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킹1
추천 217
조회 308866
날짜 2018.11.22
|
폐인킬러
추천 59
조회 115198
날짜 2018.11.22
|
영정받은 쇼타콘
추천 230
조회 313566
날짜 2018.11.22
|
長門有希
추천 100
조회 188519
날짜 2018.11.22
|
그렇소
추천 54
조회 142068
날짜 2018.11.22
|
배고픔은어떤거야
추천 10
조회 23759
날짜 2018.11.22
|
세일즈 Man
추천 41
조회 92257
날짜 2018.11.22
|
잿불냥이
추천 63
조회 99025
날짜 2018.11.22
|
극각이
추천 48
조회 70857
날짜 2018.11.22
|
풀빵이
추천 69
조회 80569
날짜 2018.11.22
|
식물성마가린
추천 98
조회 324893
날짜 2018.11.22
|
루리웹-1456292575
추천 14
조회 22403
날짜 2018.11.22
|
애플잭
추천 46
조회 104771
날짜 2018.11.22
|
뉴리웹3
추천 175
조회 249595
날짜 2018.11.22
|
Mr.nobody
추천 45
조회 66731
날짜 2018.11.22
|
여우꼬리♡
추천 5
조회 13051
날짜 2018.11.22
|
하루마루
추천 6
조회 9806
날짜 2018.11.22
|
남편들은 내바텀
추천 23
조회 34988
날짜 2018.11.22
|
닁금능금
추천 14
조회 33831
날짜 2018.11.22
|
長門有希
추천 5
조회 10189
날짜 2018.11.22
|
쿠르스와로
추천 125
조회 89578
날짜 2018.11.22
|
Myoong
추천 56
조회 52424
날짜 2018.11.22
|
뉴리웹3
추천 108
조회 104062
날짜 2018.11.22
|
타킨
추천 65
조회 44742
날짜 2018.11.22
|
108번째 넘버즈
추천 8
조회 32831
날짜 2018.11.22
|
쿠르스와로
추천 34
조회 74524
날짜 2018.11.22
|
쯔위입니다
추천 5
조회 9148
날짜 2018.11.22
|
채유리
추천 6
조회 5508
날짜 2018.11.22
|
본문
BEST
우아 질질싼다 ㄷㄷ
이미 슬로우 모션이 들어간 시점에 입력과 판정이 다 끝난 상황이고 연출만 저렇게 되는 걸꺼임.
어우야;
철권도 2d만큼 큰 박스는 아니지만, 모델링과 피격판정이 완전히 일치하지는 않는 걸로 알고 있음. 그래서 저게 실제로는 팔꿈치가 닿은건데, 스티브의 저 뒤로 스웨이하는게 크라우칭 스테이터스라는 특수한 상태가 되는 기술일거임. 크라우칭 스테이터스인 캐릭터는 몸에 상단판정 공격이 닿아도 무시하는게 철권의 규칙 중 하나임.
박스권이 아니라 상중하단 판정이라 서로 회피 판정이 나서 피해진거
우아 질질싼다 ㄷㄷ
어우야;
슬로우 아니었음 폴이 이겼겠는데
­푸른매
이미 슬로우 모션이 들어간 시점에 입력과 판정이 다 끝난 상황이고 연출만 저렇게 되는 걸꺼임.
슬로우덕분에 스웨이 쓴다는 판단할 여유가 생긴거 같은데. 본래라면 가드후 대치상황됐을듯
슬로우는 판정끝났을 경우에만 걸릴텐데..
딸피에서 저렇게 역전하면 자체슬로우걸리서 연출만 보여주는거지
슬로우 판정 안끝나도 걸릴때 있음.. 둘다 안맞을 경우인데도 슬로우 걸리기도 하고 못막을 뻔한 하단인데도 슬로우 걸려서 보고 막는 경우도 있음 근데 저 경우는 모르겟음.. 스티브를 한번도 안해봐서
더파이팅이네 ㄷㄷ
고간으로 때린거야?
☆Victor☆
도리의 강호는 바꿔에 어디먹었느냐!!!!
☆Victor☆
도리의 호강은 켜지졌다!!
