 없습니다.
사용시 다음 필사의 일격의 피해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2번까지 중첩됩니다. 쿨 12초.
휩쓸기 일격 - 기본 기술이 됩니다. 10초 동안 단일 공격 기술이 8미터내 한 명을 더 가격합니다. 쿨 25초.
전술가 - 피해를 입히는 능력에 소모한 분노 1당 0.90%의 확률로 제압의 쿨이 리셋됩니다.
칼날 폭풍 - 피해량이 전투력이385%에서 350%로 감소합니다.
전투의 함성 - 삭제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 전쟁 기계 - 자동 공격이 10%의 추가 분노를 생성합니다. 적을 처치하면 즉시 10의 분노를 얻고, 8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 급살 - 근접 피해 기술이 일정 확률로 다음 마무리 일격의 분노 소모를 없게 만들고, 생명력에 관련없이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이때 마무리 일격은 분노 40을 소모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해골 쪼개기 - 적을 쳐서 전투력의 67.704%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분노 20을 얻습니다. 쿨 21초.
30 -
- 연속 돌진 - 변화 없음.
- 예견된 승리 - 적을 공격하여 전투력의 39.312%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최대 생명력의 15%를 회복합니다. 적을 처치하여 경험치나 명예 점수를 얻으면 쿨이 즉시 초기화됩니다. 연전연승을 대체합니다. 분노 10소모, 쿨 30초. 연전 연승을 대체합니다.
- 폭풍 망치 - 변화 없음.
45 -
- 대학살 - 이제 남은 생명력이 35%미만인 대상에게 마무리 일격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 전투의 열정 - 소용돌이가 주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10%만큼 증가하고, 격돌을 자동으로 같이 사용해서 피해를 입힙니다.
- 분쇄 - 지속 시간이 8초에서 12초로 증가합니다.
60 -
- 재기의 바람 - 변화 없음.
- 뛰어난 도약 - 변화 없음.
- 방어 태세 - 변화 없음.
75 -
- 부수적인 피해 - 휩쓸기 일격으로 두 번째 대상에게 기술 피해를 입히면 이때 소모한 분노의 20%만큼을 돌려받습니다.
- 전쟁파괴자 - 8미터 내 적에게 전투력의 2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그들에게 입히는 피해가 30%만큼 증가합니다. 거인의 강타를 대체합니다. 쿨 45초.
- 회전베기 - 정면에 있는 모든 적을 공격해서 전투력의 48.36%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3명 이상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특화 출혈 효과를 일으킵니다. 분노 20 소모, 쿨 6초.
90 -
- 살상의 기회 - 거인의 강타 사용시 10초 동안 가속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생명력이 20% 아래인 적에게 사용시, 증가하는 가속이 10% 더 증가하여, 20%만큼 증가합니다.
- 투신 - 추가로 20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 냉철함 - 6초 동안 기술에 소모되는 분노가 100%만큼 감소합니다. 쿨 1분.
100 -
- 분노 제어 - 20의 분노를 소모할 때마다 거인의 강타, 칼날폭풍의 남은 쿨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 일격무쌍 - 제압이 2충전이 되고, 제압 후 필사의 일격과 마무리 일격의 피해량 증가치가 10% 더 증가합니다.
- 쇠날발톱 - 변화 없음.
삭제 목록.
- 집중된 분노, 강건함, 필사의 연계, 티탄의 힘.
PvP -
- 고통의 폭주 기관차, 사형수 - 삭제됩니다.
분노.
분노의 강타 - 2충전 기술이 되며 충전 시간은 7.5초입니다. 격노가 아닐때도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시 25% 확률로 1충전을 얻습니다. 12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격노 - 격노하여 4초 동안 피해량이 11%만큼, 가속이 25%만큼, 이동 속도가 10%만큼 증가합니다. 피의 격노시 30% 확률로, 광란 사용시 100% 확률로 격노합니다.
