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다크에덴, 파격적인 크리스마스 이벤트 오픈

조회수 668 | 루리웹 | 입력 2018.12.19 (13:09:03)
[기사 본문]

- 올 크리스마스는 6성 펫 ‘엽기 루돌프’와 함께

- 길드 사냥 카운트 달성 시 특별 아이템 지급

 

다크에덴 크리스마스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소프톤엔터테인먼트)


호러 액션 2D MMORPG ‘다크에덴(www.darkeden.com)’ 개발사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대표 홍명진)는 금일 크리스마스 리뉴얼 및 이벤트를 전격적으로 시작 한다고 밝혔다.


11월 초 각성 업데이트 이후 회원 가입 및 최고 동접이 2배 이상 증가 후 꾸준히 유지를 하고 있으며,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춰서 종족 별 기본 마을, 맵, 페로나 등이 리뉴얼 된다.


이번 크리스마스 리뉴얼을 기념해서 이벤트도 2종 진행 된다. ‘올 크리스마스는 신규 최강 펫과 함께 이벤트’는 금일부터 1월 2일까지 2주만 진행 된다. 이벤트 기간 내 게임 접속 시 계정 당 1회 최초 접속한 월드의 장바구니에 6성 펫 ‘엽기 루돌프’가 즉시 지급 된다.


이번 ‘2018 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동일 기간 진행 된다. 이벤트 기간 내 몬스터 사냥3,000마리 달성 시 다양한 아이템 (큐브 오프너, 7성 사드 인젝션)을 받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상자’를 획득 할 수 있다. 단, 1일 1회로 보상은 제한 되며, 사냥 카운트 보상 (길드 경험치, 명성치, 기여도)은 5배 증가 된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담당자는 “새로운 다크에덴 2.0을 위해서 각성 업데이트를 진행 중이며,

필드 리파인을 선두로 유저분들이 원하는 리뉴얼 및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준비 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내용들은 다크에덴 홈페이지(http://www.darkeden.com), 네이버 채널링 (http://darkeden.game.naver.com)에서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