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제이씨현시스템, VIVE x 네이버 인공지능 스피커 클로바 프렌즈 한정 특별 패키지 판매

조회수 379 | 루리웹 | 입력 2018.02.14 (12:57:11)
[기사 본문]

고성능 룸스케일 VR기기, VIVE(바이브)의 국내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은 2월  13일(화) VR과 인공지능 스피커의 만남을 주제로 VIVE | 네이버 인공지능 스피커 클로바 프렌즈 한정 특별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일상생활과 가상현실을 보다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게 하는 본 패키지는, 고성능 모션 인식 센서로 사용자의 움직임이 정밀하게 가상현실에 반영되는 VR기기, VIVE 구매 시 15만원 상당의 네이버 인공지능 스피커 클로바 프렌즈(네이버 뮤직 3개월 이용권이 포함)를 증정 하는 특별 한정 패키지이다.


본 패키지에서 증정하는 인공지능 스피커는 VIVE 이용 중 헤드셋(HMD)을 벗지 않아도 배달음식 주문, 음악재생, 음성검색, 일정확인, 뉴스 브리핑 청취, 외국어 번역, 영어회화, 교통 정보 검색, 추천 장소 검색 등 실생활에 유용한 다양한 기능들을 터치나 타이핑 없이 간단한 음성명령으로 이용할 수 있다.  


클로바 프렌즈 스피커의 구동 방법은 매우 직관적이다. VIVE로 VR을 이용 중이거나 다른 일로 두 손이 자유롭지 않은 상황에서도 '클로바'라고 부르면 스피커의 하단부 LED가 초록색을 띠며 음성 명령을 수행할 수 있게 활성화 된다. 

이 후 사용자가 "오늘 날씨 어때?" 하고 궁금한 점을 물으면 오늘의 날씨를 설명해 주고, 잠시 뒤에 "내일은?" 하고 이어 물으면 내일의 날씨를 설명해 준다. 


또한 한번 충전 시 무선으로 5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며 휴대가 간편하다. 가상현실에서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다양한 환경을 즐길 수 있는 VIVE와 어디든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스마트 스피커는 사용자들이 가상현실과 현실, 모든 공간을 보다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게 한다. 


본 한정 특별 패키지는 제이씨현 VIVE 공식몰(www.vive.com)과 VRTip(www.vrtip.co.kr)에서 99만원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구성품으로는 VIVE와 네이버 인공지능 스피커 클로바 프렌즈를 비롯하여 네이버 뮤직 3개월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다. 


제이씨현  관계자는 "VIVE에 관심있는 분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현실과 가상현실 모두를 편리하고 특별하게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댓글

목록보기

댓글 0 | 쓰기

댓글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