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ASUS, 인텔과 함께하는 ‘Join The ROG’ 게이밍 파티 진행

조회수 314 | 루리웹 | 입력 2017.09.25 (10:38:25)
[기사 본문] - 총 상금 300만원이 걸린 오버워치 게임 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울트라슬림 게이밍 노트북 GX501 등 ROG 신제품 공개


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시장 Top 3 브랜드이자 게이밍 노트북 시장 1위 브랜드인 ASUS(에이수스, www.asus.com )는 오는 30일 블리자드 인기 게임 3종을 모두 즐기는 ROG 게이밍 파티를 진행한다.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다나와 DPG Zone에서 오후 1시부터 8시 30분까지 진행되는 이번 ROG 게이밍 파티는 오버워치,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하스스톤 등 3가지 게임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특히, 국내 최초로 동시에 3개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파티라는 점에서 게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버워치 게임대회는 아마추어 유저 6명 이상이 한 팀으로 선착순 10팀이 참가할 수 있다. 이 대회에서 우승한 팀은 상금 200만원과 함께 프로 팀 ‘러너웨이’와 코칭 클래스 매치의 기회를 얻는다. 또, 오버워치 1위 방송인 아프리카TV BJ러너교주의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며, 스타크래프트와 하스스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LAN 파티도 준비된다.

참가자를 위한 푸짐한 경품도 마련됐다. 게이밍 노트북 시장 1위인 에이수스의 ROG 게이밍 노트북, 데스크탑 등이 랜덤으로 들어있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와 러너웨이 팀의 자필 사인 티셔츠,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등 경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 날 행사장에서는 ASUS의 신제품 GX501를 포함한 GL502VS, GL553VE, GD30CI 등 ROG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세계에서 가장 얇은 게이밍 노트북’ 타이틀을 가진 신제품 ROG 제피러스 GX501은 인텔 코어 7세대 프로세서와 최신 NVIDIA® GeForce GTX1080 그래픽카드를 탑재하면서도 슬림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15.6인치 화면에 선명한 색감 구현을 위해 100% sRGB 및 NVIDIA® G-SYNC™ 기술을 적용한 120Hz 디스플레이를 통해 한층 실감나는 그래픽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행사장에 전시된 ROG 제품들은 11번가에서 구매 가능하다. (*구매 페이지 하단 참조)

이와 함께 오후 2시에는 초청 블로거들을 대상으로 신제품 GX501, GD30을 소개하고 직접 체험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이번 ROG 게이밍 파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 링크(http://marvelcom.net/rogparty/)에서 확인할 수 있다.

ASUS 코리아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게임 3종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ROG 게이밍 파티가 ASUS의 ROG 신제품을 많은 사람들에게 소개함과 동시에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이 다양한 정보를 교류하는 소통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GX501 구매 페이지: https://goo.gl/1PRvZ6
GL502VS 구매 페이지: https://goo.gl/k5eT2P
GL553VE 구매 페이지: https://goo.gl/HmcNVP
GD30CI 구매 페이지: https://goo.gl/uamfQv

data/news18/09m/25/pc/rog.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