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녹스게임즈 ‘대청운온라인’, 만 레벨 제한 해제 및 신규 콘텐츠 추가

조회수 280 | 루리웹 | 입력 2017.05.25 (10:29:25)
[기사 본문] - 상위 레벨 유저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만 레벨 제한 해제
- 액티브 스킬을 즐길 수 있는 ‘화포’ 콘텐츠 오픈


㈜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 http://www.noxgame.kr/)의 ‘대청운온라인’이 기존의 만 레벨 제한을 해제하고, 다양한 스킬을 즐길 수 있는 ‘화포’ 시스템을 오픈 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5일(목)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상위 레벨 유저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레벨 제한이 해제되는 만큼 ‘대청운온라인’ 유저들에게는 큰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우선 150레벨 이상의 유저가 즐길 수 있는 ‘화포’ 시스템이 새롭게 오픈 된다. 2가지의 액티브 스킬을 보유할 수 있고, 다양한 스킬 시스템을 즐길 수 있어 유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 400레벨 이상의 4차 비상을 완료한 유저가 참여할 수 있는 ‘비상 5차’도 신설된다. 모든 임무를 완료하면 고급 현병과 함께 대사 레벨도 오픈 된다. ‘대사 레벨’은 400레벨 이후의 레벨은 대사 레벨 1로 표기되어 레벨업이 된다.

이외에 ‘천신’을 더욱 강화시켜 나갈 수 있는 ‘천신’의 자질성장과 세련 시스템도 신규로 선보이고, 서버 안정화를 위한 점검도 이뤄질 예정이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유저들이 지속적으로 요청해주신 만 레벨 해제가 진행되는 업데이트인 만큼 만족도가 높은 업데이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3월 중순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대청운온라인’은 캐릭터 강화의 재미를 맛볼 수 있는 ‘천신’, ‘절학’ 등의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비롯해 다양한 레이드를 즐길 수 있는 ‘보스’까지 자유로운 전투와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현재까지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청운온라인’ 홈페이지(http://dcw.noxgame.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 http://www.noxgame.kr/)는 웹과 모바일을 넘나들며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 서비스 전문 회사이다. 현재 ‘대청운온라인’, ‘대박온라인’, ‘미인어온라인’, ‘환성온라인’, ‘검색온라인’, ‘대천사온라인’ 등 대작 웹게임과 모바일게임인 ‘녹스(NOX)’, ‘히든 for kakao’, ‘COD’ 를 서비스 중이다. 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 기반의 모바일게임을 PC로 즐길 수 있는 앱플레이어 ‘모모’의 베타버전을 지난 달 공개하며, 다양한 분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data/news18/05m/25/on/taic.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