피의 갈증 - 피해량이 전투력의 43.0404%에서 70%로 증가하고 치유량도 최대 생명력의 4%에서 5%로 증가합니다. 생성하는 분노가 10에서 8로 감소합니다.
마무리 일격 - 피해량이 전투력의 65.7696% + 65.7696%에서 전투력의 90%+ 90%로 증가합니다.
더 이상 분노를 소모하지 않고, 분노를 20 생성합니다. 6초의 쿨이 생깁니다
분노의 강타 - 피해량이 전투력의 27.0816% + 27.0816%에서 전투력의 48% + 48%로 증가합니다.
1충전 기술이 되며 충전 시간은 8초입니다. 격노가 아닐때도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시 20% 확률로 1충전을 얻습니다. 12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소용돌이 - 피해량이 전투력의 5.8032%에서 6%로 증가합니다.
다음 피의 갈증이나 광란에 적용되더 효과가 다음 2회의 모든 단일 기술에 적용되지만 피해량 증가치는 50%에서 40%로 감소합니다.
사용시 분노 3을 생성하며 피해를 입힌 적 하나당 1의 분노를 추가 생성합니다. 최대 8의 분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광란 - 피해량이 전투력의 9.18884% + 28.0488% + 18.3763% + 56.5812% + 32.8848%에서
전투력의 72% + 42% + 96% + 54%로 증가합니다. (5번에서 4번 공격으로 바뀌지만, 피해량은 증가함.)
전투의 함성 - 무모한 희생으로 이름이 바뀝니다.
무모한 희생 - 10초 동안 생성하는 모든 분노가 100%만큼 증가하고, 모든 기술의 치명타율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쿨 1.5분.
티탄의 손아귀 - 체력 증가가 삭제됩니다.
분노의 베기 - 특성이 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 전쟁 기계 - 자동 공격이 10%의 추가 분노를 생성합니다. 적을 처치하면 즉시 10의 분노를 얻고, 8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 끝없는 분노 - 격노가 분노 6을 얻습니다.
- 신선한 고기 - 피의 갈증으로 격노할 확률이 20%만큼 증가하고 치유량이 25%만큼 증가합니다.
30 -
- 연속 돌진 - 변화 없음.
- 예견된 승리 - 적을 공격하여 전투력의 39.312%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최대 생명력의 15%를 회복합니다. 적을 처치하여 경험치나 명예 점수를 얻으면 쿨이 즉시 초기화됩니다. 분노 10소모, 쿨 30초. 연전 연승을 대체합니다.
- 폭풍 망치 - 변화 없음.
45 -
- 내면의 분노 - 분노의 강타의 쿨이 1초 감소하고, 피해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급살 - 근접 피해 기술이 일정 확률로 다음 마무리 일격의 분노 소모를 없게 만들고, 생명력에 관련없이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이때 마무리 일격은 분노 40을 소모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분노의 베기 - 보조 무기로 적을 공격하여 전투력의 6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시 15초 동안 가속이 3% 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분노 4를 생성합니다.
60 -
- 분노의 돌진 - 치유량 증가치가 300%에서 250%로 감소합니다.
- 뛰어난 도약 - 변화 없음.
- 전쟁 물감 - 격노 중 받는 피해 감소치가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75 -
- 살육 - 광란의 분노 소모가 10만큼 감소하고 피해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대학살 - 이제 남은 생명력이 35%미만인 대상에게 마무리 일격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 거품 무는 광전사 - 이제 광란이 분노를 95 소모하며, 광란 사용시 6초 동안 가속과 피해량이 5%만큼 증가합니다.
90 -
- 고기칼 - 소용돌이 시전 시 10% 확률로 격노 상태가 되어 적주하는 적 하나당 1의 분노를 추가로 생성합니다. 최대 3의 분노를 추가로 생성합니다.
- 용의 포효 - 고함을 질려서 12미터내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170%로 증가하고, 6초 동안 그들의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분노를 10 생성합니다. 쿨 35초.
