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미루온라인, 사랑과 정열의 여름이벤트 시작

조회수 220 | 루리웹 | 입력 2018.07.12 (13:39:21)
[기사 본문]


그레이트 풀 데이즈 자사가 개발 및 운영하는 게임<미루 온라인>에서 무더운 여름을 맞아 사랑과 정열의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주 사랑과 정열의 여름이벤트에서는 라틴 악어와 라틴 강아지가 페스티벌을 개최하기 위해 흰 고래 마을에 오면서 시작된다.

 

이번 사랑과 정열의 여름이벤트에서는 이벤트 전용 미끼를 통해 이벤트 물고기인 선인 장복어,선인장 개복치등을 잡아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이번 착용아이템은 썸머 프린세스(프린스),라틴 악어/강아지 코스튬등 사랑과 정열이 느껴지는 화려한 의상과 라틴의 즐거운 음악과 축제를 연상시키는 기타,꽃 팔찌등의 악세서리,해먹 의자 등 이번 이벤트에서만 획득 가능한 다양한 아이템이 등장했다.


이번 사랑과 정열의 여름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하여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릴 즐거운 라틴 페스티벌을 즐겨보자.


NPC샤샤에게 조합을 통하거나 스페셜럭키찪스 또는 기간한정으로 아이템을 조합하거나 세트조합 캡페인.복귀유저 캠페인,기간한정 버블 조합 등 다양한 보상이 있는 이벤트와 10주년 기념을 맞이하여 매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온라인 홈페이지(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루(M.I.L.U)는 그레이트풀데이즈(주)에서 서비스 중인SNS게임으로,한/일 유저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한일 채널과 자동번역 시스템을 비롯하여 시대와 사상을 초월하는 신비의 섬인 흰고래마을을 배경으로 낚시와 채집을 즐기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차세대 커뮤니티 게임이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댓글

목록보기

댓글 0 | 쓰기

댓글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