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알파스캔 최초 상하좌우 4면 제로베젤 27형 QHD 모니터 출시

조회수 592 | 루리웹 | 입력 2018.01.12 (16:41:27)
[기사 본문]

(주)알파스캔이 자사 최초의27형 QHD 신제품 ‘P27Q4 QHD 보더리스’를 출시했다. QHD고해상도 AH-IPS 패널에 다기능 스탠드가 기본 장착되어 있으며 상하좌우 4면 제로베젤 디자인의 프리미엄 제품이다. 

 


극도로 슬림해진 4-side borderless 초슬림 디자인


AH-IPS 패널 라인업 중 최상위의 Neo Blade III 패널을 적용하여 상하좌우 4면 모두 극단적인 내로우 베젤 디자인을 구현했다. 4면 모두 1.8mm에 불과한 획기적인 초슬림 베젤로 테두리를 거의 느낄 수 없으며, 전원을 켜면 이너베젤 5.9mm를 합해 불과 7.7mm의 얇은 베젤로 시원하고 막힘 없는 대형 화면을 즐길 수 있다. 마치 비디오월(Video Wall)이 연상되는 모니터로 듀얼, 트리플의 다중 디스플레이 구성 시 경계부가 최소화 되어 시각적인 불편함이나 눈의 피로를 최소화 시켜주며, 마치 하나로 연결된 파노라마 모니터를 쓰는 듯한 시각적 경험과 함께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한다. 

 


WQHD 고해상도 화질과 DP와 USB 3.0을 포함한 최강구성 입력단자


신제품은 HD 대비 4배인 2560x1440의 WQHD 고해상도로 더 많은 정보를 8bit의 광시야각 패널을 통해 어느 방향에서도 더 선명한 색상과 화질로 볼 수 있다. 디스플레이포트(DP)를 포함해 HDMI와 DVI 단자를 모두 제공하며, 8W(4W 2채널)의 스테레오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고 Audio out 단자가 있어 외장 스피커를 연결하거나 이어폰/헤드셋으로도 사운드를 출력할 수 있다. 또한, HDCP를 지원하여 DVD 플레이어, 블루레이 등 다양한 기기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엑스박스 360, 플레이스테이션 3 등 콘솔 게임기와의 확장성이 탁월하다.

 


다기능 멀티 스탠드로 편리함을 더한 인체 공학 디자인 


프로페셔널한 감성의 블랙 텍스처로 마감된 이번 신제품은 슬림한 미니멀리즘 디자인을 구현했다. 또한 인체공학적 편안함을 제공하는 4 way 다기능 스탠드를 적용했다. 이로 인해 높낮이 조절, 피봇, 스위블, 틸트 기능 이용시 어떠한 작업 환경에서도 오랜 작업 시간으로 인한 신체적 긴장을 완화할 수 있는 동시에 전문가다운 작업 공간을 만들 수 있도록 해준다. 

 


시력보호를 위한 플리커프리와 로우 블루라이트


신제품은 화면의 미세한 깜박임이 전혀 없는 플리커프리(flicker free) 기술이 적용되어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감을 줄여주는 장점이 있다. 또한 오랜 시간 노출 시 눈의 피로나 안구건조증을 유발할 수 있는 블루라이트(청색광) 감소 기능이 있어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가 덜해 오랜 시간 모니터 화면을 보며 작업하는 사용자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이다. 


알파스캔측은 “점점 더 많은 고객들이 고해상도 모니터를 찾으시는 추세에 따라 알파스캔도 QHD 27인치 모니터를 준비했다”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4-side 보더리스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더 많은 것을 보여주는 QHD, 인체공학적 편리함을 더하는 다기능 스탠드 등 다양한 장점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알파스캔 Displays : www.alphascan.co.kr

 

 

 

 

 

 

 

 

 

유동식 기자 game@ruliweb.com



댓글

댓글 0 | 쓰기

댓글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