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바이픽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화려한 RGB LED 효과가 돋보이는 티포스 나이트 호크 RGB DDR4 메모리 출시

조회수 358 | 루리웹 | 입력 2017.06.29 (12:09:02)
[기사 본문] 고성능 메모리의 대중화를 선도하는 고성능 메모리 브랜드, 티-포스(T-Force)의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바이픽스(대표 김인식, http://www.buyfix.co.kr)는 먹이를 놓치지 않는 날카로운 매의 눈처럼 날렵한 히트 싱크 디자인, 화려한 RGB LED와 블랙/화이트 히트 싱크가 적용된 티포스(T-Force) 나이트 호크 RGB(NIGHT HAWK RGB) DDR4 메모리를 출시했다.

오버클럭커뿐 아니라 하드코어 게이머들을 위한 최고의, 탁월한 제품인 T-Force 시리즈 라인업은 나이트 호크(NIGHT HAWK)시리즈, 다크(DARK), 벌칸(VULCAN)으로 구성되며, “고성능 메모리의 대중화”라는 슬로건 아래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성능 메모리를 시장에 선보이고자 한다. 최신 기술이 집약된 T-Force는 강력한 성능뿐 아니라 최근 PC 업계의 주요한 트렌드라 할 수 있는 커스텀 PC에도 최적화된 RGB LED를 채택한 나이트 호크 RGB 메모리까지 다양한 성격의 제품을 출시하며, 게이머들과 튜닝 전문가 들에게 최적화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이번 출시된 티포스 나이트 호크 RGB는 기존에 출시되어 사용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나이트 호크 의 상위 모델로서 기존의 나이트 호크가 레드 LED 단색만을 지원하는 것에 비하여, 최대 1680만가지 색의 표현이 가능한 RGB LED를 채택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컬러로 선택/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화려하고 다른 사용자와 차별되는 자신만의 PC를 갖고자 하는 트렌드를 100퍼센트 충족시키고 있다. 기존 나이트 호크의 디자인과 동일하게 매가 날개를 활짝 펴는 듯한 멋스러운 히트 싱크 디자인이 적용되었으며, 스타일리시한 블랙 히트 싱크와 순수한 느낌의 화이트 히트 싱크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블랙 콘셉트 시스템과 화이트 콘셉트 시스템에 모두 적용이 가능하다.

티포스 나이트 호크 RGB는 RGB LED 효과를 위해 추가로 케이블을 연결하는 등의 불편함 없이 메모리 슬롯에서 공급받는 전력만으로 완벽하게 RGB LED의 구현이 가능하다. 티포스 나이트 호 크 RGB는 RGB 컬러 컨트롤을 위한 자체 소프트웨어 이외에도 현재 ASUS의 아우라 싱크(AURA SYNC)와 완벽하게 호환이 가능하며, 추후 MSI, 기가바이트, ASROCK 등 주요 메인보드 제조사의 RGB 소프트웨어와 호환이 될 예정이다.

티포스 나이트 호크 RGB는 일반적인 메모리 층보다 25% 더 많은 10층 회로 기판 설계를 채택하여 신호 장해를 줄이고 더 향상된 효율과 성능, 안정성을 선사하며, 엄선된 IC 모듈과 열처리 능력이 탁월한 고효율 알루미늄 히트 싱크는 높은 동작 클럭에서도 뛰어난 안정성과 내구성을 선사한다. 티포스 나이트 호크 RGB는 최신 JEDEC RC 2.0 PCB를 사용하고 있으며, PCB 신호 전달 부분에서 35% 향상된 결과치를 보인다. 이를 통해 안정된 전력 공급, 신호 전달 부분에서 잇점을 가지며 결과적으로 향상된 효율과 강력하고 안정적인 성능을 사용자에게 선사한다.

티포스 나이트 호크 RGB는 중국,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폴, 일본, 스위스 등에서 출시되는 제품 들 중 디자인이 뛰어난 제품들에 주어지는 골든 핀 디자인 어워드(Golden Pin Design Award) 2016과 컴퓨텍스 d&I 어워드 2017 by iF, 타이완 엑셀런스 2017에서 어워드를 수상하였으며, 이는 업계를 선도하는 탄탄한 R&D 기술력의 빛나는 결과물이라 하겠다.

티포스 나이트 호크 RGB는 DDR4 25600/24000/21300 32GB/16GB 듀얼 채널 키트로 출시되었으며, 티포스 나이트 호크 RGB 제품 관련 자세한 문의는 ㈜바이픽스(02-6402-1217, buyfix-help@buyfix.co.kr)로 하면 된다.

나이트 호크 RGB를 비롯한 티포스 게이밍 제품 관련 영상은 goo.gl/1f4ATF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data/news18/06m/29/pc/t_force_01.jpg

data/news18/06m/29/pc/t_force_02.jpg

data/news18/06m/29/pc/t_force_03.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