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리웹

귀멸의 칼날, 닌텐도 스위치로 콘솔 게임 제 2탄 ‘귀멸의 칼날: 도전, 최강의 대원!’

조회수 8273 | 루리웹 | 입력 2023.09.11 (12:50:00)

애니플렉스가 '귀멸의 칼날' 기반의 콘솔 게임 프로젝트 제 2탄을 공개했다. '귀멸의 칼날 노려라! 최강대원!'이라고 명명된 이 게임은 액션을 중시한 전작과 달리 보드 게임으로 제작되었고, 최대 4인의 플레이어가 온오프라인으로 참여 가능하다.



게임 내에는 애니메이션에 등장헀던 장소가 보드로 등장하며, 낮과 밤이 존재해 시간대에 따라 매스가 변화된다. 그래서 주사위를 던져 매스를 나아가다 낮에는 이벤트나 미니 게임을 통해 밤을 준비하고, 밤에는 혈귀를 탐색해 쓰러뜨림으로써 다른 플레이어를 앞서야 한다.









플레이어블 캐릭터로는 탄지로, 젠이츠, 이노스케의 3인과 주 9인 중 선택이 가능하며, 낮에 활동할 수 없는 네즈코는 서포트 캐릭터로 등장해 플레이어를 돕고, 그 외의 캐릭터들은 이벤트 등에서 등장한다.









미니 게임은 4인 대전, 2인끼리 협력하여 대전 등 다양한 종류의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밤이 되면 보드에 혈귀가 출현하는 매스가 등장, 강력한 힘을 지닌 혈귀와 싸우는 미니 게임에서는 4인이 협력하여 혈귀에 맞서게 된다.









발매 시기는 일본의 경우 2024년으로 예정되어 있다.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