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오디션, 신규 아이템 파격 할인 ‘펀플패키지’ 출시…4만9천원에 10만원 이상 혜택 제공, 신규 아이템도 가득

조회수 564 | 루리웹 | 입력 2017.08.17 (10:01:54)
[기사 본문] - 오디션, 썸머 페스티벌 기념 신규 펀플 패키지 출시, 파격 구성품 선보여
- 4만 9천원 가격에 10만원 상당 이상 혜택 누리는 ‘댄싱업 에디션’ 및 ‘커플업 에디션’ 출시
- 지금껏 판매된 적 없는 새로운 아이템들 다양, 풍부한 혜택 제공


(주)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의 대표 게임이자 글로벌 리듬댄스 온라인 게임 원조인 ‘오디션’이 썸머 페스티벌을 기념하여 파격적인 혜택과 새로운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선보이는 ‘펀플 패키지’를 8월 17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펀플패키지는 ‘댄싱업 에디션’과 ‘커플업 에디션’ 두가지 패키지로 구성되며, 두 패키지 모두 10만원 상당 이상의 혜택을 파격가 4만 9천원에 누릴 수 있다.

댄싱업 에디션을 구입하면 절친 캐시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펀플 친구 마크, 아바타 50% 할인쿠폰 3장, 30일간 경험치 및 덴보너스를 받을 수 있는 홈프리미엄 마크 등 총 48종의 아이템들을 획득하게 된다. 특히 VIP 포인트를 즉시 지급하는 A포인트 상품권, 가장 높은 경험치의 한비펫을 뽑을 수 있는 한비 구슬, 경험치 혜택을 제공하는 Fun Fun 울리는 펀플기타 등은 지금까지 한번도 판매된 적 없는 새로운 아이템들이다.

커플업 에디션을 구입한 유저들 역시 커플가든의 꽃을 빠르게 성장시켜주는 최고급 대용량 촉진제 3개, 높은 커플 포인트가 제공되는 싸이코트리아 씨앗 25개 등 이번에 처음 출시되는 신규 아이템들을 획득하게 된다. 이 외에도 가든에 등장한 아이템들을 수확하는 여왕벌 아이템, 가든 관리를 자동으로 해주는 원터치 아이템 등 총 65종의 아이템들을 받을 수 있다.

댄싱업 에디션과 커플업 에디션에는 신규 상품을 포함한 캐시아바타를 7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스페셜 교환 티켓이 각각 10개, 5개씩 들어가 있다. 또 두 에디션 모두 샵에서 팔지 않는 레어 아이템 및 커플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디에고의 스페셜 선물상자 30개가 포함돼 있다.

오디션이 이번에 출시하는 펀플 패키지는 전국 펀플PC방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한빛온 오디션 홈페이지 및 펀플스토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오랜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이 오디션을 사랑해주시는 유저들께 끊임없는 흥미요소로 보답하기 위해 펀플패키지를 기획했다”며 “남은 여름도 오디션 썸머 페스티벌과 함께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data/news18/08m/17/on/odi.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