- 칼날폭풍 - 멈출 수 없는 파괴의 소용돌이가 되어 8미터 반경 내의 모든 적에게 4초 동안 양손에 든 무기로 각각 전투력의 220%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동 방해 효과나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되며, 방어 능력을 사용하고 공격을 회피할 수 있습니다. 지속시간에 걸쳐 25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쿨 1분.
100 -
- 막무가내 - 무모한 희생이 100의 분노를 생성하고, 지속 시간이 4초만큼 증가합니다.
- 분노 제어 - 20의 분노를 소모할 때마다 무모한 희생의 남은 쿨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 공성파괴자 - 적의 방어를 무너뜨리며 전투력의 85%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가 15%만큼 증가합니다. 분노 15를 생성합니다. 쿨 30초.
삭제 목록 -
- 충격파, 피범벅, 파쇄추 등.
PvP -
- 야만전사 - 영웅의 도약의 피해량이 200%만큼 증가하고, 영웅의 도약 시전 후 3초 동안 쿨 없이 다시 한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죽음의 소원 - 생명력의 5%를 희생하여 15초 동안 입는 피해와 받는 피해가 모두 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쿨 5초.
- 도축장 - 피의 갈증이 생명력 50% 아래인 적 공격시 피해량과 치유량이 50%만큼 증가합니다. 그리고 남아있는 쿨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 사형수 - 삭제됩니다.
방어.
고통 감내 - 고통을 감내하고 싸워 12초 동안 최대 n 만큼의 피해량을 50%를 무시합니다. 고통 40소모.
방어 태세 - 체력이 35%만큼 증가하고, 방어력이 힘의 40%만큼 증가합니다.
주문 반사 - 받는 마법 피해 감소치가 3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사기의 외침 - 쿨이 1.5분에서 45초로 감소합니다.
방패 막기 - 소모 분노가 15에서 30로 증가하고, 재충전 시간이 13초에서 18초로 증가합니다.
사기의 외침 - 쿨이 1분에서 45초로 감소합니다.
방패 밀쳐내기 - 생성하는 분노가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천둥 벼락 - 이속 감소치가 5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투신 - 기본 기술이 되며, 시전시 20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충격파 - 기본 기술이 되지만, 3명이상 적중시 쿨감이 삭제됩니다. 기절 시간이 3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쿨이 40초에서 30초로 감소합니다.
전투의 함성 - 무모한 희생으로 이름이 바뀝니다.
무모한 희생 - 삭제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 참전 - 반경 10미터 내에 있는 적 또는 아군 하나당 가속이 3%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15%까지 증가합니다.
- 응징 - 방패 밀쳐내기의 피해량이 20%만큼 증가하고 피해를 받은 적의 공격력이 9초 동안 3%만큼 감소합니다.
- 예견된 승리 - 변화 없음.
30
- 짜릿한 천둥 - 천둥벼락의 반경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뛰어난 도약 - 변화 없음.
- 수비대장 - 변화 없음.
45 -
- 차디찬 복수 - 변화 없음.
- 막을 수 없는 힘 - 투신시 천둥벼락의 의 범위가 100%만큼 증가하고 쿨이 50%만큼 감소합니다
- 용의 포효 - 고함을 질려서 12미터내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170%로 증가하고, 6초 동안 그들의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분노를 10 생성합니다. 쿨 35초.
60 -
- 백절불굴 - 최대 생명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굳건한 의지 - 잃은 생명력에 비례하여 고통 감내의 효과가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 강화 - 최후의 저항 쿨이 1분만큼 감소하고, 발동 중에 모든 근접 공격을 막습니다.
75 -
- 위협 - 위협의 외침의 지속 시간이 4초만큼 증가하고, 제자리에서 공포에 걸리게 합니다.
- 대지 뒤흔들기 - 충격파로 3명 이상에게 피해를 입히면 쿨이 10초만큼 감소합니다.
- 폭풍망치 - 변화 없음.
