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알파스캔 TV, 월드컵 승리 기원 할인 이벤트 진행

조회수 553 | 루리웹 | 입력 2018.06.14 (15:12:53)
[기사 본문]

㈜알파스캔 디스플레이가 러시아 월드컵에서 한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자사 55인치 UHD TV와 32인치 FHD TV에 대해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월드컵 기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의 첫 번째 혜택은 제품가격 할인으로, A55UH는 정상가에서 2만원 할인된 679,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A32FH 역시 2만원 할인된 21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두번째 혜택으로는 알파스캔의 미라캐스트 무선 동글 AM300을 정상가에서 60% 할인된 1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미라캐스트 동글은 TV 구입시 옵션에서 선택하여 동시에 주문하면 된다. 미라캐스트 동글을 이용하면 스마트폰을 무선으로 TV에 연결해 큰 화면으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A55UH는 4K UHD 초고해상도로 830만개의 화소가 살아있는 듯한 선명하고 깨끗한 영상을 제공한다. 또한 10bit, 10억 7천 3백만 컬러가 깊이 있고 풍부한 컬러를 표현한다. 상하좌우 178도의 완벽한 광시야각 패널로 어느 각도에서나 동일한 색상 표현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 명이 함께 시청하더라도 모두가 자연스러운 색감과 선명한 화질을 동일하게 즐길 수 있다. 


시청자들이 TV 화면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한 디자인도 탁월하다. 얇고 세련된 슬림 디자인으로 화면 몰입도를 높여주고 일반 가정뿐 아니라 숙박업소, 음식점, 커피숍, 병원, 고객 접견실 등에 설치할 경우 방문한 고객들에게 고급스런 이미지를 줄뿐만 아니라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200mm x 200mm 표준규격의 베사 홀을 지원하기 때문에 벽에 설치할 경우 사용자에 맞는 시각적인 배치나 공간 활용이 매우 뛰어나다. 


A32FH는 뛰어난 가성비로 꾸준히 사랑 받는 제품으로 Full HD 해상도의 밝고 선명한 고화질의 화면을 제공하며 빠른 응답속도로 스포츠나 게임 등의 역동적인 화면도 잔상 없이 즐길 수 있다. 상하좌우 어느 위치에서도 색상 왜곡이 없는 178도의 광시야각과 높은 색재현율로 뛰어난 색감을 표현하는 패널을 적용하여 안방이나 서재에서 즐길 수 있는 세컨드 TV로 활용도가 높다. 


USB 포트가 내장되어있어 USB 저장장치에 담긴 영화, 동영상, 음악, 사진 등을 간편하게 TV의 대형 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 최신 HDMI 단자 3개가 포함되어 있어 게임기, 셋톱박스, 캠코더, 디지털 카메라 등 다양한 디지털기기를 동시에 간편하게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크로마 서브샘플링 4:4:4를 지원하기 때문에 PC와 연결하여 모니터 용도로 사용해도 선명한 텍스트와 이미지를 즐길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초절전 보드 설계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획득하여 전기요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화면의 미세한 깜박임이 전혀 없는 플리커프리(flicker free) 기술이 적용되어 장시간 시청시에도 눈의 피로감을 줄여주는 장점이 있다.

 

㈜알파스캔 디스플레이 : www.alphascan.co.kr


 

 

유동식 기자 game@ruliweb.com



댓글

목록보기

댓글 0 | 쓰기

댓글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