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큐닉스, PC방 이벤트 2탄 모델 김묘정과 함께 오버워치 이벤트 개최

조회수 461 | 루리웹 | 입력 2017.07.27 (10:50:05)
[기사 본문] - 큐닉스 모델 김묘정, 지난달에 이어 일일 알바 한번 더!
- 오버워치 1:1 토너먼트를 통해 PC방 홍보 및 고객에게는 푸짐한 상품도 주어져


디지털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큐닉스(경성GK 대표 김준길, www.qnix.biz)가 오는 7월 28일, 큐닉스 모델 김묘정과 함께 ‘PC방 일일 아르바이트’와 ‘오버워치 1:1’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6월 진행된 PC방 행사 이후 큐닉스 모니터를 사용하는PC방 업주와 고객들의 많은 요청으로 한 번 더 진행하게 됐다.

행사는 큐닉스 모델 김묘정이 PC방을 직접 방문해 매장일을 도우며 먹거리 제조, 서빙, 셀카 촬영 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큐닉스 모니터와 해당 PC방을 홍보하는 취지다.

이벤트는 서울 양천구 소재 ‘B-ONE PC방’에서 약 4시간 동안 진행된다. 큐닉스 게이밍존을 운영하는 최신식 매장이다.

인기게임인 오버워치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 등록을 통해 오버워치 1:1 토너먼트를 진행해 최강자를 가리는 방식이다. 우승자에게는 큐닉스 최신 모니터인 ‘QX2424 144 CURVED D.VA’ 모니터 1대, 모든 입상자에게는 총 200시간의 PC방 이용권을 제공한다.

경성글로벌코리아 김준길 대표는 “큐닉스는 PC방 게이밍 모니터 점유율 1위를 굳건히 유지하고 있다”면서 “PC방 업주들과 윈-윈 하는 방안을 수시로 모색하여 모니터 홍보와 더불어 PC방 이벤트를 지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data/news18/07m/27/pc/qnixpc.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