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조이핀, 모바일게임 ‘함께해요! 요리조리OX’ 출시

조회수 612 | 루리웹 | 입력 2018.01.17 (17:16:04)
[기사 본문]

모바일게임 개발사 조이핀은 귀여운 동화 캐릭터와 배경 속에서 최대 10인까지 실시간으로 멀티플레이가 가능한 모바일게임 ‘함께해요! 요리조리OX'를 오는 18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함께해요! 요리조리OX’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OX 퀴즈게임으로 OX보드에서 캐릭터를 이동시켜 정답을 맞추며 경쟁하는 모바일게임이다. 최대 10명의 실시간 경쟁이 가능하고, 스킬을 사용하거나 아이템을 획득하여 다양한 변수가 발생할 수 있는 전략적인 부분을 추가해 재미를 더했다.


친근한 동화 속 캐릭터들 각자의 특성을 살려 능력치에 차별화를 두었고, 다양한 스킨이 존재하여 나의 스타일에 맞게 캐릭터를 찾고 모으는 것 또한 하나의 재미이며, 게임 속의 미니게임인 스피드퀴즈, 블라인드퀴즈, 선착순, 보물찾기, 폭탄돌리기 등 아기자기한 미니게임도 구성하여 컨텐츠의 다양성을 구현하였다.


모바일 게임개발사 조이핀의 한 관계자는 “최근 RPG 게임의 강세가 이어지는 가운데, 함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부족한 현실에서, 가족, 친구, 연인, 동료 등 모든 연령층이 쉽게 접근할 수 있고, 모바일 데이터 소모량이 적어, 언제 어디서나 친구들과 가볍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고자 노력했다”고 전하며, “정답만 잘 맞추면 누구나 우승이 가능한 공정성과 정답을 잘 몰라도 눈치만 잘 보면 정답을 맞출 수 있는 눈치 게임 요소도 갖추어 친구들과 재미있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함께해요! 요리조리OX’는 출시 이후 함께놀기 모드를 통해 친구 10명과 함께 플레이하면, 게임의 메인 사회자인 삼월토끼(B급) 캐릭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구글플레이(안드로이드) / 앱스토어(iOS)를 통해 게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