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프로야구 H2, 길드 콘텐츠 '이사회' 시스템

조회수 273 | 루리웹 | 입력 2017.07.27 (09:27:06)
[기사 본문] - 한국 프로야구 승패를 예측하는 KBO 예측 시스템 도입
- 8월 9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27일 모바일 게임 ‘프로야구 H2’의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프로야구 H2 이용자는 업데이트 콘텐츠인 ▶길드 콘텐츠 ‘이사회’ 시스템 ▶KBO 예측 시스템 ▶’04~’06년도 선수 영입을 즐길 수 있다.

길드(Guild, 이용자 커뮤니티) 콘텐츠인 이사회 시스템을 추가했다. 프로야구 H2 이용자는 직접 이사회를 창설하거나 다른 이용자가 만든 이사회에 가입할 수 있다. 이사회의 명성과 출석체크 포인트를 모으면 전용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훈련리셋권, 포텐셜선수팩 등)을 살 수 있다.

실제 프로야구 경기의 승패를 예측하는 KBO 예측 시스템을 도입했다. 승리 구단 예측에 성공한 이용자는 KBO 포인트를 얻는다. KBO 포인트는 전용 상점에서 아이템(올인원 박스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예측 순위도 제공되어 다른 이용자와 예측 실력을 경쟁할 수 있다.

‘04~’06년도 선수 1,177명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04년부터 ‘06년까지 한국프로야구에서 활약한 선수들을 만날 수 있다. 신규 선수는 영입과 조합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업데이트를 기념한 ‘에이스의 귀환’ 이벤트를 8월 9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선수팩을 구매해 연도별(‘04~’06년도) 선수를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야구 H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https://bit.ly/2nbYQkI
*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https://bit.ly/2nvoDYA
* 프로야구 H2 공식 홈페이지: https://h2.plaync.com/

data/news18/07m/27/multi/h2.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