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인사말
안녕하세요 Bit fun Games 입니다.
저희는 대작 MMORPG, AOS, 시뮬레이션등 10년이상의 개발경력을 보유한 개발팀으로
만들고 싶은 게임을 만들어 보고자 회사를 박차고 나와 의기투합하여 창업한 소규모의 인디 게임 회사 입니다.
2. 게임 소개
잘다니던 회사를 박차고 나와 인디게임을 개발하려고 할때 팀원들과 약속한 부분이 있습니다.
이전과 비교할수 없이 적은 인원과 짧은 스케쥴로 개발을 해야되겠지만 최소한 1가지 부분은 전세계의 게임중에서 가장 뛰어난 부분을 만들자고 얘기를 나누었습니다.
이게임의 그런한 요소가 바로 랜덤성이며 그래서 랜덤RPG로 부르게 되었습니다.
이게임은 기본적으로 겁장이 마왕의 능력인 현혹을 이용하여 필드에서 사냥하는 모든 몬스터를 자기편으로 만들수 있습니다. 심지어 보스급 몬스터들 까지 말이죠.
차후 업데이트될 신전에서는 사냥시 습득한 몬스터에게 노역을 시킬수도 있습니다. ^^
몬스터를 부하로 습득하는 과정에서 저희 게임의 핵심요소인 랜덤성이 반영되며 동일한 몬스터라도 몬스터는 3000만 가지 이상의 경우를 수를 가지고 랜덤하게 능력치가 다른 몬스터를 습득하게 됩니다. 이부분은 <게임컨텐츠>의 캐릭터부분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습득하게 되는 유물또한 동일하게 무한에 가까운 랜덤한 능력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3. 시놉시스
[Re:제로부터 시작하는 마왕의 이세게 생활]은 무한 랜덤 방치 RPG장르로
어쩔 수 없이 마왕이 된 겁쟁이 마왕이 부하들에게 등 떠밀려 이세계로 넘어오게 되지만 이세계로 넘어오면서 마왕은 부하를 모두 잃게 됩니다.
겁에 질린 마왕은 다시 마계로 돌아가려 하는대 유일하게 살아남은 부하가 이계의 왕이 그 포탈을 가지고 있다고 얘기합니다. 다행이 마왕이 되면서 얻게된 환생과 현혹이 가능한 유물을 통하여 이세계의 인간들과 괴물들을 현혹시켜 부하로 만들고 환생을 통하여 마왕 자신의 능력을 증가시킬수가 있게 됩니다. 마왕은 이힘을 바탕으로 마계로 다시 돌아가기 위해 포탈을 찾는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 흥미롭고 재미있는 시나리오
위의 보여지는 카툰 이외에도 챕터를 클리어 할때마다 새로운 시나리오 카툰을 보실수 있습니다.
4. 게임 컨텐츠
현재 버전의 동영상이며 화면흔들림은 줄일예정입니다. 현재 완성도를 올리고 있으며 출시버전은 더 좋은 모습으로 출시할 예정입니다.
<스테이지>
▲ 500여개의 끝이 없는 무한 스테이지가 준비 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컨셉의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점점 난이도가 높아지는 스테이지를 모두 정복 하고 가장 강력한 캐릭터 팀을 구성 하세요
<캐릭터>
▲ 3000만개 이상의 랜덤 능력을 가진 200여개의 캐릭터
3000만개 이상의 랜덤능력을 가진 200여개의 개성있는 캐릭터가 각 스테이지, 던전에서 등장합니다.
모든 캐릭터 수집에 도전 해 보세요.
▲캐릭터는 강화를 통해 더 강해진다.
레벨 업 만으로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캐릭터를 더 강하게 하려면 "강화" 시키면 되요.
강화는 레벨 업 보다 더 상위 개념으로 능력치를 크게 증가시켜 줍니다.
▲등급, 능력치, 세트효과, 스킬효과, 콤보효과등 캐릭터의 대부분의 능력치는 랜덤이다.
캐릭터의 등급, 능력치(공격력,방어력,체력등), 세트효과, 스킬의 능력치, 콤보스킬등 캐릭터터의 거의 모든 능력치는 획득 할 때 랜덤으로 결정되어 3000만가지 이상의 경우의 수를 가지게 됩니다.
