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마소가 왜그런지 정말 형편없네요.
이번에 게이머태그를 무료로 변경해주는 이벤트가 있었던거 잘 아시죠?
무료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접속했었습니다.
<변경전> 캡쳐이미지를 보면 "무료로 1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라는 문구와 함께 무료변경이 가능하다는것을 알 수
있었죠.
태그명을 입력 후 태그명을 바꾸고 나서 창뜨자마자 바로 버튼을 눌러 확인을 했는데 결재되었다는 문자가 왔습니다.
이건뭐지???
시간관계상 다음날 마소에 연락해서 문의를 드렸습니다.
상황을 설명하고 "무료로 1회 변경할 수 있습니다."라는 문구가 오해의 소지가 있기에 정정바란다!!! 그리고 이벤트에
참여하려고 와서 무료로 변경하려 했던건데 유료로 결재된것이니 환불해달라~ 했습니다.
싱가폴에서 홈페이지를 관리하고 있고 그곳에 확인요청 작업을 해야 한다고 해서 기다렸습니다. 하루가 지나고 나서 연락
이 왔네요.
환불 불가라는 말에 열을 냈더니 1개월권 라이브로 쇼부치려 하네요.
말이 오가는 동안 어이없게도 말이 자꾸 바뀝니다. 문제 소지가 되었던 그 문구를 수정조치 하겠다는 말과 함께 지사에
이야기 하겠다고 하고는 오늘 저에게 그럽니다. "저는 그런 문구가 보이질 않는데요...." "지사에 수정조치 해달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언제 바뀔지 모릅니다."
(참고로 "무료로 1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라는 문구는 처음 가입 후 태그명 1회 무료로 변경할 수 있다는 말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해당 계정에서 무료로 변경했으면 그 문구가 없어져 있어야 하는게 당연한건데 홈페이지 관리가 소홀한것 밖에
안되네요. 그걸 지적하니 꼬투리 잡힐까봐 바로 삭제한 마소~~~ 대딘하다~~~~~사기꾼들아~~~)
이거.... 낮술 하셨나요??
홈페이지 다시 접속해보니 저렇게 바뀌어 있네요.
문제 소지 될 부분을 삭제 해 놓고 아무렇지도 않은듯 말 바꿔가며 말을 합니다.
혹시나 해서 어제 캡쳐를 해 뒀는데 한국 마소 직원들은 국내 소비자 편에서 도와주기는 커녕 그저 돈버러지로 보나봅니다.
어이없어서 캡쳐한거 있다고 하니까 그럼 그 캡쳐한걸 보내주시면 1개월라이브권을 준다고 다시 쇼부칩니다.
팀장이라는 사람이 자기가 한 말을 잘도 까먹습니다.
그냥 보상해 주겠다고 말한지 5분도 안지나서 이제는 캡쳐파일을 보내줘야 보상해 주겠다는 말은 뭡니까!!
환불을 해주겠다라고 말하는게 정상아닙니까!! 라고 뭐라 했더니만 캡쳐파일은 다시 지사에 보내서 확인 작업후 환불 또는 1개월 라이브권으로 주겠다고 또 말을 바꿉니다.
녹취하는지도 모르고 참 자국민 등쳐먹을 생각이나 하다니.....
이런곳에서 AS 받으려는것도 문제고 이런걸 믿고 이렇게 환불 받으려 하는 저도 참 한심한것 같습니다.
사용자들이 주의를 해야지 그렇지 않고서는 마소의 실체에 다시 한 번 더 실망할 수 있겠네요.
===========================================================================================
마소에서 전화가 왔네요. 환불처리 해주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무능한 한국마소 직원들인 줄 알았는데
여러모로 신경 많이 써 주신것 같네요. 환불 처리 해 주셔서 잘 해결 봤습니다.
고객 입장에서 생각해 주신것 같아 고마울 따름이네요. 고객이 얼굴 붉히며 억울함을 호소하기전에 지금처럼 대처를
잘 해서 엑스박스 이용하는 유저들의 불만 섞인 목소리가 작아지길 바랄 뿐입니다.
여튼 잘 해결되어서 기분은 좋습니다.
<변경전>
<변경후>
골드도 잘못하면 매년결제됩니디 그래서 카드를 구입할때만 집어넣고 다시 뺍니다
그러게 말입니다. 그래서 저 역시 골드는 자동갱신 해지 해 놓고 사용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