90 -
- 우렁찬 음성 - 사기의 외침의 대상에 대한 피해량 증가치가 25%에서 15%로 감소합니다. 추가로 생성하는 분노가 60에서 40으로 감소합니다.
- 복수심 - 고통 감내 사용시 다음 복수의 분노 소모량이 33%만큼 감소하고, 복수 사용시 다음 고통 감내의 분노 소모량이 33%만큼 감소합니다.
- 압도자 - 생성하는 분노가 5에서 2로 감소하고 방패 밀쳐내기 쿨 리셋 확률이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100 -
- 분노 제어 - 무모한 희생이 삭제되어서 투신에 적용됩니다.
- 묵직한 방패 - 변화 없음.
- 쇠날발톱 - 변화 없음.
삭제 목록 -
- 고무적인 존재, 되살아난 분노 등 많음.
기본기술화 -
- 투신, 충격파.
PvP -
- 용의 돌진 - 피해량이 전투력의 350%에서 273%로 감소합니다.
- 폭군 - 피해량 증가치가 5%에서 3%로 감소합니다.
- 방패 가격 - 피해량이 전투력의 410%에서 319.8%로 감소합니다.
합치기엔 내용이 좀 길지 않나요
다 합치면 너무 길거 같네요. 적당한거 같애요. 메타 점수글 같은 것두 한번에 우르르 올라오는데 정성들여 작성한 정보글으 4개 정도야 뭐
뭐 모바일이나 이상한 뉴스도 올라오는판에 이런 글까지 그럴이유가?
하나 하나 직접 번역하셔서 올리는 건데 이런 정성글에 불편함을 토로하는 사람은 도대체 뭐하는 사람인가요?
진짜 유저 정보다 맨날 퍼오던거 보다가 이런 정보글 보니 새롭네요 ㅊㅊ
말머리가 없어서 무슨겜인가 했네요 자생력이 너프를 먹다니
한순간에 게시물이 4개나 올라와서 놀랐네여 ㄷㄷ
이게 아제로스 심장에 추가될 특성들은 빠진거죠?
이왕이면 한방에 합쳐두느것도 나쁘진않을듯해요 일단 여긴 와우게시판도 아니다보니..
오버로드♥알베도
합치기엔 내용이 좀 길지 않나요
오버로드♥알베도
다 합치면 너무 길거 같네요. 적당한거 같애요. 메타 점수글 같은 것두 한번에 우르르 올라오는데 정성들여 작성한 정보글으 4개 정도야 뭐
음..그것도 그렇네요
너무 많아서 와우게시판에만 노출되게 하는게..
루리웹-7415655996
뭐 모바일이나 이상한 뉴스도 올라오는판에 이런 글까지 그럴이유가?
PC게에 장미님의 글이 올라오다니..추천
진짜 유저 정보다 맨날 퍼오던거 보다가 이런 정보글 보니 새롭네요 ㅊㅊ
ㄷㄷㄷㄷ 엄청 많네요 ㅊㅊ
전사!!
하나 하나 직접 번역하셔서 올리는 건데 이런 정성글에 불편함을 토로하는 사람은 도대체 뭐하는 사람인가요?
정보게시판 도배인가 뭐 이리 제목을 나눠서 작성한거지 하고 들어와서 와우는 안하지만 내용보니 납득... 정성글이네요.=_=)b
장미저택님 루리웹 페이지가 좀 그래서 제목 앞에 [wow]라고 해주시는게 나아요 ㅎ
감사합니다
엄청나다.
이번에 전사 좋나요? 전사하고싶은데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잘봤습니다~
루리웹 규정상 페이지당 3개로 아는데 다음부터는 3개로 나누시면 적당하실 것 같습니다
한페이지 정보 게시물 작성 제한은 정치 관련인 종합정보 게시판에 한정 된 내용 입니다. 게임 정보 게시판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http://bbs.ruliweb.com/family/4454/board/300007/read/2157097?cate=13
언제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좋은정보 항상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