세트효과는 같은 효과를 가진 캐릭터를 2인이상 배치할경우 효과가 발동 되며 세트효과의 종류와 레벨또한 획득시 랜덤하게 결정되어 동일 세트효과의 캐릭터를 더 높은 레벨로 더많은 숫자를 배치할경우 그효과는 극대화 되게 됩니다.
<스킬>
▲ 강력하고 화려한 이펙트의 다양한 스킬
일부 캐릭터는 강력한 스킬을 랜덤하게 보유하고 있습니다.
화려한 이펙트로 보는재미까지 있어요.
<환생>
▲ 환생으로 마왕을 더욱 강력하게 키우세요
마왕은 환생을 통하여 더 강력한 능력, 강한 부하, 유물의 획득및 강화가 가능합니다.
강력한 마왕군단을 만들기 위해 환생하세요.
<콤보>
▲ 콤보를 사용하여 마왕의 전투를 도와 줄 수 있습니다.
동일한 콤보를 연속하여 사용하면 콤보가 발동됩니다.
4가지의 콤보 효과를 적절히 사용하여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 가세요.
▲ 공격력 증가 / 크리티컬 증가 / 방어력 증가 / 생명력 증가 4개의 콤보 아이콘
동일한 효과의 콤보아이콘을 연속으로 터치할 수록, 콤보레벨이 높을 수록 강력한 효과가 발동되며 콤보의 레벨은 획득시 랜덤하게 결정됩니다.
<던전과 유물>
▲ 거대보스가 기다리고 있는 일일 던전
요일별로 매일 다른 던전을 입장 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거대 보스를 쓰러트리고 유물을 획득하세요.
▲ 다양한 희귀 유물들
반지, 귀걸이, 목걸이, 성배에는 강력한 힘이 담겨있습니다.
강력한 유물을 모아 마왕의 힘을 키우세요.
<상성>
▲ 3개의 상성 중 유리한 상성으로 내 팀을 구성하여 던전 공략
카오스, 미스틱, 하모니 세 개의 상성을 바탕으로 효과적인 던전 공략을 하세요.
보물던전의 몹에 우열인 상성으로 팀을 구성하는게 공략에 유리합니다.
5. 준비 중인 컨텐츠
<신전>
▲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추가 능력 및 자원 확보
신전에 캐릭터들을 배치하여 노동을 시킴으로서 신전을 강화시킬수 있으며 신전이 강화될수록 신전의 효과는 증가하게 됩니다.
랜덤하게 부여되는 캐릭터의 적성이 배치된 신전과 잘 맞을수록 더 높은 보너스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유저들간의 전투를 할수 있는 전장시스템이며 랭킹에 따라 차등적으로 보상을 지급합니다.
<능력추가>
캐릭터및 유물을 소모시켜 캐릭터와 유물에 일정한 능력을 랜덤하게 추가할수 있는 능력부여 시스템입니다.
일정확률로 직업별로 고유한 능력이 부여될수 있습니다.
예) 전사 능력추가시 "10초마다 일정확률로 주변의 몬스터가 자신을 공격하게 만든다"라는 스킬을 부여한다.
<코스튬>
주인공 마왕의 다양한 코스튬 착용이 가능합니다.
<기타 수정예정 내용 >
건의에 따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 스킬사용시 화면의 흔들림을 줄일 예정입니다.
6. 서비스 일정
현재 사실상의 컨텐츠 개발은 대부분 개발된 상태이며 마지막 마무리 작업(일부 버그및 완성도상승, 밸런싱)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2017년 7월말~8월 : 홈페이지 오픈및 가이드 공개
2017년 8월말~9월 : 안드로이드 버전 구글에 서비스 예정
2017년 9월말~10월: ios버전(애플) 서비스 예정
그동안 열심히 작업해서 현재 막바지 작업에 한창입니다.
적은 인원으로 개발을 하다보니 여러가지 힘든점도 있었지만 10여년 전에 개발을 하던 생각이 나서 정말 재미있게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완성도를 올리기 위해서 여러분들의 의견이 절실히 필요한 상태입니다.
(이글의 댓글이나 저희 홈페이지 게임아이디어 게시판에 올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저희 홈페이지나 댓글을 통하여 게임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시면 많은 참고가 될듯 합니다.
텀블벅에서 펀딩도 진행중에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후원금액 상당의 젬+추가 대박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음 참여 부탁 드립니다. ^^
홈페이지 : http://cafe.naver.com/bitfungames
펀딩 페이지 : https://tumblbug.com/bitfungames_devil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