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액션MMORPG '오르쿠스 온라인' 7개의 신맵과 전12직업에 스킬 추가

조회수 1003 | 루리웹 | 입력 2017.07.27 (17:58:47)
[기사 본문] - 광대한 사구 지대를 무대로 새로운 이야기가 전개된다

data/news18/07m/27/multi/orukus10.jpg

아소비모 주식회사(본사:도쿄도 토시마구, 대표:콘도 카츠노리)는 스마트폰용 액션MMORPG 오르쿠스 온라인(Aurcus Online)에서 7개의 신맵 개방과 전12직업의 스킬 등을 추가하는 대형 업데이트를 실시했습니다. 어플리는 Google Play, App Store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본 업데이트에서 7개의 신맵을 추가했습니다. 5개의 필드맵과 2개의 던전맵이 등장하며 다양한 경치가 펼쳐지는 새로운 모험의 지역을 개방했습니다. 고대의 유물이 많이 남아있는 사구지대와 과거에 번영한 왕조의 신하가 모셔진 수상한 영묘 등, 독특한 분위기를 지닌 맵이 다수 등장합니다. 어느 맵에도 강력한 몬스터들이 서식하며 플레이어의 진행을 가로막습니다. 던전의 심층부에는 강력한 보스 몬스터 엡시론과 마흐무드가 플레이어를 기다리고 있으며 물리치면 강력한 신장비를 입수할 수 있습니다.

또한 12종의 직업에 각각 새로운 스킬을 추가했습니다. 직업마다 특색있는 스킬이 등장하고 기존의 스킬과 조합하여 보다 다채로운 배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킬 추가에 따라 캐릭터 레벨의 상한치도 85레벨까지 개방됩니다.


■ 새로운 모험의 땅으로! 7개의 신맵 해방

새로운 5개의 필드맵과 2개의 던전맵을 개방했습니다. 각각의 맵은 전혀 다른 분위기를 지니고 있으며 어느 맵도 아름다운 조망이 펼쳐집니다. 하지만 거기에서 배회하고 있는 몬스터들은 상당히 강합니다. 게다가 던전 맵의 가장 깊숙한 곳에는 강력한 보스 몬스터 엡시론과 마흐무드와의 격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신 맵 소개≫

필드 맵

▼ 카시브의 분기점

고대의 유물이 많이 잠들어 있는 이드리스 지방 내에서도 특히 독특한 유물이 많은 지대로의 입구로 알려져 있다. 이 앞은 유물이 발산하는 마력의 영향 탓인지 기묘한 생물이 많이 발견되며, 발굴을 목적으로 한 자 이외는 접근하는 일이 별로 없다.

data/news18/07m/27/multi/orukus01.jpg


▼ 누쿠타 타하툼 유적군

카시브의 분기점의 앞에 있는 지역의 하나. 귀중하고 다루기 쉬운 유물이 다수 발견되므로, 발굴자들은 스스로를 유물 헌터라 부르며 발굴 결쟁을 펼치고 있다.

data/news18/07m/27/multi/orukus02.jpg


▼ 대언덕 하맘

카시브 분기점의 앞에 있는 지역의 하나. 기괴한 마력을 두른 용암 같은 액체가 많이 분출하므로, 헌터조차 거의 다가가지 않는다.

data/news18/07m/27/multi/orukus03.jpg


던전 맵

▼ 기이한 세계의 도서관

세계의 어느 지역에 위치하는지도 알 수 없는 공간에 있는 도서관.
고대 유물과 동일한 기술이 현재도 가동되는 것으로 보인다.

data/news18/07m/27/multi/orukus04.jpg


▼ 하야 왕조 대영묘

하야 왕가의 관계자 외에는 그 위치조차 알 수 없다고 전해지는 영묘. 태고에는 신하도 순장되어 묘를 파손하는 자가 있으면 신하들이 환생하여 침입자를 쫒아낸다고 한다.

data/news18/07m/27/multi/orukus05.jpg


■ 스킬을 취득하여 배를을 압도! 신 스킬 12종 등장

모든 직업에 1개씩 전 12종류의 스킬을 추가했습니다. 일반 직업에 더하여 큰 인기의 특수직업 사무라이, 시노비, 가디어, 마나슬링거의 신 스킬도 등장. 기존에 습득한 스킬의 효과를 조합하면 보다 다채로운 배틀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일부 스킬 소개≫

▼ 사무라이:오의 농하

전방에 도약하여 가로로 후려치면서 착지한다. 최대치까지 힘을 모아서 사용하면 도약 중에는 상대의 공격을 회피할 수 있다.

data/news18/07m/27/multi/orukus06.jpg


▼ 워리어:호아르 윈드

회오리를 발생시켜 전방으로 날린다. 일정 거리 나아가면 큰 회오리로 변화하여 주위를 공격한다.

data/news18/07m/27/multi/orukus07.jpg


▼ 아크메이지:클록 다운

자신의 주위에 CT를 증가시키는 마법진을 만든다. 대상이 몬스터인 경우에는 공격력이 감소된다.

data/news18/07m/27/multi/orukus08.jpg


▼ 마나슬링거:업소버 채프

머리 위로 마나 입자를 퍼트려서 자신에게 대미지 반감과몸이 뒤로 젖히거나 날려짐에 대한 내성을부여한다.

data/news18/07m/27/multi/orukus09.jpg


■ 공식 사이트
https://kr.aurcusonline.com/※스마트폰 및 PC에서 접속 가능합니다

■ 어플리 다운로드URL
GooglePlay: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sobimo.aurcusonline.ko
AppStore:https://itunes.apple.com/kr/app/rpg-aurcus-online-오르쿠스-온라인/id1123541931

■ 공식SNS링크
공식Facebook페이지:https://www.facebook.com/kr.aurcusonline/

기업 홈페이지URL:https://asobimo.com/
공식 생방송 채널:https://bemmo.asobimo.com/

data/news18/07m/27/multi/oru01.jpg

data/news18/07m/27/multi/oru02.jpg

data/news18/07m/27/multi/oru03.jpg

data/news18/07m/27/multi/oru04.jpg

data/news18/07m/27/multi/oru05.jpg

data/news18/07m/27/multi/oru06.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