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얼티밋 스쿨 2월 13일 업데이트, 일본 현지화 캐릭터 잇탄모멘 출시 및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진행

조회수 1790 | 루리웹 | 입력 2019.02.13 (16:00:00)
[기사 본문]

2월 13일, X.D. Global이 서비스하는 얼티밋 스쿨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얼티밋 스쿨에 일본 현지화 캐릭터 ‘잇탄모멘’이 등장하며, 발렌타인데이 테마 코스튬 출시와 함께 각종 발렌타인데이 테마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규 캐릭터 잇탄모멘


잇탄모멘은 일본의 하얀 천 요괴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일본 현지화 캐릭터로 얼티밋 스쿨에서는 그 전승을 살려 목에 두른 머플러를 사용해 적을 감아 제압하는 컨셉의 여닌자의 모습으로 등장한다.

 

잇탄모멘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영웅 잇탄모멘, 코스튬 ‘무지개 소원’, ‘신예 등장 패키지: 잇탄모멘’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며, 영웅과 코스튬이 포함된 ‘신예 등장 패키지: 잇탄모멘’은 13일부터 27일까지 한정 기간 판매된다. 이밖에도 기본 모습과 코스튬의 염색이 포함된 잇탄모멘 염색 패키지와 20오색석으로 잇탄모멘 체험권과 잇탄모멘 영구 캐릭터를 획득할 가능성이 있는 행운 패키지 등, 현지화 캐릭터인 만큼 유저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잇탄모멘을 만나볼 수 있도록 여러가지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다.


잇탄모멘 코스튬-무지개 소원


또한, 얼티밋 스쿨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발렌타인데이의 예정 이벤트


13일 부터 20일까지, 발렌타인데이를 누구와 함께 보낼지 선택한 뒤, 매일 임무를 완수하면 선택에 따라 발렌타인데이 전용 칭호와 각종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의 예정’ 이벤트와 발렌타인데이 한정 코스튬들의 염색을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충전 혜택 이벤트가 진행되며, 14일부터는 유저간에 영웅, 코스튬, 패키지 선물 시 23%의 할인이 적용되는 선물 할인 이벤트가 추가된다.

 

[영원한 서약] 한정 뽑기 이벤트


마지막으로, 우마와 철선의 고퀄리티 발렌타인데이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영원한 서약] 한정 뽑기 이벤트가 13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고 한다.


https://www.facebook.com/UltimateSchoolXDG

https://twitter.com/UltimateXDG

https://cafe.naver.com/ultimateschool

https://www.youtube.com/channel/UCTcPmJ_Bd6WqTMAvxvgNiQ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