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에스티컴퓨터, PALIT 그래픽카드 제품 대상 구매영수증 이벤트

조회수 661 | 루리웹 | 입력 2018.01.19 (14:59:15)
[기사 본문]

게임, 멀티미디어, 홈 & 오피스, PC방 에디션 등 다채로운 영역에서 유저에게 선택 받은 오리지널 그래픽카드 브랜드 PALIT 시리즈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PALIT 그래픽카드 제품 대상 (바나나 맛 우유 증정) 구매영수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PALIT 그래픽카드는 혁신적인 제조공정으로 우수하고 안정성이 뛰어난 그래픽카드 제품군을 전 세계에 공급하고 있으며, ‘PALIT’이라는 제조사의 이름을 제품 브랜드로 출시, 제조사의 명성을 제품으로 이어주는 그래픽카드이다. 


PALIT 그래픽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STCOM에서 이벤트 기간 내 PALIT 그래픽카드 제품 시리즈 구매고객 중 이벤트 응모자에게 100% 증정하는 구매영수증 이벤트는 PALIT 그래픽카드 전 시리즈 제품이 해당되며, 이벤트에 해당되는 모델은 이벤트 이미지 내 모델명을 확인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는 이벤트 기간 내에 PALIT 그래픽카드 제품을 구매한 후 그 구매 영수증과 제품 시리얼 넘버를 사진으로 찍어 STCOM 이벤트 담당자(sy_choi@stcom.co.kr)에게 “PALIT 영수증 이벤트 응모합니다.” 제목으로 휴대폰 번호를 기재하여 메일을 발송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에 증정되는 경품은 모바일 쿠폰으로 이벤트 응모 완료 후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응모자가 기재한 휴대폰 번호로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개인 유저를 위한 이벤트로서 1인당 2개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또한 비정상적이거나 불법적인 방법으로 참여가 확인 될 경우 모바일 쿠폰은 지급 대상에서 제외 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를 참조하면 된다.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