☆Victor☆
이 작가 완전 거근 매니아라서 소화기 만한걸 여자애들한테 쑤셔버리니, 하드코어에 약한 사람은 조심하삼
Blood-Mure
띠이이용!
와씨 이래서 스티브 빨수밖에 없자너;;
보통 3D 게임에서는 완전히 부딪히지 않아도 박스권에만 맞추면 명중 판정해줄텐데 철권은 옷깃 스치는것도 무효라니 ㄷㄷ하네요
파이팅 맨
박스권이 아니라 상중하단 판정이라 서로 회피 판정이 나서 피해진거
파이팅 맨
철권도 2d만큼 큰 박스는 아니지만, 모델링과 피격판정이 완전히 일치하지는 않는 걸로 알고 있음. 그래서 저게 실제로는 팔꿈치가 닿은건데, 스티브의 저 뒤로 스웨이하는게 크라우칭 스테이터스라는 특수한 상태가 되는 기술일거임. 크라우칭 스테이터스인 캐릭터는 몸에 상단판정 공격이 닿아도 무시하는게 철권의 규칙 중 하나임.
피격 박스 판정은 히트한게 맞지만 그후에 철권의 상중단 판정을 따로 하기 때문에 안맞은거죠. 다른 게임들도 이런경우는 흔합니다. ex . 비행슈팅겜에서 한번 죽고 리젠되서 나올때 , 적총알이 닿아도 리젠무적시간을 따로 체크를 하기때문에 안죽습니다.
붕권 가랑이 사이 허공에 질러도 맞아요
윗분들 말대로 철권은 각 캐릭터 히트박스와는 별개로 점프 스테이터스와 클러치 스테이터스 라는 시스템이 있는데,점프 스테이터스는 기술중이나 자세중 점프상태가 되는걸 말하고,발동중 하단판정 공격을 회피하는 성능,클러치 스테이터스는 기술,자세중 몸을 숙여서 상단 공격을 회피하는 상태를 말합니다.(몸을 아주 낮게 숙여치는 하단기의 경우 타이밍이 맞으면 왼 어퍼 같은 판정높은 중단도 피하고 칠수 있긴 합니다만,어디까지나 타이밍이 맞을 경우고,상단공격 날아올때 처럼 무조건 회피성능은 없음)
마타도르하고 후루미즈니까 저런 장면이 나올수있지 ㅋ
노?
어우야
스티브 스웨이 개쩌네ㅋㅋ
머임?
스티브가 왼어퍼스웨이, 폴이 피질풍 시전 -> 철권 7 시스템상 기술이 동시에 나와서 누군가 맞고 뒈지는 상황에선 슬로우가 걸림 -> 스티브의 왼어퍼가 빨리 나가서 폴이 맞아야 했지만 피질풍의 뒤로 빠지는 모션 때문에 왼어퍼 헛침 -> 이제 피질풍으로 때리면 스티브가 뒈지는 상황이라 슬로우 연결됨 -> 스웨이의 클러치 스테이터스 판정때문에 피질풍 안맞음 -> 트라이던트 훅 맞고 폴 사망
만약에 스티브가 트라이던트 훅 까지 선입력 해놓았다면 트라이던트 훅 맞을때까지 슬로우 유지
이거 더파이팅에서 봤는데
철권도 되는구나.. 그런데 마지막에 왜맞은거임?? 버파는 저런거 많이 이용하니까.. 연타중 하단 뛰어서 피해서 까고 이러니
마지막이 스웨이 중에 턱에 카운터 꽂는 기술임..상단인데 폴은 무방비 상타라 맞은거
아.. 스웨이중에 카운터.. 후덜덜.. 버파3할때 영상찍어둘 생각을 못한게 아쉽네요.. 카게 기술중에 1+k 던가? 하면 90도 횡이동으로 넘어지면서 다리차는 기술이 있는데. 이걸 횡이동이랑 연결하면 결국 180도 뒤에서 다리차기 기술이됨. 상대방 돌려차기 기술이랑 동시에 들어가면 돌아가는 발따라서 넘어지면서 후방하단을 때림.. 이게 진짜 멋있음.. 기술이 너무 화려해서 은갈치바지입고 이기술 노리는데 한번걸리면 상대방 스틱 놓고 현실 쿨타임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