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NHN페이코, 하나카드 온라인 결제창에 '페이코' 적용

조회수 371 | 루리웹 | 입력 2018.07.19 (09:41:27)
[기사 본문]

- 국내 모든 온라인 쇼핑몰에서 하나카드로 <페이코> 결제 가능

- 하나카드 결제창에서 생애 첫 <페이코> 결제 시 5천 '페이코 포인트' 제공

- <페이코>로 하나카드 '통커카드' 첫 결제하면 5만 포인트 지급


간편결제 전문기업 NHN페이코(대표 정연훈)가 하나카드와 제휴를 맺고 하나카드 온라인 결제창에 <페이코(PAYCO)> 간편결제를 적용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제휴에 따라 하나카드 고객은 <페이코> 가맹 여부와 관계없이 국내 모든 온라인 쇼핑몰에서 <페이코> 결제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하나카드를 <페이코> 앱에 등록한 이용자는 모바일이나 PC에서 쇼핑을 할 때 결제 방법으로 하나카드를 고르고, 팝업 결제창에서 <페이코>를 선택하면 된다. 이어 실행되는 <페이코> 앱에서 비밀번호나 지문을 입력하면 결제가 완료된다. 매번 복잡한 카드 정보를 입력하지 않아도 되며, <페이코>와 하나카드의 할인 및 포인트 적립 혜택도 모두 누릴 수 있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연말까지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페이코> 결제가 처음인 이용자가 하나카드 결제창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페이코 포인트' 5천 포인트를 제공한다. 페이코 포인트는 <페이코>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다.


23일부터는 직전 1년간 하나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통커카드'를 <페이코>에 등록해 첫 결제를 하면 페이코 포인트 5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하나카드 통커카드는 커피 50%, 통신요금 10%, 온라인쇼핑 5%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NHN페이코 측은 "이번 제휴로 하나카드는 고객의 결제 편의성을 제고하고, <페이코>는 하나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가맹점을 대폭 확대하는 효과를 얻게 됐다"며 "향후에도 온·오프라인 결제 시장 모두에서 <페이코>의 범용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사업자와 제휴를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명규 기자   sawual@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