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딕스코리아, 마이크로 소프트 ‘다이나믹스 365 비즈니스 센트럴’ 한국 패키지 출시

조회수 516 | 루리웹 | 입력 2018.07.12 (17:56:05)
[기사 본문]

딕스코리아는 마이크로소프트가 12일 출시한 ‘다이나믹스 365 비즈니스 센트럴’에 한국어와 한국 사용자를 위한 부가세 애플리케이션을 동시에 출시했다.


딕스코리아는 다이나믹스 365 비즈니스 센트럴의 한국 출시는 당사의 기술력이 마이크로소프트의 높은 수준의 앱소스 요구사항을 맞춘 아시아 최초 파트너사라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비즈니스 센트럴 제품은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전사적자원관리(ERP)와 영업기회관리 및 수주관리와 같은 고객 관계관리(CRM) 기능을 단일 솔루션으로 통합, 중소기업들도 최신 인공지능의 기술을 활용해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딕스코리아의 이 두 현지화 앱을 통해 한국 사용자들이 한국어 언어 및 한국 부가세 기능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부가세 앱은 국세청 부가세 신고에 필요한 모듈 및 전자세금계산서 기능 등을 제공한다.


중소기업혁신협회의 클라우드 공급기업이기도 한 딕스코리아는 ‘비즈니스 센트럴’ 제품이 이전 제품과 달리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로 출시된 만큼 ERP 제품 도입장벽이 없이 빠르게 적용해 사용해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비즈니스 센트럴은 중소기업의 대기업에 비해 상대적으로 어려운 업무 자동화 및 간소화를 지원하며, 경영자 및 관리자에 심층적인 비즈니스 인사이트 제공을 통해 기업의 효율적 의사 결정을 돕는다.


이 제품은 기업의 비즈니스에 따라 쉽게 확장할 수 있는 유연한 플랫폼이다. 특히 전문 개발자를 기업 내 보유하기 어려운 중소기업의 경우 개발자가 아니더라도 파워앱스(PowerApps)를 이용해 코드없이 자사가 원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직접 손쉽게 개발, 확장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 플로우(Microsoft Flow)를 통해 간단한 전자결재, 승인 프로세스를 쉽게 구현할 수 있으며, 오피스나 원드라이브 등에 입력된 정보를 자동으로 한군데에 통합, 제공한다. 데이터 분석은 물론 보고서까지 작성할 수 있는 파워 BI(Power BI)와도 연계할 수 있다.


아웃룩(Outlook), 워드(Word), 엑셀(Excel) 등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도구와도 통합돼 업무 효율을 높였다. 기업이 재무, 공급망 및 재고 관리, 영업 및 서비스, 프로젝트 관리 등 여러 애플리케이션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처리할 수 있다. 또한 PC, 태블릿, 모바일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윈도우, iOS, 안드로이드 등 운영체제에 관계없이 업무 연속성을 제공한다.


기존 다이나믹스 구축형 고객이 2020년 6월까지 다이나믹스 365 비즈니스 센트럴로 전환하면 40% 할인된 금액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국어 앱과 부가세 앱의 링크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eex.co.kr

비즈니스 센트럴: http://dynamics.microsoft.com/ko-kr/business-central/overview/

한국어 앱: http://bit.ly/KRLANGAPP

부가세 앱: http://bit.ly/KRVATAPP

 

 

 

 

 

이명규 기자   sawual@ruliweb.com



댓글

목록보기

댓글 0 | 쓰기

댓글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