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미루온라인, 2017년9주년 이벤트1주차 시작

조회수 553 | 루리웹 | 입력 2017.06.29 (12:16:01)
[기사 본문]

data/news18/06m/29/on/miruss.JPG

곧 다가올 미루 온라인의9주년을 맞아 이번 주에는9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9주년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미끼를 이용하여 물고기가 아닌 마법서를 획득할 수 있으며, NPC정밀검사를 통해9주년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9주년 이벤트는 고양이 콘셉트의 코스튬과 별을 뿌리거나 별 모양의 포즈를 취하는 등 별과 관련된 다양한 모션들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이번에는9주년 이벤트와 함께 시즌13의 비취 공작 레어 코스튬도 함께 등장하였 는데,공작의 날개를 그대로 재현하여 어디서나 눈에 띄는 화려하고 아름다운 자태를 뽐낼 수 있다.

NPC샤샤에게 조합을 통하거나 스페셜럭키찬스 또는 포츈 그리고 게임 내 낚시를 통해 서 여러 가지 이벤트 관련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그 외에 다양한 보상이 있는 이벤 트 퀘스트도 진행 중이다.

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온라인 홈페이지(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루(M.I.L.U)는 그레이트풀데이즈(주)에서 서비스 중인SNS게임으로,한/일 유저가 동시 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한일 채널과 자동번역 시스템을 비롯하여 시대와 사상을 초월하는 신비의 섬인 흰고래마을을 배경으로 낚시와 채집을 즐기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차세대 커뮤니티 게임이다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